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ELESS BEAUTY.

JvB-moto의 R nineT Scrambler

Jens vom Brauck는 슬림하고 야생 지형을 지나는 여행에 사용할 준비가 된 오토바이를 좋아하며, 그의 R nineT Scrambler 버전인 One도 그렇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의 확신은 어렸을 때 기갑 전투 차량만 다니는 곳에서 첫 오토바이 여행을 마친 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요약 설명

바이크

One

제작사

JvB-moto

커스터마이저

Jens vom Brauck

기초

R nine T 스크램블러

제작/개조

2016/2016

카테고리

스크램블러

인격 시험

인격 시험

Jens vom Brauck의 JvB-moto가 TV 시리즈였다면 "The biggest loser"나 다른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었을 것입니다. 쾰른의 뮐하임 항에 있는 옛 공업 건물에 굴러 들어 오는 오토바이는 나중에 더 슬림하고 가벼워져서 다시 등장합니다. Jens는 순수주의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48세인 그는 바이크를 더 가볍게 만들어서 유명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오토바이 개발자 중 한 명으로, 2004년에 그의 "Flat Red"로 두카티 디자인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디자인을 공부한 적이 없고, 공업 정비사로 훈련을 받은 개조 전문가일 뿐입니다. 그래서 그는 오토바이의 트림을 개조하기 전에 오토바이에 대해 먼저 알아보려고 합니다. Jens는 자신의 외모보다 인격을 더 중요시하듯 오토바이의 외모를 어차피 나중에 바꿀 것입니다.  

+ Read more
전 항상 많을 걸 제거하려고 해요. 성능과 외관은 밀접한 관계가 있거든요.

Jens vom Brauck

JvB-moto

그래서 그는 렌치를 들기 전에 오토바이가 타기 좋은지 시험합니다. 그는 미용 시술 후에도 바이크에 많은 것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몇 년 전에 그는 직접 개조한 오토바이를 타고 진흙과 돌이 많은 길 위로 피레네 산맥을 횡단했습니다. 그가 바이크에 요구하는 것은 어렸을 때 많이 결정되었습니다. 14살 때 그는 기갑 전투 차량 연습장에서 친구의 오토바이를 타고 뺑뺑 도는 묘기를 성공시켰습니다. 그의 고향에는 이렇게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많았습니다. 그 후로 그는 모터사이클링이 비이성적이기 때문에 오토바이가 비이성적으로 생겨도 괜찮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Jens와 R nineT Scrambler는 처음부터 급격히 친해졌습니다. 첫 시운전 후에 그의 모델을 어떤 모습으로 개조해야 할지 머리 속에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엔진이 아주 큰 아주 작은 바이크"라고 이 개조 전문가는 나중에 One이라 불릴 그의 버전에 대해 설명하면서 말합니다. 첫 아이디어가 탄생 한 후에도 Jens는 계속 비슷한 방법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컴퓨터로 초안을 그리지 않고 접착 테이프와 판지로 비율을 표시해야만 외형이 더 아름다워진다고 확신합니다. 

+ Read more

바이크의 세부 사항

차체

손으로 만든 10리터 알루미늄 탱크, 사내 제작 플라스틱 시트 벤치, 카본으로 만든 측면부, 앞과 뒤를 짧게 줄인 흙받이 

전륜 서스펜션

짧은 핸들바, 프런트 페어링, 둥근 전조등  

후륜 서스펜션

시리즈 파트

배기구

Arrow 배기 시스템

도장

탱크 앞부분에 블루-퍼플 색상 그라데이션

20킬로그램 더 가볍게

그는 자신의 장기 중 하나인 탱크에 초점을 집중합니다. 손으로 만든 알루미늄 탱크는 기본 모델보다 훨씬 더 슬림하고 거의 6센티 더 짧으면서도 용량은 여전히 10리터입니다. 길이가 개조되어 라이더의 좌석 위치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전형적인 JvB-moto의 모습을 얻기 위해 Jens는 직접 리어 프레임과 리어 패널을 날카롭게 갈고 용접했으며, 둥근 전조등, 더 슬림한 핸들바, 프런트 페어링, 그리고 작은 회전 표시등을 장착했습니다. 모든 게 깔끔하고 가벼워야 하기 때문에 사이드 패널과 흙받이는 카본으로 만들었습니다.

무게를 줄이는 작업이 끝나자 NineT의 무게는 연료를 가득 채운 상태에서도 196킬로그램에 불과합니다. 기본 모델보다 20킬로그램이 더 가볍습니다. 시선은 금세 엔진에 집중됩니다. 거친 장식이 박힌 타이어도 마찬가지로 돋보입니다. 많은 팬들은 이 바이크를 소유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하지만 Jens의 R nineT Scrambler 버전은 판매용이 아닙니다. 그는 거의 반 년 동안 애정을 쏟아 부은 바이크를 놔주고 싶지 않습니다.  

+ Read more

PROPELLANT FOR YOUR SOUL.

가장 유명한 커스터마이저들의 R nineT 개조

Learn more
적합한 오토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