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장비
BMW G 310 R.
복잡한 현대 대도시를 위해 만들어진 BMW G 310 R은 민첩하고 다루기 쉬우며 스포티한 로드스터입니다. 매일의 출퇴근을 가치 있는 경험으로, 도심을 순수한 즐거움으로 만들어줍니다. 여기서 모든 기술 데이터와 기본 장비를 확인하세요.
기술 데이터
엔진
유형
수냉식, 단기통 4 스트로크 엔진, 밸브 4개, 로커 암이 있는 오버헤드 캠축 및 캠 플라워 2개, 웨트 섬프 윤활
보어 x 스트로크
80mm x 62.1mm
배기량
313cc
정격 하중 용량
25kW(34hp) @ 9,500rpm(ECE 모델)
최대 토크
28Nm @ 7,500rpm
압축비
10.9 : 1
연료/엔진 관리
전기식 연료 주입 BMS-E2
배기 가스 차단
조절식 3웨이 촉매 변환 장치, EU4 배출 기준 준수
라이딩 성능/소비량
최고 속도
143km/h
WMTC 기준 100km당 소비량
3.33L
연료 유형
무연 일반, 최소 옥탄가 91(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3상 교류기 308W
배터리
12V/8Ah, 무정비
트랜스미션
클러치
기계식 작동 멀티디스크 웨트 클러치
기어박스
크랭크케이스에 통합된 상시 물림식 6단 기어박스
보조 드라이브
쿠션 감쇠가 있는 후륜 허브의 영구 O링 체인 드라이브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강관 공간 프레임
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상하 반전 포크 Ø 41mm
후륜 위치/서스펜션
주조 알루미늄 듀얼 스윙 암, 중앙 스프링 스트러트, 조절식 스프링 초기장력
스프링 이동 거리, 전/후
140mm/131mm
휠베이스
1,380mm
캐스터
114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4.9
휠
주조 알루미늄
림 크기, 전륜
3.0x17"
림 크기, 후륜
4.0x17"
브레이크, 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방사형으로 나사 고정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40mm, 단일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ABS
치수/무게
좌석 높이
785mm(높은 좌석(액세서리): 800mm, 낮은 좌석(OE/액세서리): 770mm)
내부 레그 곡선
1,760mm(높은 좌석(액세서리): 1,790mm, 낮은 좌석(OE/액세서리): 1,730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적
11L
예비 용적
1L
길이
2,005mm
너비(미러 포함)
820(849)mm
높이(미러 제외)
1,080mm
빈 차 중량, 연료 완충/도로 주행 준비 완료
158.5kg
총 허용 중량
345kg
탑재량(기본 장비 포함)
186.5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기본 옵션
- BMW Motorrad ABS
- 다기능 디스플레이(디지털 시계, 속도, 엔진 회전 속도 및 기어 표시기, 듀얼 여행 거리 카운터, 냉각제 온도 표시기, 연료 잔량 및 범위 표시기, 측면 스탠드 경고 등)
- 5-스포크 주조 알루미늄 휠(타이어: 전면 110/70 R17, 후면 150/60 R17)
- 컷아웃 스위치가 있는 측면 스탠드
- 스테인리스강 배기 장치
- LED 후미등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