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표시된 가격은 10%의 VAT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는 구속력이 없고 실제 구매 가격은 다를 수 있으며, 수정 및 오기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한 구매 가격은 가까운 BMW 모토라드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새로운 F 850 GS Adventure “Edition 40 Years GS”
1980년부터 GS는 어떠한 모험도 함께 해온 특별한 바이크였습니다. 이 특별한 바이크를 올해 “Edition 40 Years GS” 모델로 기념합니다. 역사적인 GS 모델의 오마쥬로서 전설적인 R 100 GS 모델의 유일무이한 룩(LOOK)을 따를 뿐만 아니라 첨단 기술을 통해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특별한 플라이 라인과 균형 잡힌 GS 구조를 갖춘 진정한 F 850 GS Adventure 모델을 만나보십시오. 이 모델과 함께 새로운 영역을 정복하고, 어떠한 모험이라도 거침 없이 나설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한 커뮤니티의 일원으로 #SpiritofGS의 정신을 경험하게 됩니다.
“Edition 40 Years GS” 하이라이트
기념 모델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 "범블비"라는 별명을 가진 R 100 GS의 디자인을 따른, 블랙-옐로우 디자인이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특별한 디자인 요소가 전설적인 디자인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40년 GS 히스토리의 영광이 머신에게서 다시 살아나도록 합니다.
























F 850 GS Adventure – 항상 탁월한 베이스
F 850 GS Adventure – 항상 탁월한 베이스
외관은 “Edition 40 Years GS”, 그 가슴은 완벽한 F 850 GS Adventure: 첨단 기술 기능과 모든 것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구성이 모험을 떠나는 당신의 완벽한 동반자로 만들어줍니다. ABS Pro 및 DTC와 같은 시리즈 사양과 옵션 사양인 Pro 주행 모드가 당신이 가는 길이라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F 850 GS Adventure 모델의 다양한 기능과 버전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지난 40년 동안 모험과 함께한 파워 유닛
아프리카에서 중앙아시아까지: GS 모델은 지난 40년 간 전 세계 곳곳에서 달려왔습니다. 어떠한 지형이나 도로도 문제 없이 주행하는 Motorrad - 강력한 파워로 주행 중 모든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GS는 투어 Enduro의 선구자입니다.
모든 성공 스토리에는 그 시작이 있습니다: GS 모델의 역사는 1980년 BMW Motorrad에서 R 80 G/S 모델을 소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견고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었던 이 모델은 어떤 상황에서도 거침없이 핸들링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진정한 모험을 떠나기 위한 올바른 파트너. 처음부터 GS 모델은 완벽한 투어용 바이크였습니다. - “Adventure” 모델로부터 시작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해간 이 모델이 이제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긴 투어링을 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사양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이 모델을 자신의 가능성을 계속 넓혀 왔습니다. GS 모델이 걸어온 이정표로부터 영감을 받아보십시오.
1978 ~ 1980:
1978년 BMW Motorrad는 최초의 GS 모델의 선조뻘인 모델로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GS 80은 Six Days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하는 저력을 발휘합니다. 이 모델은 탁월한 개발팀이 비공식적으로 개발한 모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델의 뛰어난 성공은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이 옳았음을 증명해주었습니다: 이 바이크는 오프로드에서 뿐만 아니라 도로에서도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발휘했으며, 1980년에는 BMW R 80 G/S로 약간 바뀐 명칭을 가지고 다시 시장에 등장합니다.
