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데이터

엔진
디자인
수랭식 직렬형 2기통 4스트로크 엔진, 기통당 밸브 4개, 이중 오버헤드 캠축, 드라이 섬프 윤활
보어 x 스트로크
82mm x 75.6mm
배기량
798cc
최대 출력
66kW(90hp) @ 8,000rpm(출력 감소 35kW(48hp) @ 6,750rpm 가능)
최대 토크
86Nm @ 5,800rpm(출력 감소: 69Nm @ 3,500rpm)
압축비
12.0:1
혼합비 조종

전자식 주입  

배기 가스 차단

폐회로 3웨이 촉매 변환 장치, 배출 표준 EU-4 

라이딩 성능/소비량
최고 속도
200km/h 이상
WMTC 기준 100km당 연료 소비량

4.3L

연료 유형

무연 super, 최소 옥탄가 95(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영구 자석 발전기 400W
배터리
12V/12Ah, 무정비
트랜스미션
클러치

멀티디스크 오일 유조 클러치, 기계식 작동 

기어
크랭크케이스 내부의 6단 동기 물림식 기어박스
보조 드라이브
쿠션 감쇠가 있는 후륜 허브의 영구 O링 체인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교형 프레임, 주조 알루미늄, 내력 엔진 

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상하 반전 포크
후륜 위치/서스펜션

주조 알루미늄 듀얼 스윙 암, 중앙 스프링 스트러트, 핸드휠의 수압 조절식 스프링 초기장력(지속 가변), 조절식 리바운드 댐핑 

스프링 이동 거리, 전/후
125mm/125mm
휠베이스

1,520 mm 

캐스터

91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4°
주조 알루미늄
림 크기, 전륜
3.50x17"
림 크기, 후륜
5.50 x 17"
타이어, 전륜
120/70 ZR 17
타이어, 후륜
180/55 ZR 17
브레이크, 전륜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부동식 디스크, 직경 320mm, 4 피스톤 방사형 브레이크 캘리퍼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mm, 단일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ABS
치수/무게
좌석 높이

790mm(OE 낮은 좌석: 770mm, OE 높은 좌석: 820mm) 

내부 레그 곡선

1,780mm (OE 낮은 좌석: 1,740mm, OE 높은 좌석: 1,835 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적

15L

예비 용적

약 3L

길이
2,145mm
높이(미러 제외)
1,235mm
너비(미러 포함)
860mm
빈 차 중량, 도로 주행 준비 완료, 연료 완충

203kg

1)
건조 중량
해당 없음
2)
총 허용 중량

405kg

탑재량(기본 장비 포함)

202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2) 작동 유체 제외 빈 차 중량

기본 옵션

장비
  • 콕핏 페어링
  • 일체형 좌석(좌석 높이: 790mm, 보폭 길이: 1,780mm)
  • 동승자 풋페그 및 그랩 핸들
  • 휠 가까이에 위치한 전면 흙받이(차량 색)
  • 점화 장치, 스티어링, 연료 주입기 마개 및 좌석 잠금장치의 단일 키 시스템
  • 통합형 점화 장치 및 스티어링 잠금장치
  • 조절 가능한 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온보드 리터러쳐 및 도구

전기 시스템
  • 대칭적인 영구 발광 헤드라이트
  • 다기능 디스플레이: 디지털 시계, 총 및 (이중) 여행 거리 카운터, 잔량 포함 연료 게이지, 엔진 온도 표시기, 서비스 간격 표시기
  • 속도계와 엔진 회전 속도 카운터를 포함하는 계기판
  • 싱글 와이어 시스템(SWS)이 있는 CAN 버스
  • 전자식 도난 방지기
  • 진단 인터페이스
  • 위험 경고등
  • 연기 표시기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