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데이터

엔진
디자인

공랭/유랭식 4스트로크 2기통 박서 엔진, 기통당 방사형 밸브 4개, 이중 오버헤드 캠축, 중앙 밸런스축

보어 x 스트로크
101mm x 73mm
용량

1,170cc

정격 하중 용량
110hp(81kW) @ 7,750rpm
최대 토크
116Nm @ 6,000rpm
압축비
12.0:1
연료/엔진 관리
전자식 간접 주입
배기 가스 차단

폐회로 3웨이 촉매 변환 장치, 배출 표준 EU-4

라이딩 성능/소비량
최고 속도
200km/h 이상
WMTC 기준 100km당 연료 소비량

5.3L

연료 유형

무연 super, 최소 옥탄가 95(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720W 3상 발전기
배터리

12V/12Ah, 무정비 

파워 트랜스미션
클러치
수압 작동 단일 디스크 드라이 클러치
기어박스

연속 메시 6단 기어박스, 헬리컬 톱니 포함 

보조 드라이브
축 드라이브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전면 및 2개 후면 하부 프레임으로 구성된 3개 섹션 프레임, 내력 엔진/기어박스 유닛, 단독 라이딩 시 동승자 프레임 제거 가능  

전륜 위치/서스펜션

신축식 포크, 43mm 고정 튜브 직경 

후륜 위치/서스펜션

BMW Motorrad 패럴레버가 있는 주조 알루미늄 단독 스윙 암, 중앙 스프링 스트러트, 후크 렌치를 통한 무단계 조절식 스프링 초기장력, 조절 가능한 리바운드 스테이지 댐핑 

스프링 이동 거리, 전/후
125mm/140mm
휠베이스

1,527mm

캐스터

110.6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1.5° 

스포크 캐스트 휠
림 크기, 전륜
3.00x19"
림 크기, 후륜
4.50x17"
타이어, 전륜
120/70 R 19
타이어, 후륜
170/60 R 17
브레이크, 전륜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직경 320mm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mm, 이중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ABS
치수/무게
좌석 높이

820mm

내부 레그 곡선

1,830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적

17L

예비 용적

약 3.5L

길이

2,175mm

높이(미러 제외)

1,330mm

너비(미러 포함)

870mm

빈 차 중량, 연료 완충/도로 주행 준비 완료

220kg

1)
총 허용 중량

430kg

탑재량(기본 장비 포함)

210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기본 옵션


  • BMW Motorrad ABS
  •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있는 속도 표시계:
    디지털 시계, 주행 거리계, 듀얼 여행 거리 카운터 및 자동 거리 카운터, 서비스 날짜 및 다음 서비스 필요 시까지 남은 거리, 예비 연료량에 표시된 이동한 킬로미터, 오류 표시등/엔진 관리, 엔진 경고등(MIL)
  • 주조 알루미늄 휠 및 로드 타이어, 블랙 세미글로스 림(타이어: 전면 120/70 R19, 후면 170/60 R17)
  • 연료 탱크 박강판 차량 색으로 도장
  • 넓어진 풋페그
  • 컷아웃 스위치가 있는 측면 스탠드
  • 배기음 플랩이 있는 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들어진 배기 가스 시스템 및 아크라포빅 후면 사일런서
  • 흰색 지시등 유리 및 LED 후미등
  • 단독 라이딩 시 동승자 프레임 제거 가능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