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데이터

엔진
유형

수랭식 4스트로크 직렬형 2기통 엔진, 기통당 밸브 4개, 오버헤드 캠축 2개, 드라이 섬프 윤활

보어/스트로크

84mm x 77mm

배기량

853cc

정격 출력

57kW(77hp) @ 7,500rpm
OE 출력 감소 35kW(48hp) @ 6,500rpm  

최대 토크

83Nm @ 6,000rpm
OE 출력 감소: 63Nm @ 4,500rpm

압축비

12.7: 1

혼합비 조종

전자식 주입

배기 가스 차단

폐회로 3웨이 촉매 변환 장치, 배출 표준 EU-4  

성능/연료 소비량
최고 속도

190km/h 

WMTC 기준 100km당 연료 소비량

4.1L 

연료 유형

무연 일반, 최소 옥탄가 91(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영구 자석 교류기 416W(정격 출력)  

배터리

12V/10Ah, 무정비  

파워 트랜스미션
클러치

멀티디스크 웨트 클러치(호핑 방지), 기계식 작동  

기어박스

크랭크케이스에 통합된 상시 물림식 6단 기어박스  

드라이브

충격 댐핑이 있는 후륜 허브의 영구 O링 체인  

섀시/브레이크
프레임

교형 프레임, 강철 외피 구조  

전륜 위치/서스펜션

신축식 포크, Ø 41mm  

후륜 위치/서스펜션

주조 알루미늄 듀얼 스윙 암, 중앙 스프링 스트러트, 수압 조절식 스프링 초기장력, 조절식 리바운드 댐핑  

서스펜션 이동 거리, 전/후

170mm/170mm(OE: 서스펜션 높이 조절 키트 150mm/150mm)  

휠베이스

1,559mm

캐스터

104.5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3°

주조 알루미늄 휠  

림, 전륜

2.50x19""

림, 후륜

4.25x17" 

타이어, 전륜

110/80 R19

타이어, 후륜

150/70 R17

브레이크, 전륜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부동 브레이크 디스크, Ø 305mm, 이중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Ø 265mm, 단일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ABS(분리 가능)  

치수/무게
좌석 높이

815mm(OE 서스펜션 높이 조절 키트: 770mm, OE 낮은 좌석: 790mm, OE 컴포트 좌석: 830mm)  

내부 레그 곡선

1,830mm(OE 서스펜션 높이 조절 키트: 1,750mm, OE 낮은 좌석: 1,790mm, OE 컴포트 좌석: 1,870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적

15L

예비 용적

약 3.5L

길이

2,255mm 

높이(미러 제외)

1,225mm

너비(미러 포함)

922mm

빈 차 중량, 도로 주행 준비 완료, 연료 완충 1)

224kg 

1)
총 허용 중량

440kg 

탑재량(기본 장비 포함)

216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기본 옵션

  • BMW Motorrad ABS
  • ASC(Automatic Stability Control, 안전성 자동 제어)
  • 빗길/로드 라이딩 모드
  • 온보드 컴퓨터 프로
  • LED 후미등
  • 12V 전원 소켓
  • 조절 가능한 핸드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Read more

옵션 장비

  • 다이나믹 ESA(Electronic Suspension Adjustment, 전자 서스펜션 조정)
  • DTC(Dynamic Traction Control, 동적 마찰 제어)
  • 라이딩 모드 프로(다이나믹/엔듀로)
  • LED 헤드라이트, LED 주간 주행등 포함
  • Connectivity, 6.5" 풀컬러 TFT 디스플레이 포함
  • 기어 변속 지원 프로
  • Keyless Ride 
  • RDC(타이어 압력 제어)
+ Read more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