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ion 40 Years GS” 시리즈의 R 1250 GS
BMW GS 모델은 지난 40년 동안 다양함과 독특한 라이딩 필링이 하나가 된 선구자입니다. 이를 기념하여 “Edition 40 Years GS” 시리즈 R 1250 GS모델을 선보입니다. 특별한 블랙 옐로우 룩(Look)이 적용된 전설적인 R 100 GS를 통해 GS 모델의 역사가 되살아납니다. 유일무이한 디자인이 R 1250 GS 에서 확장된 주행모드 Pro 또는 ShiftCam 복서 엔진 등과 같은 현대적인 기능과 결합합니다. 어떤 지형에서도 보장되는 안정적인 파워 퍼포먼스와 한계를 모르는 라이딩 퍼포먼스를 만끽해보십시오. 일반도로 또는 오프로드 - 모든 구간에서 #SpiritOfGS를 경험하십시오.
“Edition 40 Years GS” 하이라이트
기념 모델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 “범블비"라는 별명을 가진 R 100 GS의 디자인을 따른, 블랙-옐로우 디자인이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특별한 디자인 요소가 전설적인 디자인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아 40년 GS 히스토리의 영광이 머신에게서 다시 살아나도록 합니다.
























R 1250 GS – 항상 탁월한 베이스
R 1250 GS – 항상 탁월한 베이스
외관은 영락없는 “Edition 40 Years GS”, 내면은 완벽한 R 1250 GS: 현대적인 기술 사양을 통해 이 GS 모델이 모험을 떠나는 귀하를 위한 이상적인 파트너로 거듭납니다. 옵션 사양인 주행모드 Pro가 새로운 엔진 드래그 토크 컨트롤(MSR)과 함께 어떤 상황에서도 당당하게 라이딩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현대적인 라이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최고의 조명과 최적의 시야를 제공합니다.R 1250 GS 모델의 다양한 기능과 버전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지난 40년 동안 모험과 함께한 파워 유닛
아프리카에서 중앙아시아까지: GS 모델은 지난 40년 간 전 세계 곳곳에서 달려왔습니다. 어떠한 지형이나 도로도 문제 없이 주행하는 바이크 - 강력한 파워로 주행 중 모든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GS는 투어링 Enduro의 선구자입니다.
모든 성공 스토리에는 그 시작이 있습니다: GS 모델의 역사는 1980년 BMW Motorrad에서 R 80 G/S 모델을 소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견고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성을 갖추었던 이 모델은 어떤 상황에서도 거침없이 핸들링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이 모델은 전 세계 최초의 대형 투어링 Enduro 모델이었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이 모델은 거침 없이 달려왔습니다. - 그리고 어떤 모험도 떠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978 to 1980:
1978년 BMW Motorrad는 최초의 GS 모델의 선조뻘인 모델로 모두의 관심을 사로잡습니다: GS 80은 Six Days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하는 저력을 발휘합니다. 이 모델은 탁월한 개발팀이 비공식적으로 개발한 모델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델의 뛰어난 성공은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이 옳았음을 증명해주었습니다: 이 바이크는 오프로드에서 뿐만 아니라 도로에서도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발휘했으며, 1980년에는 BMW R 80 G/S로 약간 바뀐 명칭을 가지고 다시 시장에 등장합니다.
