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Edition
R 1250 GS – Edition 40 Years GS

*상기 표시된 가격은 10%의 VAT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는 구속력이 없고 실제 구매 가격은 다를 수 있으며, 수정 및 오기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확한 구매 가격은 가까운 BMW 모토라드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Edition 40 Years GS” 시리즈의 R 1250 GS

집약된 퍼포먼스, 전설적인 디자인

BMW GS 모델은 지난 40 동안 다양함과 독특한 라이딩 필링이 하나가 선구자입니다. 이를 기념하여 “Edition 40 Years GS” 시리즈 R 1250 GS모델을 선보입니다. 특별한 블랙 옐로우 (Look) 적용된 전설적인 R 100 GS 통해 GS 모델의 역사가 되살아납니다. 유일무이한 디자인이 R 1250 GS 에서 확장된 주행모드 Pro 또는 ShiftCam 복서 엔진 등과 같은 현대적인 기능과 결합합니다. 어떤 지형에서도 보장되는 안정적인 파워 퍼포먼스와 한계를 모르는 라이딩 퍼포먼스를 만끽해보십시오. 일반도로 또는 오프로드 - 모든 구간에서 #SpiritOfGS 경험하십시오.

“Edition 40 Years GS” 하이라이트

기념 모델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 “범블비"라는 별명을 가진 R 100 GS의 디자인을 따른, 블랙-옐로우 디자인이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특별한 디자인 요소가 전설적인 디자인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40년 GS 히스토리의 영광이 머신에게서 다시 살아나도록 합니다. 

+ Read more
“Edition 40 Years GS” 스티커가 부착된 전방
Edition 40 Years GS 스티커를 가까이에서 바라본 모습.
시각적인 하이라이트를 제공하는 옐로우 컬러의 손 보호장치
옐로우 컬러의 손 보호장치가 있는 Edition 40 Years GS.
블랙 옐로우 컬러의 Option 719 실린더 헤드 커버
블랙 옐로우 컬러가 적용된 Option 719 실린더 헤드 커버가 장착된 Edition 40 Years GS 시리즈 바이크.
“1250” 특수공구판과 “Option 719” 로고가 있는 탱크
Edition 40 Years GS 시리즈 탱크에 배치된 1250 특수공구판과 Option 719 로고를 자세히 바라본 모습.
블랙 옐로우 컬러의 시트 벤치
GS 스티칭이 있는 Edition 40 Years GS 시리즈 바이크의 블랙 옐로우 시트 벤치.
강력한 복서 엔진이 장착된 견고한 형태
1250 특수공구판과 Option 719 밀링 부품 실린더 헤드 커버가 있어 돋보이는 복서 엔진이 장착된 R 1250 GS 모델을 위에서 바라본 모습.
옐로우 컬러가 적용된 역동적인 윈드 쉴드
Edition 40 Years GS 시리즈의 역동적인 옐로우 윈드 쉴드.
골드 컬러의 핸들바
골드 컬러의 핸들바가 있는 Edition 40 Years GS.

R 1250 GS – 항상 탁월한 베이스

R 1250 GS – 항상 탁월한 베이스

외관은 영락없는 “Edition 40 Years GS”, 내면은 완벽한 R 1250 GS: 현대적인 기술 사양을 통해 이 GS 모델이 모험을 떠나는 귀하를 위한 이상적인 파트너로 거듭납니다. 옵션 사양인 주행모드 Pro가 새로운 엔진 드래그 토크 컨트롤(MSR)과 함께 어떤 상황에서도 당당하게 라이딩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라이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최고의 조명과 최적의 시야를 제공합니다.R 1250 GS 모델의 다양한 기능과 버전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 Read more

지난 40년 동안 모험과 함께한 파워 유닛

아프리카에서 중앙아시아까지: GS 모델은 지난 40년 간 전 세계 곳곳에서 달려왔습니다. 어떠한 지형이나 도로도 문제 없이 주행하는 바이크 - 강력한 파워로 주행 중 모든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GS는 투어링 Enduro의 선구자입니다.

+ Read more
1980
R 80 G/S의 첫 번째 GS 모델 출시
6
GS 세대의 다양한 모델 버전
40
GS의 전설과 함께한 특별한 지난 시간
1.2
지금까지 1.2대 이상 제조된 GS 모델

모든 성공 스토리에는 그 시작이 있습니다: GS 모델의 역사는 1980년 BMW Motorrad에서 R 80 G/S 모델을 소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견고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었던 이 모델은 어떤 상황에서도 거침없이 핸들링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이 모델은 전 세계 최초의 대형 투어링 Enduro 모델이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이 모델은 거침 없이 달려왔습니다. - 그리고 어떤 모험도 떠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Read more
오프로드 스포츠에서 도로에서의 주행까지

1978 to 1980: 

1978년 BMW Motorrad는 최초의 GS 모델의 선조뻘인 모델로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GS 80은 Six Days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하는 저력을 발휘합니다. 이 모델은 탁월한 개발팀이 비공식적으로 개발한 모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델의 뛰어난 성공은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이 옳았음을 증명해주었습니다: 이 바이크는 오프로드에서 뿐만 아니라 도로에서도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발휘했으며, 1980년에는 BMW R 80 G/S로 약간 바뀐 명칭을 가지고 다시 시장에 등장합니다.

