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BEAUTIFUL.

BMW Motorrad Days 2018: 커뮤니티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는 BMW 오토바이 팬이라면 꼭 참가해야 하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독일 추크슈피체의 놀라울 정도로 환상적인 산들 사이에 자리잡은 이곳에는 모터가 달린 이륜차에 대한 열정을 함께 나누는 35,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전 세계에서 모여듭니다. 올해 하이라이트에는 Busty Wolter와 그의 프리스타일 모터크로스 경주자들이 펼친 위험할 정도로 빠른 공연과 놀란 관객들의 갈채를 받은 스턴트 라이더 Mattie Griffin, 그리고 Dirk Manderbach의 스릴 넘치는 쇼가 포함되었습니다. 모토드롬의 나무 “가마솥”에서는 으르렁거리는 BMW R 25 네 대에 이목이 집중된 한편, 이벤트 아레나에서 열린 트리프트 쇼에서는 연기가 피어오르는 타이어의 날카로운 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새 시리즈 컬러와 특별 페인트 마감 프레젠테이션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였습니다. “옵션 719” 디자인 제품군의 다채롭고 새로운 조합이 전시 텐트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습니다. 밤에도 흥분은 가라앉지 않았습니다. 밴드와 DJ들도 늦은 밤까지 참가자들의 기분을 끌어올리는 데 일익을 담당했습니다. 처음부터 즐거움을 선사한 행사는 모든 면에서 성공적이었고, 일요일에 독일의 전형적인 “Gemütlichkeit”(아늑하고 편안함 느낌)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모두가 세계 각지로 돌아가기 위해 짐을 싸기 시작할 때부터 2019년 7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될 19회 BMW Motorrad Days에 대한 계획을 이미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달력에 표시하세요! 다시 만날 수 있기 바랍니다.  

새 바이크, 새로운 색, 맞춤 액세서리

BMW Motorrad Days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직접 경험입니다. 이벤트 아레나 바로 옆에 있는 전시 텐트에서 방문객은 최신 모델 제품군과 BMW Motorrad 라이드 & 스타일 컬렉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3일 내내 전문가들이 이곳에서 강연을 하고 질문에 답하고 얘기를 나누고 오토바이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과 자세한 배경 정보를 전했습니다. “Spezial” 전시 텐트에서 브랜드는 직접 맞춤 개조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방문객은 “옵션 719” 디자인 제품군을 살펴보면서 자신의 오토바이를 맞춤 개조하는 데 사용할 가공된 실린더 헤드 커버, 발판, 브레이크 및 클러치 레버, 단조된 휠, 특별 도장, 성능 향상 부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도장 트렌드와 창조된 색이 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 Read more

액션과 쇼

모터크로스 선수들의 화려한 쇼

모터크로스 선수들의 화려한 쇼

정말 숨이 멎을 듯했습니다. 재능이 넘치는 프리스타일러인 Busty Wolter, Kai Haase, Davide Rossi 및 Lukas Weis의 대단한 쇼였습니다! 이들은 FMX 쇼에서 중력을 거스르는 묘기와 점프를 선보이면서 오토바이 위에서 안장에 한 손만 대거나 잠깐 동안 바이크와 전혀 접촉하지 않고 하늘로 날아올랐습니다. 이들이 성공시킬 수 있는 다양한 뒤로 공중제비 묘기는 실로 놀랍습니다. 물구나무 서서 뒤로 공중제비와 롤오버 및 슈퍼맨 뒤로 공중제비가 좋은 예입니다. 앙콜을 외치지 않을 수 없었던 활기 넘치는 분위기였습니다.  

+ Read more

스턴트 라이더 듀엣

스턴트 라이더 듀엣

아주 침착한 예술성을 경험한 관중의 우레 같은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스턴트 라이더인 Mattie Griffin(아일랜드)과 Dirk Manderbach(독일)은 젖은 아스팔트 위에서도 바이크의 한계를 시험하면서 최고의 스트리트 바이크 프리스타일 쇼로 관중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듀오는 관중에게 백워드 번아웃, 롤링 스토피, 휠리, 바이크 서핑, 프런트 플립을 차례로 선보였고, 매번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아무도 이 쇼가 끝나는 걸 원하지 않았습니다!

+ Read more

여덟 바퀴로 선사하는 최고의 스릴

여덟 바퀴로 선사하는 최고의 스릴

1928년에 세워진 그대로의 모토드롬에서 펼쳐지는 데어데블 쇼에는 항상 관중이 모여듭니다. 대단한 담력을 소유한 이 오토바이 곡예사들은 마녀의 가마솥처럼 생긴 6미터 높이의 나무 구조물의 가파른 경사 위에서 BMW R 25 네 대를 동시에 탔습니다. 이 가파른 커브의 예술가들은 3일 내내 거의 매시간마다 놀라운 쇼를 펼쳤습니다. 이 쇼를 라이브로 감상하세요.

