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X OR RACE.

46Works의 Clubman Racer를 타고

저녁에 산 속을 돌아다니고 일요일 오후에 레이스 트랙으로 나가는 등, 일본의 Shiro Nakajima는 그가 개조한 R nineT로 하고 싶은 것에 대한 구체적인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는 오직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만 Clubman Racer라는 올라운더를 만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바이크는 커스터마이저계의 기호도 만족시킵니다.

요약 설명

바이크

Clubman Racer

제작사

46Works

커스터마이저

Shiro Nakajima

기초

R nineT

제작/개조

2013/2014

카테고리

카페 레이서

지방에서 자아 실현

그는 명성이 자자합니다. Shiro Nakajima는 커스터마이징계에 처음 발을 들여놓기 오래 전부터 음악가로 이미 유명했었습니다. 그는 Ritmo Sereno라는 레이블로 유럽제 커스텀 바이크 샵을 도쿄에 개장하고 주로 클래식 BMW 오토바이를 개조했습니다. 2014년에 Shiro는 인구가 수백만 명에 이르는 도시를 떠나 야츠가타케 산맥의 산기슭에 46Works라는 새 샵을 차렸습니다. shi(시)는 일본으로 4를 뜻하고 ro(로)는 6을 뜻합니다. 널리 인정 받는 이 엔지니어는 커스텀 바이크 외에 클래식 자동차용 부품과 가구도 만들었습니다. 자유 시간에는 그릴 야츠가타케 산맥이나 빈티지 레이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Shiro가 공예에 집중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야츠가타케에서 그는 감속이 유전자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성능만큼 높은 오토바이를 만드는 데 필요한 평온과 고요함을 찾습니다. 

+ Read more
음악을 만들든 오토바이를 만들든 제 마음가짐은 늘 똑같아요. 두 가지를 할 때 모두 환상이 현실이 되죠.

Shiro Nakajima

46Works

Shiro는 Clubman Racer를 만들 때 처음으로 새로운 BMW Motorrad를 갖고 작업했습니다. 이 바이크는 일본의 유명한 커스터마이저 네 명이 각자R nineT를 개조한 R9T 일본 프로젝트의 일부로 공개되었습니다. 정해진 사양은 없었습니다. 이 전제 조건은 처음부터 개성이 넘치는 바이크를 만드는 데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제 첫 해외 계약이었어요. 저는 여행을 아주 많이 다니면서 커스터마이징계의 매우 흥미로운 사람들을 몇 명 만났어요. 아주 신났었죠." 라고 Shiro는 자랑스럽게 회고합니다. 그의 시그니처는 가볍고 기능적인 바이크에서 매우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알루미늄 차체는 모두 손으로 만들었습니다. 후방부의 선은 클래식 레이싱 오토바이의 스타일을 연상시킵니다. Shiro는 성능과 멋진 디테일을 조화시켜서 휴식과 레이싱의 완벽한 균형을 찾는 방법을 압니다. 

+ Read more

바이크의 세부 사항

차체

손으로 만든 알루미늄 탱크와 후방부, Razzle Dazzlea의 벤치, 자가 제작 발판  

전륜 서스펜션

Öhlins의 포크, JB-Power의 Magtan 휠, 원오프 상단 브리지, 클립온 핸들바, 핸들바 댐프닝 제거, S 1000 RR의 포크 스프링 

후륜 서스펜션

Öhlins의 서스펜션, JB-Power의 Magtan 휠  

배기구

수제 티타늄 배기 흡수 장치 

도장

Stupid Crown의 도장 

PROPELLANT FOR YOUR SOUL.

가장 유명한 커스터마이저들의 R nineT 개조

Learn more
적합한 오토바이.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