영광이 시작되다

1980 to 1987:

BMW Motorrad, GS 모델을 통해 오프로드와 온로드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모델을 선보일 수 있게 되다: 운전자는 어떤 노면에서든지 자신의 머신에서 라이딩할 수 있으며, 장거리에서도 최고의 승차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전 세계에서 Motorrad에 최초로 도입되었으며, 모노 레버라고도 불리는 싱글 스윙 암일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바이크의 중량은 가벼워지고 뒷바퀴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 80 G/S 모델을 통해 BMW Motorrad는 대형 컴포트 투어링 Enduro 세그먼트를 구축하여 오늘날까지도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GS 모두를 매료시키다: 더 커진 배기량, 더 강력해진 파워

1987 to 1996:

새로운 최고 모델인 R 100 GS에는 더 커진 배기량이 적용되어 출시된 바이크 중 가장 강력하면서도 빠른 Enduro로 거듭났습니다. 뒷바퀴에 적용된 Paralever 더블 조인트는 오프로드와 도로에서의 핸들링을 간편하게 해줍니다. 특히 이 모델에 적용된 특별한 블랙-옐로우 페인팅으로 인해 "범블비"라는 애칭도 얻게 됩니다. 이 컬러 조합은 오늘날까지도 애호가들 사이에서 진정한 하이라이트로 회자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특별 모델 "Edition 40 Years GS"에도 적용되었습니다.

투어링 Enduro가 여는 새로운 단원

1994 to 2003:

GS, 시대의 아이콘, 그리고 지속적인 변화로 나아가다: 1994년 R 1100 GS와 함께 4밸브 복서 엔진이 탑재된 최초의 Enduro 모델이 등장합니다. 이 모델은 오프로드에서의 간편한 핸들링과 장거리 투어링에 적합한 최고의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투어링 특성은 지속적으로 계속 발전되어 2002년 출시된 R 1150 GS Adventure를 통해 장거리를 주행하는 라이더의 필요에 꼭 맞는 모델이 선보이게 됩니다. 바로 Adventure 시리즈의 등장이었습니다. 

1기통에서 2기통으로

2000 to 2008: 

가장 사랑받고 초보자가 타기 쉬운 "Funduro" 모델 F 650 및 F 650 ST는 새천년이 시작될 무렵 등장한 개선된 엔진 컨셉이 적용된 모델입니다. 새로운 수냉식 1기통 어셈블리 덕분에 F 650 GS 및 F 650 GS Dakar 모델의 운전자는 일상에서 주행하기에 충분한 엔진 출력 외에 전형적인 Enduro 필링을 느낄 수 있는 엔진을 경험하게 됩니다. 2008년 두 가지 전혀 새롭게 개발된 Enduro 모델인 F 650 GS 및 F 800 GS가 수랭식 2기통 직렬 엔진이 장착되어 선보입니다. 즉 중급 모델에서도 순수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공냉식에서 수냉식 복서 엔진으로

2004 to 2017: 

2004년 BMW Motorrad는 R 1200 GS 모델을 새롭게 디자인합니다. 더 커진 배기량과 강력해진 출력 그리고 토크가 적용되어 어떤 지형에서도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중량 역시 30kg 경량화되었습니다. 거의 10년 후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BMW Motorrad의 엔지니어가 R 1200 GS에 전혀 새로운 사양인 수냉식 복서 엔진을 탑재한 것입니다. 또한 바이크에는 Dynamic ESA(Electronic Suspension Adjustment)가 적용된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전혀 새로운 수준의 핸들링과 주행 편의성이 가능해집니다.

더욱 강력해진 GS

그 이후로도 BMW Motorrad에서 GS의 전설은 계속 이어져왔습니다. 더욱 개발된 2기통 복서 엔진이 장착된 R 1250 GS 모델: BMW ShiftCam의 가변식 캠 샤프트 타이밍 덕분에 모든 회전속도 범위에서 더 강력한 파워를 발휘할 수 있어서 GS는 더 당당한 성능을 과시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중급 모델인 F 750 GS 및 F 850 GS 역시 지속적으로 계속 발전되어 더 커진 배기량과 변경된 서스펜션을 통해 더욱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spiritofgs

지난 40년 동안 #SpiritOfGS를 통해 전 세계에서 점점 더 많은 바이크 운전자가 하나의 커뮤니티를 이루어 왔습니다. 바로 출발하여,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고, 미지의 것을 발견하다 - 이를 통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GS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자 하는 영감을 받아보십시오. #SpiritOfGS를 경험하십시오.

+ Read more

GS 커뮤니티의 모험을 경험하다

"Adventures of a Lifetime" 시리즈를 통해 GS와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나서십시오.

+ Read more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