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TROPHY REVIEW.

최근 국제 GS 트로피에 대한 리뷰.

어드벤처, 외국 문화, 새로운 우정, 자갈, 모래, 먼지는 BMW Motorrad의 국제 GS 트로피가 최고의 엔듀로 챌린지인 이유입니다. 여러 국가의 팀이 매일 치열한 무대에서 수많은 특별 챌린지를 통해 경쟁을 펼칩니다.

GS 트로피 2016

다섯 번째 국제 GS 트로피는 또 하나의 성공작이었습니다. 여러 국가를 대표하는 19개 팀이 태국의 뜨겁고 먼지가 많은 황금 삼각 지대에서 여러 힘겨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라이더 중에는 첫 국제 여성 팀도 있었습니다. 운 좋은 57명의 결승 진출자들이 1,400킬로미터의 열대 우림과 위험한 산악 지대를 힘겹게 헤쳐나갔습니다. 이들은 외국 문화에 대해 배우고 새로운 친구도 사귀었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한 주 동안의 챌린지 끝에 우승자가 발표되었습니다. 남아공 팀이었습니다. 독일 팀과 영국 팀이 공동 2위를 차지했습니다. 국제 GS 트로피 결승 진출자, 도우미, 진행 요원, 사진사, 영화 제작자 및 블로거들의 얼굴을 보면 분명히 알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모두가 승자라는 사실입니다. 

+ Read more

GS 트로피 2014

네 번째 BMW Motorrad GS 트로피는 처음으로 북반구에서 개최되어 매우 성공적으로 거행되었습니다. 캐나다는 사상 최다 팀과 라이더가 참가한 환상적인 무대였습니다.
18개국을 대표하는 16개 팀이 록키 산맥에서 경쟁을 펼쳤습니다. 여기에 주최 및 물류 팀을 더하면 캐나다의 앨버타 및 브리티시 콜롬비아 성에서 2300킬로미터를 넘게 달린 이 오토바이 이벤트에 관여한 사람은 120명이 넘습니다.
최종 우승팀은 중부 및 동부 유럽이었고, 남아공과 프랑스가 근소한 차이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출전자들도 이벤트에 출전한 것만으로 승자처럼 느껴졌습니다. 

+ Read more

GS 트로피 2012

남아메리카는 3회 국제 BMW Motorrad GS 트로피에 완벽한 장소였습니다. 총 32개국의 15개 팀이 아르헨티나와 칠레에서 도전에 응하고 7일에 걸친 엔듀로 챌린지에 출전했습니다.
장장 2000킬로미터에 달하는 다양한 경주로와 수많은 특별 챌린지 끝에 독일 팀이 이 특별한 대회의 우승팀으로 등극했습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 팀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하지만 GS 트로피에서는 모두가 승자입니다. 모든 출전자는 파타고니아를 지나는 투어의 일부가 되어 이 어드벤처를 함께 경험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이 어드벤처는 모든 기대를 초월한 환상적인 모험이었습니다. 

+ Read more

GS 트로피 2010

2회 BMW Motorrad GS 트로피는 남아공에서 거행되었습니다. BMW GS 30주년을 합당하게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였습니다. 남아공은 의심할 여지 없이 전 세계에서 BMW GS 오토바이를 타기에 가장 좋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13개국을 대표하는 10개 팀이 남아공, 스와질랜드 및 모잠비크를 가로지르는 약 2000킬로미터에 이르는 긴 경주로에서 우승을 놓고 겨뤘습니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체력이 고갈되는 강물 횡단, 정글을 통과하는 힘겨운 라이드, 그리고 길고 깊은 진흙 길 등 무수하고 특별한 챌린지를 통과해야 했습니다.
결국에는 영국 팀이 종합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남아공 팀이 2위에 오르고 북유럽 팀이 3위를 차지했습니다. 

+ Read more

INTERNATIONAL GS TROPHY 2018.

몽골이 부릅니다.

Learn more
더 많은 흥미로운 이야기.
최적의 오토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