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BMW R 1250 R.
신형 R 1250 R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다이내믹해 보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특히 완전히 새로워진 대비 쌍방 엔진에 의해 더욱 두드러집니다. 최대 143Nm의 토크로 재설계된 엔진은 이전보다 더 강력합니다. 바이크에 적용된 가변 캠축 제어 BMW ShiftCam은 모든 회전 속도 범위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크루즈 또는 스포티한 드라이브에서 항상 순수한 라이딩의 즐거움과 전형적으로 박서 엔진이 주는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R 1250 R의 디자인
당신의 로드스터, 당신의 스타일
새롭게 디자인 된 모터 스포일러와 라디에이터 커버로 인해 새로운 신선한 외관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로드스터가 시간을 초월하여 함께 하듯이 R 1250 R의 기본 색상 역시 그러합니다. 블랙 스톰 메탈릭은 모터사이클의 순수한 모습을 강조합니다. 스포티한 형식에는 스포티한 High Performance가 제공됩니다. 개인주의자들은 Option 719 스타더스트 메탈릭으로 독특함을 드러내지만 당신은 Exclusive 스타일로 순수 우아함을 발산합니다. 어떤 스타일을 선택하더라도 당신은 로드스터로 인해 기쁘고 매 여행마다 당신의 방식대로 즐기게 될 것입니다.
3년 보증.
2기통 박서 엔진
더 많은 박서 펀치.
주행을 시작하자마자 신형 박서 엔진의 탁월한 성능을 느끼게 됩니다. 가변 캠축 제어 BMW ShiftCamsm은 모든 회전속도 범위에서 안정적이고 균형적인 출력증가를 보장합니다. 1254ccm로의 배기량 확대와 143Nm의 최대 토크로 신형 엔진은 언제라도 확인할 수 있는 성능 향상을 제공하며 매우 좁은 커브에서 조차도 더 많은 압박을 느끼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신형 R 1250 R의 사운드를 경험하십시오.
브레이크 시스템 변경
2020년 12월 1일부터 여기에 표시되는 차량에는 Brembo 브랜드의 브레이크 시스템 대신 다른 제조사의 브레이크 시스템(경우에 따라 다른 형태)이 장착되어 공급됩니다.
Dynamic ESA.
Dynamic ESA.
Dynamic ESA(Electronic Suspension Adjustment)를 통해 주행 양상이 더욱 안정적이 됩니다. 이 시스템은 프론트 포크 및 서스펜션 스트럿의 스프링 초기장력과 댐핑을 차량 상태 및 부하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제어하고 최고 수준의 안락함을 제공하며 경사면에서도 최고의 트랙션을 제공합니다.
R 1250 R의 하이라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