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자료

엔진

디자인

상부에 위치한 2개의 스퍼 기어 구동식 캠샤프트, 밸런스 샤프트, 가변 흡기 캠샤프트 컨트롤 BMW ShiftCam이 탑재된 공기/액체 냉각식 2기통 4스트로크 박서 엔진.

구멍 x 행정

102.5mmx76mm

배기량

1,254cm3

정격 출력

100kW/7,750rpm

최대 토크

143Nm/6,250rpm

압축비

12.5 : 1

연료 처리

전자 제어식 흡기관 분사/디지털 엔진 제어: E-Gas 탑재 BMS-O

배기가스 정화 장치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EU-4 배기가스 기준

주행 성능/연료 소비

최고 속도

200km/h 이상

WMTC에 따른 100km 기준 연비

4.75 l/100km

WMTC에 따른 이산화탄소 배출

110g/km

연료 종류, 권장 사항

무연 고급휘발유, 옥탄가 95(RON), 엔진 컨트롤에 의한 어댑테이션(91 ~ 98 RON)

전기시스템

발전기

영구자석 발전기 508W(정격출력)

배터리

12V/12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출력 전달

클러치

안티 호핑 기능이 탑재된 습식 클러치, 유압 작동식

변속기

헬리컬 기어가 장착된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보조 구동장치

카단

섀시/브레이크

프레임

메인 프레임과 여기에 연결된 리어 프레임으로 구성된 2파트 프레임 컨셉, 엔진을 함께 부담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업사이드 다운 텔레스코픽 포크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BMW Motorrad Paralever가 포함된 알루미늄 캐스팅 싱글 스윙암; WAD 서스펜션 스트럿, 핸드휠을 이용하여 스프링 초기장력 유압식으로 무단 조정 가능, 핸드휠을 이용하여 리바운드 댐핑 조정 가능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140 mm / 140 mm  

축간거리(정상위치)

1,515 mm  

캐스터(정상위치)

125.6 mm  

스티어링 헤드 각도(정상위치)

62.3°  

Cast aluminium wheels  

전방 림 치수

3.50'' x 17''  

후방 림 치수

5.50'' x 17''  

전방 타이어

120/70 ZR 17  

후방 타이어

180/55 ZR 17  

전방 브레이크

플로팅 듀얼 디스크, 지름 320mm, 4 피스톤 캘리퍼(래디얼 타입)

후방 브레이크

싱글 디스크, 지름 276mm, 2 피스톤 캘리퍼(플로팅 타입)

ABS

BMW 모토라드 인테그랄 ABS(부분 통합 시스템), 비활성화 가능

치수/중량

공차 중량에서 시트 높이

820mm (SA 낮은 운전자 좌석: 760mm, SA 스포츠 시트 벤치: 840mm)

공차 중량에서 가랑이 사이 폭

1,840mm (SA 낮은 운전자 좌석: 1,720mm, SA 스포츠 시트 벤치: 1,875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

약 18l

예비 용량

약 4l

길이(스플래시 가드 위)

2,165mm

높이(윈드실드 위)

1,300mm

폭(미러 위)

880 mm  

주행 준비된 상태에서 공차 중량, 가득 주유됨

239 kg

1)
허용 총 중량

460 kg  

적재(표준사양의 경우)

221 kg  

1) VO(EU) 168/2013 가이드라인 기준, 모든 오일류 주입, 기본 장비 장착 및 최소 90% 주유 상태

표준사양

  • ASC(트랙션 컨트롤)
  • 2가지 주행 모드(Rain/Road)
  • Connectivity가 탑재된 TFT 디스플레이
  • HSC
+ Read more

당신의 BMW R 1250 R을 꾸미십시오.

당신만의 스타일과 사양을 선택하십시오. 컨피규레이터에서 자신만의 BMW R 1250 R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성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