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4 RACE

Limited-Edition
97,710,000원

레이스 트랙 전용.

BMW HP4 RACE

본질까지 극대화

HP4 RACE는 각 부분을 합친 것보다 훌륭합니다. 이 바이크는 감정 그 자체입니다. 개발 단계부터 레이스 트랙에서 달릴 때까지, 이 레이싱 바이크를 지금과 같이 만든 것은 열정입니다. 한계에 도전하도록 디자인된 혁신의 동력. HP 바이크는 세계 최초로 완전 카본 프레임과 완전 카본 휠이 적용된 오토바이입니다. 158kW(215마력)의 동력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146킬로(건조 무게)에 불과합니다. 손으로 만든 이 바이크는 제한된 수의 열성팬의 꿈을 실현합니다.

순수한 성능

HP4 RACE는 최고의 엔지니어링 기량을 자랑하는 명작입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레이싱 오토바이는 한 대 한 대가 전문가의 수작업으로 제작되었고 번호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완전한 열정, 그것을 공유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한계를 모르고 언제나 더 나아가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경계를 뛰어넘는 이들을 위해. HP4 RACE는 요구 사항을 만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요구 사항을 재정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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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량 구조의 새로운 벤치마크.

HP4 RACE의 프레임은 이음매가 없는 카본 섬유로 만들어졌고 스티어링 헤드부터 스윙암 피벗점까지 이어지는 구성품입니다. 표준 프레임에 비교하여 무게가 4kg 감소했습니다. BMW HP4 RACE의 카본 기술은 외관뿐만아니라 특성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는 기능에 따른 장력과 강성의 결합을 의미합니다. HP4 Race의 프레임은 알루미늄처럼 견고하고 강철처럼 단단하며, 유연하면서도 카본 재질의 모든 장점을 완전하게 휠에 반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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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4 Race의 디자인

HP4 RACE 정지 모습. 희소 가치의 모티프.

가장 작은 부분까지도 완벽한 세부 사항.

하나부터 열까지 레이스 트랙에 맞게 개발된 HP4 RACE는 공격적인 스플릿페이스와 후방 램 에어로 맞바람을 실질적으로 상쇄하는 자립형 카본 전면을 갖추었습니다. 돔 형태의 바람막이 창은 라이더에게 최적의 보호를 제공하면서 유선형의 형태를 유지합니다. HP4 RACE는 도장과 카본 소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완전한 하이라이트인 정지한 모습은 절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또한, 색의 새로운 새벽을 이끕니다. HP4 RACE와 함께 새로운 HP 모터스포츠 컬러인 라이트 화이트/레이싱 블루 메탈릭/레이싱 레드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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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기통 4스트로크 직렬형 엔진

158
kW(215hp) @ 13,900rpm(최대 회전 속도 14,500rpm)
999
cc 용량
120
Nm / 토크
수랭/유랭식 4기통 4스트로크 직렬형 엔진

수작업으로 제작. 최대 성능을 위한 구성.

수작업으로 제작. 최대 성능을 위한 구성.

HP4 RACE 엔진은 베를린에서 수작업으로 직접 제작되었습니다. 158kW(215hp) 출력을 내며 최대 회전 속도는 14,500rpm까지 증가했습니다. 10,000rpm에서 120Nm의 최대 토크에 이릅니다. 오일 교환 등 첫 번째 서비스는 엔진이 길들여진 후 수행되고 테스트 스탠드에서 전문가들에 의해 기록됩니다. 엔진을 정밀 체크하며 제어 시간과 밸브 간극 밸브를 조절합니다. 즉, HP4 RACE는 인도한 직후부터 레이스 트랙에서 완전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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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4 Race의 소리를 경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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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4 RACE의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세부 사항
  • 힘과 완벽함. 엔진 하우징은 "모임지붕" 형태로, 과압력 하에서 각각의 개별 부품의 매우 작은 에어 포켓도 제거되었습니다. 가볍고 고강도인 오토바이 강철 연결봉은 0.5g까지 짝을 이루고, 정교하게 균형이 잡힌 크랭크축에서 움직입니다. 네 개의 피스톤은 짝을 이루고 최적화되어, 증가한 회전 속도와 하중을 지탱합니다. 최대로 조절되는 오일 펌프의 오일 압력은 6바에서 5바로 감소했으며, 가벼운 5W-40 오일과 조합하여 동력 손실이 적게 발생합니다. 각 HP4 RACE 모터 엔진은 점화 용량까지 허용됩니다. 엔진 수축 후, 연소실은 정밀 체크되어 연소실 지붕에 있는 피스톤의 저촉을 감지합니다. 테스트 스탠드에서 수축된 엔진은 완전한 탄성을 가지며 곧바로 출발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 최고 수준의 제동 성능. Brembo GP 4 PR 브레이크 캘리퍼는 Moto GP에서 잘 알려졌습니다. 320mm의 직경을 가진 T플로트 레이싱 브레이크 디스크를 포함합니다. 6.75mm 두께로 높은 하중을 지탱합니다. 일체 주조 브레이크 캘리퍼는 특히 온도에 강하고, 마찰이 감소한 티타늄 피스톤은 브레이크 성능을 완성합니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Brembo /04 레이싱 패드와 함께 장착됩니다.

