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R nineT Urban G/S
평범한 길을 거부합니다. 자갈이 울퉁불퉁한 비포장도로에서도 R nineT Urban G/S는 극복합니다. 이 모델의 디자인은 최초의 G/S 모델을 연상시킵니다. 무엇보다 전설적인 BMW R 80 G/S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이 모델과 함께 하던 표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생각도 함께 기억됩니다. 꼿꼿이 세운 상태에서도 편안한 시트 위치를 포함하는 구조, 밸런스가 갖춰진 주행 특성, 그리고 복서 엔진과 듣기만 해도 바로 알 수 있는 사운드를 통해 귀하에게 도전장을 던집니다: R nineT Urban G/S와 함께 다시 역사를 써내려갈 - 귀하의 역사를 만들어갈 바로 그 순간입니다. 나만의 바이크, 넘치는 개성, 그리고 완벽하고 완전한 #Soulfuel.
전통 – 새롭게 구성되다
뒤를 돌아보면서도 앞을 향하다
80년대에는 그 누구도 전형적인 G/S 룩을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R nineT Urban G/S의 세 가지 색상이 그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방식으로 현재에 구현합니다.
라이트 화이트 유니 색상 테이프
찬란한 화이트, 블랙 프레임, 그리고 라이트 레드 시트 벤치가 바이크를 진정한 아이캐처로 만듭니다.
Option 719 블랙 스톰 메탈릭/레이싱 레드 유니
깊은 블랙 컬러와 레드 프레임을 통해 R nineT Urban G/S는 매우 역동적이면서도 특별한 인상을 줍니다.
Edition 40 Years GS
블랙과 옐로우: 전설적인 모델이었던 R 100 GS, 그 독특한 별명 “범블비”를 연상시키는 페인팅이 지난 40년의 다사다난한 GS 역사를 떠오르게 합니다.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바이크. 승차 후 출발 - 가는 길이 바로 목적지입니다.
”Ulli Sengenberger
R nineT의 컬러, 그래픽 및 표면 디자인
나만의 전설을 만들다
나만의 전설을 만들다
강력한 선구자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습니다. 디자인도 예외는 아닙니다. 하지만 R nineT Urban G/S는 스스로를 특별하게 만드는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Option 719 밀링 부품 패키지 Classic에서 수작업의 품질과 호감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골드 컬러로 전기도금 처리된 크로스 스포크 휠이 나만의 개성을 있는 그대로 보여줍니다.
즐거움을 이해하다 – 라이딩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모든 면에서 갖고 싶은 바이크
도심 주행 또는 차라리 계획 없이 떠나는 비포장 자갈길에서의 라이딩을 통해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고자 하십니까? 공랭식/오일냉각식 복서 엔진이 귀하의 생각을 함께 합니다. 이와 함께 탁월한 라이딩 퍼포먼스도 느껴보십시오. 이 바이크의 균형 잡힌 주행 특성을 보여주면서도 필요하다면 탁월한 다이내믹을 선보입니다. 최적의 토크는 4,000 ~ 6,000 rpm 영역에서 다이내믹한 파워를 보장합니다. 바로 즉흥적으로 여행이 떠나고 싶어지는 그 순간, 필요한 파워를 느껴보십시오. 이때 최고 토크는 6,000 rpm에서 116 Nm에 도달합니다. 물론 복서 엔진은 Euro 5 표준의 요건 역시 충족합니다.
편의성? 물론입니다.
한 걸음 물러나다
한 걸음 물러나다
R nine T Urban G/S가 자신의 균형 잡힌 특성으로 모두를 만족시킵니다. 주행 모드 Pro의 새로운 Dirt 모드를 통해 ASC 및 DTC 제어 시스템이 상당히 지연 작동하도록 합니다: 포장된 도로를 벗어난 울퉁불퉁한 비포장 자갈길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또한 적응형 코너링 라이트가 7° ~ 25°의 기울어진 위치에서 커브 안쪽을 놓치지 않고 조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