1980 ~ 1987:
BMW Motorrad, GS 모델을 통해 오프로드와 온로드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모델을 선보일 수 있게 되다: 운전자는 어떤 노면에서든지 자신의 머신에서 라이딩할 수 있으며, 장거리에서도 최고의 승차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전 세계에서 Motorrad에 최초로 도입되었으며, 모노 레버라고도 불리는 싱글 스윙 암일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바이크의 중량은 가벼워지고 뒷바퀴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 80 G/S 모델을 통해 BMW Motorrad는 대형컴포트 투어 Enduro 세그먼트를 구축하여 오늘날까지도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987 to 1996:
새로운 최고 모델인 R 100 GS에는 더 커진 배기량이 적용되어 출시된 바이크 중 가장 강력하면서도 빠른 Enduro로 거듭났습니다. 뒷바퀴에 적용된 패러레버 더블 (카르단유니버셜)조인트는 오프로드와 도로에서의 핸들링을 간편하게 해줍니다. 특히 이 모델에 적용된 특별한 블랙-옐로우 페인팅으로 인해 "범블비"라는 애칭도 얻게 됩니다. 이 컬러 조합은 오늘날까지도 애호가들 사이에서 진정한 하이라이트로 회자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특별 모델 "Edition 40 Years GS"에도 적용되었습니다.
1994 to 2003:
GS, 시대의 아이콘, 그리고 지속적인 변화로 나아가다: 1994년 R 1100 GS와 함께 4밸브 복서 엔진이 탑재된 최초의 Enduro 모델이 등장합니다. 이 모델은 오프로드에서의 간편한 핸들링과 장거리 투어링에 적합한 최고의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투어링 특성은 지속적으로 계속 발전되어 2002년 출시된 R 1150 GS Adventure를 통해 장거리를 주행하는 라이더의 필요에 꼭 맞는 모델이 선보이게 됩니다. 바로 Adventure 시리즈의 등장이었습니다.
2000 to 2008:
가장 사랑받고 초보자가 타기 쉬운 "Funduro" 모델 F 650 및 F 650 ST는 새천년이 시작될 무렵 등장한 개선된 엔진 컨셉이 적용된 모델입니다. 새로운 수냉식 1기통 어셈블리 덕분에 F 650 GS 및 F 650 GS Dakar 모델의 운전자는 일상에서 주행하기에 충분한 엔진 출력 외에 전형적인 Enduro 필링을 느낄 수 있는 엔진을 경험하게 됩니다. 2008년 두 가지 전혀 새롭게 개발된 Enduro 모델인 F 650 GS 및 F 800 GS가 수랭식 2기통 직렬 엔진이 장착되어 선보입니다. 즉 중급 모델에서도 순수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2004 to 2017:
2004년 BMW Motorrad는 R 1200 GS 모델을 새롭게 디자인합니다. 더 커진 배기량과 강력해진 출력 그리고 토크가 적용되어 어떤 지형에서도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중량 역시 30kg 경량화되었습니다. 거의 10년 후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BMW Motorrad의 엔지니어가 R 1200 GS에 전혀 새로운 사양인 수냉식 복서 엔진을 탑재한 것입니다. 또한 바이크에는 Dynamic ESA(Electronic Suspension Adjustment)가 적용된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전혀 새로운 수준의 핸들링과 주행 편의성이 가능해집니다.
그 이후로도 BMW Motorrad에서 GS의 전설은 계속 이어져왔습니다. 더욱 개발된 2기통 복서 엔진이 장착된 R 1250 GS 모델: BMW ShiftCam의 가변식 캠 샤프트 타이밍 덕분에 모든 회전속도 범위에서 더 강력한 파워를 발휘할 수 있어서 GS는 더 당당한 성능을 과시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중급 모델인 F 750 GS 및 F 850 GS 역시 지속적으로 계속 발전되어 더 커진 배기량과 변경된 서스펜션을 통해 더욱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3년 보증.
#spiritofgs
지난 40년 동안 #SpiritofGS를 통해 전 세계에서 점점 더 많은 바이크 운전자가 하나의 커뮤니티를 이루어 왔습니다. 바로 출발하여,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고, 미지의 것을 발견하다 - 이를 통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GS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자 하는 영감을 받아보십시오. #SpiritofGS를 경험하십시오.
GS 커뮤니티의 모험을 경험하다
"Adventures of a Lifetime" 시리즈를 통해 GS와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나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