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ANOTHER BOXER.

Hide Motorcycle는 R nineT를 스포츠 장비로 변화시킵니다.

Hideya Togashi가 자신의 R nineT를 평범하고 간단하게 박서라고 부른다는 사실은 지나치게 절제된 표현입니다. 70년대 레이싱을 연상시키는 이 커스텀 바이크는 평범하지도, 단순하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일반 박서와의 차이점을 나열하면 하나의 목록이 됩니다. 

요약 설명

바이크

Boxer   

제작사

Hide Motorcycle   

커스터마이저

Hideya Togashi   

기초

R nineT

제작/개조

2013/2014   

카테고리

카페 레이서

레이싱에 대한 회고

누드 바이크를 화려한 커버에 넣고 싶어하는 일본 커스터마이저는 보통 부품을 사지 않고 트림 패널을 직접 만듭니다. Hideya Togashi가 R nineT의 트림 패널을 직접 만들어 이 로드스터를 70년대의 레이싱계로 돌아가서 가져온 듯한 독특한 경주마로 개조할 수 있었던 이유는 특히 공예 등에 대한 세세한 주의력 때문이었습니다. "트림 패널을 보면 과거가 떠올라요. 하지만 중요한 특징은 슬림한 알루미늄 탱크예요. 이 탱크는 라이더와 어느 정도 밀착하죠." 라고 Hide는 말합니다. 그는 시행착오를 거쳐 박서의 완전한 선을 찾았습니다. 그는 완벽하다고 생각될 때까지 모양을 계속 다시 갈고 다듬었습니다. 

+ Read more
옛 레이싱 오토바이의 디자인은 범상하고 따듯하고 자연스러웠어요.

Hideya Togashi

Hide Motorcycle

클래식 스포팅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Hideya Togashi의 스타일을 처음부터 결정지었습니다. 그는 옛 잡지와 사진 앨범에서 본 아메리카의 빈티지 레이서들을 보고 매료되었고, 얼마 후에 오리지널 오토바이를 직접 개조하게 되었습니다. 2001년 그는 Hide Motorcycle, 즉 히데모를 요코하마에서 설립했습니다. 2년 후 그는 가와사키로 회사를 옮기고 나서 2006년과 2007년에 요코하마 Hot Rod 커스텀 쇼에서 "최우수 오토바이" 상을 받는 등 여러 해 동안 수많은 커스텀 바이크 상을 수상했습니다. Hide가 신중하게 오토바이를 만드는 방법은 매혹적입니다. 절제되었으면서도 절묘합니다. 이것이 Hide Motorcycle의 특징입니다.     

+ Read more

바이크의 세부 사항

프레임

개조된 후방부, 개조된 상단 브리지    

차체(탱크, 트림 패널, 벤치 포함)

개조된 앞쪽 보호판, 자가 제작 알루미늄 탱크, 트림 패널 및 번호판 홀더    

전륜 서스펜션(포크, 핸들바 포함)

BMW S 1000 RR, 핸들바: Battle Factory 클립온. 휠과 타이어: Metzeler 120/70 ZR 17 M/C 58W TL 

후륜 서스펜션(스윙 암, 휠 림 포함)

Racetec Interact 180/60 ZR 17 M/C 75W TL 

배기구

커스텀 exFAT 다기관 및 사일렌서

도장

Keen Edge의 트림 도장, Nuts Art Works의 아트워크, 휠 파우더 코팅    

PROPELLANT FOR YOUR SOUL.

가장 유명한 커스터마이저들의 R nineT 개조

Learn more
적합한 오토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