INTERNATIONAL GS TROPHY 2018.

몽골이 부릅니다.

매혹은 점점 더 커집니다.

매혹은 점점 더 커집니다.

BMW Motorrad는 어드벤처에 목마른 라이더들을 위한 이 행사를 2008년부터 2년마다 개최해 왔습니다.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는 풍경을 보면 모든 바이커의 심장이 더 빨리 뜁니다. 지금까지 국제 GS 트로피 참가 선수들은 튀니지, 남아공, 파라고니아, 캐나다, 그리고 태국에서 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첫 GS 트로피에서는 다섯 팀이 출발선을 건넜습니다. 최근 레이스에는 19개 팀이 참가했습니다. 게다가 오프로드 어드벤처는 남자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2016년에는 최초의 여성 팀이 참가했습니다. 이 팀은 흔들리지 않는 경쟁신과 뛰어난 라이드 재능으로 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몽골에서는 여성 라이더들로 구성된 2개의 국제팀도 출전합니다.

+ Read more

힘든 도전

힘든 예선을 미리 통과한 라이더만 팀에 소속되어 국가를 대표해 몽골에서 열리는 2018 국제 GS 트로피에 출전합니다 힘겨운 도전이 엔듀로 라이더들을 기다립니다. 이들은 부러진 다리 위에서 GS를 조종하고 깊은 모래밭을 지나서 운전하고 울퉁불퉁한 강바닥과 나무 몸통 위를 뛰어 넘어야 합니다. 게다가 GPS를 사용한 내비게이션 실습과 GS에 대한 퀴즈 문제, 그리고 촉박한 시간 내에 타이어를 교체하는 등의 기술 챌린지도 있습니다.

+ Read more

챌린지 티저 국제 GS 트로피 2018.

TIM

모두가 하나 되어

모두가 하나 되어

대회 출전 자격을 획득한 모든 팀에 대해 알아보세요. 국제 GS 트로피 2018.

+ Read more

몽골 대회에서 여성 듀오 팀이 출전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몽골 대회에서 여성 듀오 팀이 출전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 있는 Country Trax Off Road Riding Academy에서 4일 간 경쟁을 펼친 후 두 여성 팀이 2018년 몽고에서 열린 제 6 회 BMW Motorrad 국제 GS 트로피 출전 자격을 획득했습니다. 여성들의 수준 높은 라이딩 능력과 열정과 팀 정신으로 인해, BMW Motorrad 팀은 즉흥적으로 예정보다 두 배 많은 여성 라이더 6명을 몽골로 초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Read more

발견과 경험

사람과 장소.

사람과 장소.

스카우트들의 기대가 큽니다. 이들은 몽골을 답사한 후 완벽한 GS 어드벤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음을 분명히 알게 되었습니다. 국제 GS 트로피 2018에 참가하든, 아니면 다음 어드벤처에 대한 욕구에 이끌리든 관계 없습니다. 중앙 아시아에서 GS의 정신을 들이마시세요.

+ Read more

GS 트로피의 트레일을 따라

GS 트로피의 트레일을 따라

국제 GS 트로피 2018의 출전자들이 부럽고 라이더들이 지나간 길을 직접 탐험하고 싶으십니까? 이제 꿈을 실현하실 수 있습니다. 안달루시아 엔듀로 파크에서는 실제 GS 트로피 2018 바이크를 타고 몽골의 매혹적인 풍경을 지나는 총 2,200킬로미터의 경주로에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안합니다. 전형적인 유르트 안에서 밤을 보내고 유목민들의 문화에 대해 알아보세요.

+ Read more

어드벤처의 분위기를 들이마시세요.

어드벤처의 분위기를 들이마시세요.

2018 국제 GS 트로피에 참가하지 못하는 팬들의 내면에도 GS의 정신이 있습니다. 이런 팬들에게도 해법을 드립니다. BMW Motorrad는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과 함께하는 개개인의 라이딩 능력에 맞는 바이크 어드벤처를 준비합니다. 광범위한 투어 워크샵에 참가하여 어드벤처를 맛보고 GS의 세계를 더 깊이 탐구할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매우 다양하여 초보자든 고급 라이더든 상관 없습니다. 세계 어디에 있든 상관 없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GS에게 한계란 없기 때문입니다.

+ Read more

#GSTROPHY

GS 트로피 2016

도로에서 이보다 더 멀 수는 없습니다.

도로에서 이보다 더 멀 수는 없습니다.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는 풍경을 보면 모든 바이커의 심장이 더 빨리 뜁니다. 지금까지 국제 GS 트로피 참가 선수들은 튀니지, 남아공, 파라고니아, 캐나다, 그리고 태국에서 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첫 GS 트로피에서는 다섯 팀이 출발선을 건넜습니다. 최근 레이스에는 19개 팀이 참가했습니다. 게다가 오프로드 어드벤처는 남자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2016년에는 최초의 여성 팀이 참가했습니다. 이 팀은 흔들리지 않는 경쟁신과 뛰어난 라이드 재능으로 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 Read more

강을 건너고, GS와 함께 부러진 다리 위를 빠져나가고, 팀 정신을 불러일으킵니다. 비포장 트랙과 진흙길과 돌길을 뚫고 라이드합니다. 2018 국제 GS 트로피는 분명 세계 최대의 오프로드 챌린지 중 하나이며, 여러분도 여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여도 상관 없습니다. 체력이 충분하고, 실력과 정신을 행동으로 옮기고, 지칠 줄 모르는 투쟁심을 입증하기만 하면 어드벤처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 Read more
GO TO GS trophy 2016 review
더 많은 흥미로운 이야기.
최적의 오토바이.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