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데이터

엔진
유형

수랭식 4스트로크 직렬형 2기통 엔진, 기통당 밸브 4개, 오버헤드 캠축 2개, 드라이 섬프 윤활

보어/스트로크

84 mm x 77 mm 

배기량

853 ccm 

정격 출력

70 kW (95 hp) at 8,250 rpm 

OE output reduction 35 kW (48 hp) at 6,500 rpm

OE RON91 unleaded regular fuel: 66 kW (90 hp) at 8,000 rpm 

최대 토크

92 Nm at 6,250 rpm 
SA power reduction 63 Nm at 4,500 rpm

SA ROZ91 Normal unleaded petrol: 86 Nm at 6,250 rpm 

압축비

12.7 : 1 

혼합비 조종

전자식 주입

배기 가스 차단

폐회로 3웨이 촉매 변환 장치, 배출 표준 EU-4 

성능/연료 소비량
최고 속도

197 km/h

WMTC 기준 100km당 연료 소비량

4,1 l

연료 유형

무연 일반, 최소 옥탄가 91(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영구 자석 교류기 416W(정격 출력)  

배터리

12V/10Ah, 무정비  

파워 트랜스미션
클러치

멀티디스크 웨트 클러치(호핑 방지), 기계식 작동  

기어박스

크랭크케이스에 통합된 상시 물림식 6단 기어박스 

드라이브

충격 댐핑이 있는 후륜 허브의 영구 O링 체인  

섀시/브레이크
프레임

교형 프레임, 강철 외피 구조  

전륜 위치/서스펜션

신축식 포크, Ø 43mm  

후륜 위치/서스펜션

주조 알루미늄 듀얼 스윙 암, 중앙 스프링 스트러트, 수압 조절식 스프링 초기장력, 조절식 리바운드 댐핑  

서스펜션 이동 거리, 전/후

230 mm / 215 mm (SA low-slung 210 mm / 195 mm) 

휠베이스

1,593 mm 

캐스터

124.6 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2° 

Cross-spoke wheels  

림, 전륜

2.15 x 21" 

림, 후륜

4.25 x 17" 

타이어, 전륜

90/90 21 

타이어, 후륜

150/70 R17

브레이크, 전륜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부동 브레이크 디스크, Ø 305mm, 이중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Ø 265mm, 단일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ABS (분리가능)  

치수/무게
좌석 높이

875mm(SA 서스펜션 높이 조절 키트:815mm, OE 낮은 좌석: 835mm, OE 컴포트 좌석: 860mm) 

내부 레그 곡선

1,950 mm (SA lowering: 1,830 mm, SA double low seat: 1,870 mm, SA double seat 1,910mm, SZ rally seat: 1,980 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적

23 l 

예비 용적

약 3.5 l  

길이

2,300 mm 

높이(미러 제외)

1,437 mm 

너비(미러 포함)

939 mm 

빈 차 중량, 도로 주행 준비 완료, 연료 완충 1)

244 kg

1)
총 허용 중량

455 kg 

탑재량(기본 장비 포함)

211 kg

1) According to directive VO (EU) 168/2013 with all operating fluids, with standard equipment and refuelled with min. 90% of the usable fuel tank capacity.

기본 옵션

  • BMW Motorrad ABS
  • ASC (Automatic Stability Control, 안전성 자동 제어)
  • 빗길/로드 라이딩 모드
  • 온보드 컴퓨터 프로
  • LED 후미등
  • 12 전원 소켓
  • 조절 가능한 핸드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Read more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