+ Read more

슬라이드, 드리프트, 가속.

슬라이드, 드리프트, 가속.

이벤트 아레나에서 열린 Ritzmann Motorsport 드리프트 쇼에서는 점점 뜨거워지는 타이어가 빛나고 희미해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두 BMW 운전자는 위험을 무릅쓰고 횡단과 견인 운전의 한계에 도전하면서 우아한 드리프트를 뽐냈습니다. 관중은 액션을 가까이에서 보면서 얼굴에 흥분이 가득했습니다.  

+ Read more

런웨이에서 전속력으로

런웨이에서 전속력으로

BMW Motorrad 라이드 & 스타일 패션 쇼에서는 40년에 걸친 최고의 컬렉션이 전시되었습니다. 브랜드는 빈티지 오토바이 복장과 최신 컬렉션을 더욱 특별한 "40년 컬렉션"을 통해 전시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스타일과 소재는 많이 변했지만, 40년 전에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라이딩에 대한 끝없는 애정과 모험에 대한 욕망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이와 동시에, 열정을 따라 어디를 가든 제 2의 피부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완벽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한다는 핵심적인 메시지는 항상 큰 소리로 분명하게 전달됩니다.  

+ Read more

참여하고 도전

점검과 워크샵

점검과 워크샵

조립, 오토바이에 대한 대화, 중요한 정보 습득: 행사 첫 날부터 방문객들은 BMW “바이크 점검”과 “내비게이터” 오토바이 워크샵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BMW Motorrad의 동료들은 일요일까지 A/S 구역에서 방문객의 차량을 세세히 점검하여 그들이 갖고 있는 지식의 산물을 방문객에게 제공했습니다. 또한 액세서리 장착에 대한 다양한 팁도 준비했습니다. 내비게이터 훈련 학교에서 워크샵 참가자들은 BMW 오토바이의 Navigator VI를 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조언을 직접 받았습니다. 여기서 Facebook 라이브 비디오를 보세요.

+ Read more

어린이 전용

어린이 전용

소음도, 배기 가스도 없습니다. 하지만 어린이용이라고 쉽지는 않았습니다. BMW Motorrad Days에서 차세대 라이더들인 6-14세 어린이들은 오토바이의 세계를 처음으로 경험하고 시운전도 해봤습니다. 이벤트 아레나에서 열린 “키즈 트라이얼”에서는 기민함과 집중력이 가장 중요했고, 몸과 오토바이를 모두 조종어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소음과 배기 가스가 왜 없었냐구요? 트라이얼에는 전기 오토바이만 사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오토바이는 많은 성인들도 사용해 보고 싶어했습니다!

+ Read more

다함께 부릉부릉~

다함께 부릉부릉~

BMW Motorrad Days에서 알프스의 아주 멋진 풍경에 둘러싸여 즐긴 잊지 못할 도로 여행은 금상첨화였습니다. 전일 및 반나절 투어와 "파노라마" 투어는 3일 내내 전원적인 산악의 풍경을 수놓았습니다. 올해에도 전 세계에서 모여든 모터사이클리스트들이 전통적인 호위대에 참가했습니다.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의 거리를 뚫고 지나가는 눈부시게 멋진 오토바이들의 무리와 함께 하는 전설적인 "클래식 호위대"도 오랜 전통을 자랑합니다. 커스텀 라이드-아웃에서는 수십 대의 다양하면서도 모무 인상적으로 조립된 오토바이들도 집중 조명 아래에서 빛났습니다.  

+ Read more

전시회

맞춤 개조의 세계에 대한 새로운 소식

이름은 중요합니다. 계속 성장하는 맞춤 개조 분야도 마찬가지여서 관련 전시 텐트는 "커스텀 빌리지"에 자리 잡았습니다. Bad & Bold, Dr. Footers, Fabrica Svizzera, Hammer Kraftrad, Kingston Custom, MotorCircus, Nagel Motors, Senger, South Garage, Temple Choppers, Berham Customs, Unit Garage, Urban Motor, VTR Customs 및 Walzwerk의 제품이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시되었습니다.  

+ Read more

함께 더 강하게

함께 더 강하게

어떤 모터사이클리스트라도 이곳에서는 심장이 더 빨리 뛸 것입니다. 약 80개의 전시 업체 및 파트너들이 독자 개발한 제품을 오토바이 팬들에게 선보였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는 바이크에 마지막 터치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될 Touratech, Wunderlich, SW-Motech, Siebenrock, Hornig, Dr. Jekill & Mr. Hyde, ZTechnik 및 Sena 같은 장신구 업체들의 다양한 상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Metzeler와 Bridgestone 같은 유명한 타이어 제조사들도 최신 타이어 제품군을 판매했습니다. 그 외에 여러 실용적인 서비스도 BMW Motorrad Days 2018에서 제공되어 방문객은 오일 교환, 타이어 서비스 또는 수리 견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BMW Motorrad 여행, 훈련, 시운전” 텐트는 다음 어드벤처를 계획하기 시작하거나 트라이아웃 훈련을 준비하거나 시운전을 예약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였습니다.  

