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er goes club style.

LA 스피드 숍이 nineT를 뒤바꿔 놓았습니다.

쵸퍼와 바버에 관한 한 LA 스피드 숍의 크리스 리차드슨은 미국에서 가장 능력 있고 인정받은 커스터마이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BMW nineT Racer의 스타일링을 뒤바꿔 놓았습니다. 그 결과 캘리포니아의 클럽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었고 Soulfuel 바이크 대열에 완벽하게 합류할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커스텀 바이크가 탄생했습니다.

클럽 스타일 터치

클럽 스타일 터치

기준은 높습니다: LA 스피드 숍의 크리스 리차드슨은 자신의 작업장에서 BMW nineT Racer의 포장을 풀어보고 고민에 빠집니다. "바이크가 근사하긴 한데 더 근사하게 만들 순 없을까?". 크리스가 Soulfuel 바이크를 탄생시키려면 매우 체계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즉, 엔진과 휠 프레임만 남도록 바이크의 모든 부분을 분해해야 합니다. 커스터마이저 크리스는 한 걸음 뒤로 물러나 레이서를 관찰합니다. 이 순간 그는 머릿속으로 그려 봅니다 - 개조하거나 변경하려는 모든 것을 머리속으로 실행해 봅니다.

+ Read more

프로필

바이크

Los Angel Flyer

단조

LA Speed Shop

커스터마이저

크리스 리차드슨

제작/개조

2018/2019

카테고리

레이서 카페 / 클럽 스타일 바이크

내 바이크를 보게 된다면 도로에서 번아웃과 휠리를 꼭 해보고 싶을 겁니다.

크리스 리차드슨

LA Speed Shop

미국 스타일의 날씬한 바이에른 출신

당연하게도 크리스는 먼저 할리를 이리저리 바꿔 봅니다. 이 작업의 결과가 바이에른의 2기통 바이크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특히 클럽 스타일은 그에게 영감의 원천입니다 - 핸들바와 패널을 올리고 풋레스트 시스템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캘리포니아의 몇몇 모터사이클 클럽에서는 이 스타일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크리스는 미니멀리즘을 애호하여 바이크를 유선형으로 날씬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러한 원칙을 고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R nineT Racer의 탱크를 수정해야 합니다. 이제 인내심을 발휘해야 합니다. 최종 형태를 갖추기까지 수많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 프레임 라인에 더 잘 어울리도록 탱크의 낮은 부분을 연장시킵니다.

+ Read more

새 부품들을 사용한 새로운 룩

새 부품들을 사용한 새로운 룩

크리스는 모터사이클의 리어부분을 많이 바꿔 비교 불가능한 액센트를 선사합니다: 할리 데이비슨의 펜더를 설치하고 이에 필요한 스트럿은 직접 제작합니다. 또한 BMW 모토라드의 부품들, 예를 들어 길이가 더 긴 Urban G/S의 프론트 포크를 설치하고 이 포크의 19인치 프론트 휠도 사용합니다. 무엇보다 헤드라이트 위치가 높아져 시각적 외형이 변경됩니다. 유리섬유로 직접 제작한 트림 패널은 클럽 스타일 바이크의 새 외관을 한층 부각시키며 JP Custom Seats에 의뢰하여 설치한 시트 쉘 역시 외관을 돋보이게 합니다.

+ Read more

커스터마이저는 안주하지 않습니다.

커스터마이저는 안주하지 않습니다.

커스터마이저란 절대로 안주해서는 안 되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바이크 개조를 위해 크리스는 새로운 시도를 감행하고 다양한 방향으로 생각해 봅니다. "대개 할리 관련 정통 커스터마이징을 하기 때문에 안주할 수가 없었죠. 제겐 정말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BMW 모토라드를 개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매우 고맙게 생각해요"라고 LA의 열정 넘치는 크리스가 말합니다. 그는 Soulfuel 바이크가 매우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커스터마이저로서 R nineT Racer를 완전히 나만의 방식으로 해석하여 창조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은 거죠. 그리고 이 개조 작업으로 다른 모터사이클 제조사들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 Read more

고객의 의견이 중요합니다.

크리스는 본인의 작업장에 있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는 것을 숨기지 않습니다. "때로는 작업장에 12, 13시간 동안 있습니다." 다른 직원은 없고 모든 업무를 혼자서 해냅니다. 크리스는 부품을 제작하고 엔진 메커니즘 전체를 담당합니다 - 커스터마이저이면서 동시에 수리도 도맡아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과 작업에 대해 심각하게 논의하고 토론합니다. "저는 서둘러서 프로젝트를 해치우고 잊어버리려 하지 않습니다." 크리스는 그 어떤 주문이든 항상 개조하는 바이크와 특별한 관계를 형성합니다. R nineT Racer 개조가 완료될 때까지 약 5개월이 걸리며 이 바이크는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개최되는 핸드빌트 모터사이클 쇼에 최초로 공개됩니다. 

+ Read more

바이크 세부사항

프레임

시리즈

바디워크

탱크 수정됨
시트 쉘: LA 스피드 숍의 유리섬유로 제작
시트 패딩: JP Custom Seats
리어 펜더: 할리 데이비슨 FXR
펜더 스트럿: LA 스피드 숍
사이드 트림 패널: LA 스피드 숍
프론트 트림 패널: 수정됨

전륜 가이드

R nineT Urban G/S의 포크 및 19인치 전륜
핸들바: LA 스피드 숍

후륜 가이드

시리즈

배기관

엔드 피스: Thunderheader 배기 시스템

여가시간과 가족, 기한

이보다 더 당연한 일은 없는 것처럼: 크리스는 어렸을 때부터 엔진을 조이거나 풀어 보곤 했습니다. "다행히도 할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도와주시고 많은 것을 가르쳐 주셨으며 용기를 북돋아 주셨습니다"라고 오늘의 커스터마이저는 회상합니다. 여가시간은 가족의 차고에서 자동차, 엔듀로 그리고 다른 바이크들을 수리하면서 보냅니다. 결혼하고 분가한 후에도 프로젝트 작업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 이번에는 본인의 차고에서. 그는 몇 대를 더 개조한 후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 올드타이머와 모터사이클을 개인화하는 회사를 설립합니다. 이는 올바른 결정이었습니다. 사업이 확장됩니다. 크리스가 모터사이클 박람회에서 여러 상들을 수상하여 주목을 받은 후로 특히 그렇습니다. 그래서 그는 행복합니다: "기한이 말도 안 되게 촉박하거나 늦게까지 일해야 할 때도 있지만 좋아하는 일을 하는 거니까요."

+ Read more

PROPELLANT FOR YOUR SOUL.

가장 유명한 커스터마이저들의 R nineT 개조

Learn more
Suitable motorcy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