  • 6단 EVO 기어박스는 시프트 트래블을 단축했고 보조 트랜스미션을 포함합니다. 기어박스는 HP RACE 변속 지원 프로를 통해 제어됩니다. 스프링 발동기가 없기 때문에 라이더는 각 기어변속에서 분명한 피드백을 받습니다. 레이싱 스포츠에서 보통 그러하듯이, 일부 전환은 제거되고 1단 기어는 상부에 위치합니다. 2~6단 기어는 아래로 이동합니다. 필요 시, 기어 변속 메커니즘은 거리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바퀴 제어와 최대 엔진 토크는 각각의 라이딩 모드 웨트, 인트, 드라이1, 드라이2에 맞게 조율되어 있습니다. 1단 기어가 선택되었을 때, 피트 차선 제한 장치가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됩니다. 정지해 있을 때, 런치 컨트롤도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이로써, 레이스 시작 시 라이더가 완전한 집중력을 발휘하도록 보장합니다.

  • 모든 HP4 RACE는 포크 연결 장치에 연속 번호를 가진 카본 플레이트를 가집니다. HP4 RACE의 기능적인 섀시는 어떤 유형의 레이스 트랙에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라이더는 오프셋 조절을 사용하여, 26~32mm 및 30~28mm의 삽입물로 30mm의 공장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헤드 각도는 65.5°의 표준 모델보다 0.5° 평평합니다. +0.5°에서 +1°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95~112mm의 애프터 런을 달성합니다.

  • 가공 알루미늄 버튼 패널은 모든 라이딩 설정을 특별한 작동 정확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왼쪽에는, 대시보드 표시 화면은 전환할 수 있고 모든 DTC 및 EBR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딩 모드(웨트 - 인트 - 드라이1 - 드라이2)용 설정, 시작 버튼, 피트 제한 장치, 그리고 킬 스위치가 오른쪽에 위치합니다.

  • 모든 라이더를 위한 최적의 인체공학. 표준 좌석 높이는 831mm이고, 최저 높이는 15mm 감소한 816mm이며, 최고 높이는 15mm 증가한 846mm입니다. 게다가 가공 발판 시스템은 8가지 다른 설정을 보유합니다. 핸들바 테이퍼링도 15°만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동적 마찰 제어는 위치가 조정된 각도 측정 센서에서 정보를 가져옵니다. 마찰은 +7에서 -7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네 가지 라이딩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드: 웨트 - 인트 - 드라이1 - 드라이2 모드는 진보적 기어 매핑, 상대적인 최대 토크 및 휠 제어 사양의 관점에서 조절됩니다. EBR(엔진 브레이크)을 사용하여, 라이더는 제동 및 가속 특성에 영향을 주고 레이스 트랙의 상태에 최적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카본 섬유 림과 특별한 휠의 디자인은 단조 휠에 비해 추가로 1,540g의 무게를 절감합니다. 휠의 크기, 특히 둘레가 대폭 감소했습니다. 방향을 변경할 때마다 그리고 제동 시 특히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재료 연결의 경우,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체인 스트랩 설치 장치 등 추가 부품의 수축 및 가압으로 최적의 확실한 연결을 달성합니다. 이로써, 삽입 방식을 완전히 배제하고 안정성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건조 중량 146kg(DIN 빈 차 중량 171kg)은 힘든 작업입니다. 각 구성품의 중량을 최적화했고 필요하지 않을 경우 버렸습니다. 가장 작은 세부 사항까지 점검하여 1g의 무게라도 절약하면서도 기능을 그대로 유지했고 일부 경우에는 기능을 개선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엔진과 프레임에 티타늄 나사가 사용되었습니다. 6, 8, 10의 크기인 티타늄 나사는 무게를 절감했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도구를 줄였습니다.

HP4 RACE 자세히 보기

전문가가 설명하는 하이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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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를린 공장 투어

무대 뒤 이야기: HP4 RACE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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