1980 to 1987:
BMW Motorrad, GS 모델을 통해 오프로드와 온로드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모델을 선보일 수 있게 되다: 운전자는 어떤 노면에서든지 자신의 머신에서 라이딩할 수 있으며, 장거리에서도 최고의 승차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하이라이트는 전 세계에서 Motorrad에 최초로 도입되었으며, 모노 레버라고도 불리는 싱글 스윙 암일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바이크의 중량은 가벼워지고 뒷바퀴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R 80 G/S 모델을 통해 BMW Motorrad는 대형 컴포트 투어링 Enduro 세그먼트를 구축하여 오늘날까지도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987 to 1996:
새로운 최고 모델인 R 100 GS에는 더 커진 배기량이 적용되어 출시된 바이크 중 가장 강력하면서도 빠른 Enduro로 거듭났습니다. 뒷바퀴에 적용된 Paralever 더블 조인트는 오프로드와 도로에서의 핸들링을 간편하게 해줍니다. 특히 이 모델에 적용된 특별한 블랙-옐로우 페인팅으로 인해 "범블비"라는 애칭도 얻게 됩니다. 이 컬러 조합은 오늘날까지도 애호가들 사이에서 진정한 하이라이트로 회자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특별 모델 "Edition 40 Years GS"에도 적용되었습니다.
1994 to 2003:
GS, 시대의 아이콘, 그리고 지속적인 변화로 나아가다: 1994년 R 1100 GS와 함께 4밸브 복서 엔진이 탑재된 최초의 Enduro 모델이 등장합니다. 이 모델은 오프로드에서의 간편한 핸들링과 장거리 투어링에 적합한 최고의 특성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투어링 특성은 지속적으로 계속 발전되어 2002년 출시된 R 1150 GS Adventure를 통해 장거리를 주행하는 라이더의 필요에 꼭 맞는 모델이 선보이게 됩니다. 바로 Adventure 시리즈의 등장이었습니다.
2000 to 2008:
가장 사랑받고 초보자가 타기 쉬운 "Funduro" 모델 F 650 및 F 650 ST는 새천년이 시작될 무렵 등장한 개선된 엔진 컨셉이 적용된 모델입니다. 새로운 수냉식 1기통 어셈블리 덕분에 F 650 GS 및 F 650 GS Dakar 모델의 운전자는 일상에서 주행하기에 충분한 엔진 출력 외에 전형적인 Enduro 필링을 느낄 수 있는 엔진을 경험하게 됩니다. 2008년 두 가지 전혀 새롭게 개발된 Enduro 모델인 F 650 GS 및 F 800 GS가 수랭식 2기통 직렬 엔진이 장착되어 선보입니다. 즉 중급 모델에서도 순수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2004 to 2017:
2004년 BMW Motorrad는 R 1200 GS 모델을 새롭게 디자인합니다. 더 커진 배기량과 강력해진 출력 그리고 토크가 적용되어 어떤 지형에서도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해졌을 뿐만 아니라 중량 역시 30kg 경량화되었습니다. 거의 10년 후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BMW Motorrad의 엔지니어가 R 1200 GS에 전혀 새로운 사양인 수냉식 복서 엔진을 탑재한 것입니다. 또한 바이크에는 Dynamic ESA(Electronic Suspension Adjustment)가 적용된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전혀 새로운 수준의 핸들링과 주행 편의성이 가능해집니다.
그 이후로도 BMW Motorrad에서 GS의 전설은 계속 이어져왔습니다. 더욱 개발된 2기통 복서 엔진이 장착된 R 1250 GS 모델: BMW ShiftCam의 가변식 캠 샤프트 타이밍 덕분에 모든 회전속도 범위에서 더 강력한 파워를 발휘할 수 있어서 GS는 더 당당한 성능을 과시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중급 모델인 F 750 GS 및 F 850 GS 역시 지속적으로 계속 발전되어 더 커진 배기량과 변경된 서스펜션을 통해 더욱 탁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3년 보증.
#spiritofgs
지난 40년 동안 #SpiritOfGS를 통해 전 세계에서 점점 더 많은 바이크 운전자가 하나의 커뮤니티를 이루어 왔습니다. 바로 출발하여, 새로운 모험을 경험하고, 미지의 것을 발견하다 - 이를 통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GS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자 하는 영감을 받아보십시오. #SpiritOfGS를 경험하십시오.
GS 커뮤니티의 모험을 경험하다
"Adventures of a Lifetime" 시리즈를 통해 GS와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에 나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