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데이터

엔진
유형

수랭/유랭식 4기통 4스트로크 직렬형 엔진, 기통당 밸브 4개, 오버헤드 캠축 2개 

보어 x 스트로크
80mm x 49.7mm
배기량

999cc

최대 출력
121kW(165hp) @ 11,000rpm
최대 토크
114Nm @ 9,250rpm
압축비
12.0:1
연료 준비
전기식 연료 주입
라이딩 성능/소비량
최고 속도
200km/h 이상
WMTC 기준 100km당 소비량
6.7L
연료 유형
옥탄가 95~98(RON) 프리미엄 무연(노크 제어, 정격 하중 용량은 옥탄가 98 연료)
배기 가스 차단

폐회로 3방향 촉매 변환 장치, 배출 표준 EU-4,  간섭 파이프 포함 

전기 시스템
교류기
486W
배터리
12V/8Ah, 무정비
트랜스미션
클러치

멀티플레이트 오일 유조 클러치, 호핑 방지 클러치, 기계적 제어

기어
평톱니바퀴가 있는 6단 동기 물림식 기어박스
보조 드라이브
체인 17/45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알루미늄 복합 브릿지 프레임, 부분 자립형 엔진 

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상하 반전 신축식 포크 신축식 포크, 직경 46mm, 조절식 리바운드/압축 댐핑
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알루미늄 양면 스윙암, 중앙 스트러트, 조절식 리바운드 스테이지 댐핑
스프링 이동 거리, 전/후
150mm/140mm
휠베이스
1,548mm
캐스터
117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4.5°
주조 알루미늄
림 크기, 전륜
3.50x17"
림 크기, 후륜
6.00x17"
타이어, 전륜
120/70 ZR 17
타이어, 후륜
190/55 ZR 17
브레이크, 전륜
이중 디스크, 직경 320mm, 부동식 디스크, 방사형 4피스톤 고정 캘리퍼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mm, 트윈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레이스 ABS(부분 내장), 교체 가능
ASC
ASC(Automatic Stability Control, 안전성 자동 제어)
치수/무게
좌석 높이

840mm (서스펜션 키트(OE): 790mm) 

내부 레그 곡선

1.894mm(낮은 서스펜션 * 1.790mm) OE*  

사용 가능한 탱크 용적

20L

예비 용적

약 4L

길이
2,183mm
너비(미러 포함)
940mm
높이(미러 제외)
1,408mm
빈 차 중량, 연료 완충/도로 주행 준비 완료

228kg

1)
총 허용 중량

444kg

탑재량(기본 장비 포함)

216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기본 옵션

장비
  • 투명 바람막이 창, 2단계 조절식
  • 일체형 좌석(좌석 높이: 840mm, 보폭 길이: 1,895mm)
  • 점화 장치, 스티어링, 연료 주입기 마개 및 좌석 잠금장치의 단일 키 시스템
  • 통합형 점화 장치 및 스티어링 잠금장치
  • 조절 가능한 핸드브레이크 레버
  • 승객 좌석 밑의 보관함
  • 온보드 리터러쳐
전기 시스템
  • 영구 발광 조명
  • 비대칭 배열된 헤드라이트 및 상향등 헤드라이트
  • 다기능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
  • 싱글 와이어 시스템(CAN 버스)
  • 전자식 도난 방지기
  • 3상 발전기 486W 및 12V 전원 소켓
  • 낙하 센서
  • 진단 인터페이스
  • 위험 경고등 시스템
  • 연기 표시기 및 LED 후미등
특수 기능
  • ABS Pro 2가지 조절 가능 라이딩 모드 "빗길" 및 "도로": BMW Motorrad Race ABS 및 ASC(안전성 자동 제어)는 라이딩 모드에 맞춰 조절됩니다
  • 멀티디스크 오일 유조 클러치, 호핑 방지, 기계식 구동
  • 제거 가능한 번호판 받침대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