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ANOTHER BOXER.

Hide Motorcycle는 R nineT를 스포츠 장비로 변화시킵니다.

Hideya Togashi가 자신의 R nineT를 평범하고 간단하게 박서라고 부른다는 사실은 지나치게 절제된 표현입니다. 70년대 레이싱을 연상시키는 이 커스텀 바이크는 평범하지도, 단순하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일반 박서와의 차이점을 나열하면 하나의 목록이 됩니다. 

요약 설명

바이크

Boxer   

제작사

Hide Motorcycle   

커스터마이저

Hideya Togashi   

기초

R nineT

제작/개조

2013/2014   

카테고리

카페 레이서

레이싱에 대한 회고

누드 바이크를 화려한 커버에 넣고 싶어하는 일본 커스터마이저는 보통 부품을 사지 않고 트림 패널을 직접 만듭니다. Hideya Togashi가 R nineT의 트림 패널을 직접 만들어 이 로드스터를 70년대의 레이싱계로 돌아가서 가져온 듯한 독특한 경주마로 개조할 수 있었던 이유는 특히 공예 등에 대한 세세한 주의력 때문이었습니다. "트림 패널을 보면 과거가 떠올라요. 하지만 중요한 특징은 슬림한 알루미늄 탱크예요. 이 탱크는 라이더와 어느 정도 밀착하죠." 라고 Hide는 말합니다. 그는 시행착오를 거쳐 박서의 완전한 선을 찾았습니다. 그는 완벽하다고 생각될 때까지 모양을 계속 다시 갈고 다듬었습니다. 

+ Read more
옛 레이싱 오토바이의 디자인은 범상하고 따듯하고 자연스러웠어요. ”

Hideya Togashi

Hide Motorcycle

클래식 스포팅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Hideya Togashi의 스타일을 처음부터 결정지었습니다. 그는 옛 잡지와 사진 앨범에서 본 아메리카의 빈티지 레이서들을 보고 매료되었고, 얼마 후에 오리지널 오토바이를 직접 개조하게 되었습니다. 2001년 그는 Hide Motorcycle, 즉 히데모를 요코하마에서 설립했습니다. 2년 후 그는 가와사키로 회사를 옮기고 나서 2006년과 2007년에 요코하마 Hot Rod 커스텀 쇼에서 "최우수 오토바이" 상을 받는 등 여러 해 동안 수많은 커스텀 바이크 상을 수상했습니다. Hide가 신중하게 오토바이를 만드는 방법은 매혹적입니다. 절제되었으면서도 절묘합니다. 이것이 Hide Motorcycle의 특징입니다.     

+ Read more

바이크의 세부 사항

프레임

개조된 후방부, 개조된 상단 브리지    

차체(탱크, 트림 패널, 벤치 포함)

개조된 앞쪽 보호판, 자가 제작 알루미늄 탱크, 트림 패널 및 번호판 홀더    

전륜 서스펜션(포크, 핸들바 포함)

BMW S 1000 RR, 핸들바: Battle Factory 클립온. 휠과 타이어: Metzeler 120/70 ZR 17 M/C 58W TL 

후륜 서스펜션(스윙 암, 휠 림 포함)

Racetec Interact 180/60 ZR 17 M/C 75W TL 

배기구

커스텀 exFAT 다기관 및 사일렌서

도장

Keen Edge의 트림 도장, Nuts Art Works의 아트워크, 휠 파우더 코팅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Hide Motorcycle의 커스텀 바이크 Boxer

PROPELLANT FOR YOUR SOUL.

가장 유명한 커스터마이저들의 R nineT 개조

Learn more

적합한 오토바이.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