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장비.
어떤 지형에서도 재미를 만끽합니다. BMW F 850 GS의 진정한 재능으로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최고의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기술 데이터와 기본 장비를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기술 데이터
엔진
수랭식 4스트로크 직렬형 2기통 엔진, 기통당 밸브 4개, 오버헤드 캠축 2개, 드라이 섬프 윤활
84mm x 77mm
853cc
70kW(95hp) @ 8,250rpm
OE 출력 감소 35kW(48hp) @ 6,500rpm
OE 91(RON) 무연 일반 연료: 66kW(90hp) @ 8,000rpm
92Nm @ 6,250rpm
OE 출력 감소: 63Nm @ 4,500rpm
OE 91(RON) 무연 일반 연료: 86Nm @ 6,250rpm
12.7: 1
전자식 주입
폐회로 3웨이 촉매 변환 장치, 배출 표준 EU-4
성능/연료 소비량
200km/h 이상
4.2L
무연 super, 최소 옥탄가 95(RON)
OE 무연 일반 연료, 최소 옥탄가 91(RON)
전기 시스템
영구 자석 교류기 416W(정격 출력)
12V/10Ah, 무정비
파워 트랜스미션
멀티디스크 웨트 클러치(호핑 방지), 기계식 작동
크랭크케이스에 통합된 상시 물림식 6단 기어박스
충격 댐핑이 있는 후륜 허브의 영구 O링 체인
섀시/브레이크
교형 프레임, 강철 외피 구조
상하 반전 신축식 포크, Ø 43mm
주조 알루미늄 듀얼 스윙 암, 중앙 WAD 스프링 스트러트, 수압 조절식 스프링 프리로드, 조절식 리바운드 댐핑
230mm/215mm(OE: 서스펜션 높이 조절 키트 210mm/195mm)
1,593mm
126mm
62°
크로스스포크 휠
2.15x21"
4.25x17"
90/90 21
150/70 R17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부동 브레이크 디스크, Ø 305mm, 이중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Ø 265mm, 단일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BMW Motorrad ABS(분리 가능)
치수/무게
860mm(OE 서스펜션 높이 조절 키트: 815mm, OE 낮은 좌석: 835mm, OE 컴포트 좌석: 875mm, OA 랠리 좌석: 890mm)
1,910mm(OE 서스펜션 높이 조절 키트: 1,830mm, OE 낮은 좌석: 1,870mm, OE 컴포트 좌석: 1,950mm, OA 랠리 좌석: 1,980mm)
15L
약 3.5L
2,305mm
1,356mm
922mm
229kg
445kg
216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기본 옵션
- BMW Motorrad ABS
- ASC(Automatic Stability Control, 안전성 자동 제어)
- 빗길/로드 라이딩 모드
- 온보드 컴퓨터 프로
- LED 후미등
- 12V 전원 소켓
- 조절 가능한 핸드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엔진 가드
옵션 장비
- 다이나믹 ESA(Electronic Suspension Adjustment, 전자 서스펜션 조정)
- DTC(Dynamic Traction Control, 동적 마찰 제어)
- 라이딩 모드 프로(다이나믹/엔듀로/엔듀로 프로)
- LED 헤드라이트, LED 주간 주행등 포함
- Connectivity, 6.5" 풀컬러 TFT 디스플레이 포함
- 기어 변속 지원 프로
- Keyless Ride
- RDC(타이어 압력 제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