+ Read more

사람과 오토바이

하나의 대가족 - 위대한 커뮤니티

하나의 대가족 - 위대한 커뮤니티

BMW Motorrad Days에서는 어디를 봐도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영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불어만 들리는 게 아니라 네덜란드, 폴란드, 스위스, 오스트리아인은 물론이고 스캔디나비아인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덴마크에서 온 여러 바이커는 숨이 멎을 정도로 스릴이 넘치는 스턴트 쇼에 경탄했습니다. "최신 오토바이용 방지에 대한 최신 정보도 얻을 수 있었다"고 네덜란드의 한 라이더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에 매력을 느끼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Hans와 Petra Faßbend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BMW Motorrad는 우리의 열정이기 때문에 이곳보다 좋은 곳은 없어요. 게다가 석유 냄새와 고무 타는 냄새처럼 좋은 것도 없죠! 무엇보다도 이곳 Motorrad Days의 분위기는 단연 최고예요."  

+ Read more
BMW Motorrad는 우리의 열정이기 때문에 이곳보다 좋은 곳은 없어요.

Petra Faßbender, 방문객

길 위에서.

길 위에서.

이 Pure&Crafted 시그니처 바이크는 네 달 동안 유럽 전역의 포장 도로를 누벼왔습니다. 다양한 라이더들이 번갈아 가면서 흥미진진한 경로와 외딴 지역의 제조사와 재능이 가장 뛰어난 기계 기술자들을 찾아 다녔습니다. 금요일 저녁에는 이벤트 아레나에서 바통이 넘겨졌습니다. 여기서 Facebook 라이브 비디오를 보세요. Mile Stevic와 Ben Arslan은 시그니처 바이크를 파리에서 영국까지 몰고 가서 Marshall 증폭기 제조사를 비롯한 여러 곳을 방문했습니다. BMW Motorrad Days에서 두 사람은 Craftrad의 편집국장인 Jan Joswig에게 바이크를 넘겼습니다. 캔버스 바구니와 가공 및 기계 가공된 맞춤 개조 부품을 탑재한 R nineT Pure Custom은 이제 다시 한 번 길을 달리고 있습니다...

+ Read more

스타들과 매혹

작년에 BMW Motorrad Days에 처음 왔던 Wincent Weiss는 2018년에 특별 파티 손님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가수이자 BMW Motorrad의 브랜드 홍보 대사인 그는 매우 다양한 전시회에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는 특히 이벤트 아레나에서 금요일에 열린 여러 쇼에 경탄했습니다. 이 가수는 행운의 F 850 GS 당첨자도 추첨했습니다. 가르미슈파르텐키르헨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또 한 명의 스타는 배우인 Hannes Jaenicke입니다. 그는 2008년부터 행사 참가자들과 해마다 어울려 왔습니다. 이유는 분명합니다. "여기서 BMW Motorrad에서 사귄 친구들을 모두 해마다 만나기 때문이죠. 늘 집에 오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Hannes는 K 1600 Bagger를 타고 왔습니다. "이 바이크는 완벽해요. 차를 모는 것 같은 느낌이 들죠. Bagger는 악천후 속에서도 길에서 안전한 정말 좋은 오토바이예요.”

+ Read more
BMW Motorrad Days에서 전 친구를 많이 만나요. 마치 집에 오는 것 같죠.

Hannes Jaenicke, 배우

분위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파티

3일 동안 계속되는 파티의 재미를 누가 거부할 수 있겠습니까? 모든 것은 BMW Motorrad 파티 텐트에서 열린 환영 잔치를 축하하는 Bogus Brothers의 공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5인조 밴드는 관중의 흥분을 고조시키고 주말 내내 이어진 전속력 모드를 촉발시켰습니다. 전통 록, 컨트리 및 블루스 음악과 함께 모토드롬에서 열린 Rob Ryan 로드쇼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많은 행사로 가득했던 하루가 끝난 후 여러 방문객은 모닥불 주위에 모여 Jimmy Rogers의 기타 소리를 들으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파티 텐트에서도 Radio Gong DJ 팀과 Dreirad 밴드 덕에 잊지 못할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DJ Robert는 US 라운지에서 관중들의 흥을 돋웠습니다.

+ Read more
BMW Motorrad Days에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오니까 너무 좋아요.

Markus Schelkle, 방문객

2018년 프로그램.
  • 2018년 프로그램 스케줄
    PDF   |   0.67 MB   |   영어
더 많은 흥미로운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