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데이터

엔진
유형
공랭/유랭식 4스트로크 2기통 박서 엔진, 기통당 방사형 밸브 4개, 이중 오버헤드 캠축, 중앙 밸런스축
보어 x 스트로크
101mm x 73mm
용량

1,170cc

정격 하중 용량
110hp(81kW) @ 7,750rpm
최대 토크
116Nm @ 6,000rpm
압축비
12.0:1
연료/엔진 관리
전자식 흡입 파이프 연료 주입, 오버런 컷오프가 있는 전자식 엔진 관리, 트윈 스파크 점화
배기 가스 차단
조절식 3방향 촉매 변환 장치, EU4 배출 기준 준수
연료 유형

무연 super(프리미엄), 옥탄가 95-98 (RON) (정격 출력 @ 98 RON)

주행 거리/연료 소비량
최고 속도
200km/h 이상
WMTC 기준 100km당 소비량
5.3L
연료 유형
무연 휘발유, 옥탄가 95~98(RON)(정격 하중 용량 옥탄가 98(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720W 3상 발전기
배터리

12V/12Ah, 무정비

트랜스미션
클러치
수압 작동 단일 디스크 드라이 클러치
기어박스

연속 메시 6단 기어박스, 헬리컬 톱니 포함 

보조 드라이브
축 드라이브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전면 및 2개 후면 하부 프레임으로 구성된 3개 섹션 프레임, 내력 엔진/기어박스 유닛, 동승자 사용 시 동승자 프레임 장착 가능(액세서리) 

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43mm 지지대 직경의 신축식 포크
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BMW Motorrad 패럴레버가 있는 주조 알루미늄 단독 스윙 암, 중앙 스프링 스트러트, 후크 렌치를 통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스프링 프리로드, 조절 가능한 리바운드 스테이지 댐핑
스프링 이동 거리, 전/후
125mm/120mm
휠베이스
1,491mm
캐스터
103.9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3.6°
스포크 캐스트 휠
림 크기, 전륜
3.50x17"
림 크기, 후륜
5.50 x 17"
타이어, 전륜
120/70 ZR 17
타이어, 후륜
180/55 ZR 17
브레이크, 전륜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20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mm, 이중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ABS
치수/무게
좌석 높이

805mm 

내부 레그 곡선

1,785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적

17L

예비 용적

약 3.5L

길이
2,105mm
높이(미러 포함)

1,105mm

너비(미러 포함)
920mm
빈 차 중량, 도로 주행 준비 완료, 연료 완충

220kg

1)
최대 허용 중량
430kg
최대 하중(기본 장비)
210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기본 옵션

장비
  • 알루미늄 연료 탱크, 17L
  • 일체형 좌석(좌석 높이: 805mm)
  • 동승자 프레임, 후면 좌석 및 동승자 풋페그 장착 가능(특별 액세서리 참조)
  • 점화 장치, 탱크 및 스티어링의 단일 키 시스템
  • 컷아웃 스위치가 있는 측면 스탠드
  • 조절 가능한 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다중 설정
  • 온보드 리터러쳐 및 도구
특수 기능
  • BMW Motorrad ABS(교체 가능)
  • 풋페그
전기 시스템
  • 영구 발광 조명 및 위험 경고등 시스템
  • 회전속도계의 다기능 디스플레이
  • 전원 소켓
  • 싱글 와이어 시스템(SWS)이 있는 CAN 버스
  • 전자식 도난 방지기
  • 진단 인터페이스
  • 720W 발전기
  • 흰색 지시등 및 LED 후미등
+ Read more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