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데이터

엔진
디자인

수랭/유랭 4기통 4스트로크 인라인 엔진, 기통당 네 개의 티타늄 밸브, 두 개의 오버헤드 레이싱 캠축, 가공된 오일팬, Pnakl 연결 로드, 정밀 밸런스와 경량의 크랭크축.

보어 x 스트로크

80mm x 49.7mm

배기량

999cc

정격 용량

158kW(215hp) @ 13,900rpm(최대 속도 14,500rpm)

최대 토크

120Nm @ 10,000rpm

압축비

13.7-13.9 : 1

연료 준비

전자식 레이싱 인젝션, 가변 흡기 파이프 길이, 4개의 선택 가능 모드.

배기 시스템

전자식 레이싱 인젝션, 가변 흡기 파이프 길이, 4개의 선택 가능 모드.

라이딩 성능/소비량
최고 속도

300km/h 이상

연료 등급

슈퍼플러스 무연 페트롤, 최소 옥탄가 98(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406W

배터리

12 V/5 Ah, 리튬 이온 무정비

파워 트랜스미션
클러치

오일 유조 멀티디스크 클러치, 호핑 방지 클러치, 기계식 작동.

 

 

 

 

트랜스미션

상시 맞물림 6단 변속 레이싱 트랜스미션(EVO) 직선 커팅 기어(기어 1, 2, 4, 5 및 6).

보조 드라이브

16/43(장비 팩의 일부로 조절식: 스프로킷 15, 16, 17, 체인휠41, 42, 43, 44, 45)

마찰 제어

DTC는 1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엔진 브레이크

EBR은 1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섀시 및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카본 모노코크 RTM 프레임과 스티어링 헤드 각도 및 스윙암 피벗 조절, 로드 베어링 엔진.

후면 프레임

카본 모노코크 후면 프레임과 좌석 높이 조절(3 위치, 30mm 조절 범위).

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Öhlins FGR 300 WSBK 포크, 조절식 리바운드 및 압축 - 스테이지 댐핑, 조절식 스프링 초기장력, Öhlins SD052 조절식 스티어링 댐퍼, 전면 휠 커버에 장착된 회전 가능 포크레그로 전면 휠의 빠른 변경 시스템(휠 변경 시 브레이크 캘리퍼를 제거할 필요 없음) 스프링 경도 10.5N/mm.

후면 휠 가이드/스프링 요소

알루미늄 WSBK 스윙암, Öhlins TTX 36 GP 중앙 스프링 스트럿, 조절식 리바운드 및 압축 스테이지 댐핑, 조절식 스프링 초기장력, 조절식 스프링 스트럿 피벗 포인트(0/3mm), 조절식 스프링 스트럿 굴절(장력 스트럿 길이), 체인 텐셔너의 휠 스페이서 부시용 접촉면으로 간단하고 손을 사용하지 않는 휠 장착, 체인 텐셔너 외부 티타늄, 내부 알루미늄, 스윙암의 CFRP 부속 스탠드 장착, 스프링 경도 95N/mm.

스프링 이동 거리, 전/후

130mm/120mm

휠베이스

1440mm

캐스터

102.5(95-112 사이에서 조절 가능)

스티어링 헤드 각도

65.5°(0.0°, +/-0.5°, +/-1° 조절 가능)

묶음 스트럿

113mm (가변 조절식 +/-5mm. 무단 0.1mm 단위 스텝)

스윙암 피벗

K46Mü3당 -3mm(조절 가능 +-4 mm,+-3 mm,+-2 mm,+-1.0 mm) -> (HP4R 목적지"-2"는 K46MÜ3 "-3"에 상응합니다 = 표준)

스윙암 길이

604mm

오프셋 포크 브릿지

30mm (조절 가능 26mm, 28mm, 32mm)

쉬운 휠 장착을 위하여 눌러서 고정하는 휠 스페이서 부쉬가 포함된 카본 휠.

전면 트림 크기

3.50x17""

후면 트림 크기

6.00x17""

전면 타이어

 

 

 

120/70 ZR 17 Pirelli Diablo Superbike Slick SC2

 

 

 

후면 타이어

 

 

 

200/60 ZR 17 Pirelli Diablo Superbike Slick SC2

 

 

 

전면 브레이크

Brembo Racing 트윈 디스크 브레이크, T-부동식 레이싱 브레이크 디스크, 320x6.75mm 직경, 4-피스톤 모노블록 WSBK GP4-PR 고정 캘리퍼 티타늄 피스톤 포함, Brembo Racing RCS19X18 마스터 실린더, 조절식 Brembo Racing 브레이크 레버, Brembo Racing 클러치 레버 포함(클러치 스위치 없음).

후면 브레이크

Brembo Racing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티타늄 피스톤의 4 피스톤 WSBK 고정 캘리퍼, 브레이크 디스크 직경 220x4.0mm.

발판 시스템

알루미늄으로 가공한 견고한 발판 시스템과 8개 위치로 조절 가능 

브레이크 라인의 환기 밸브

브레이크 블리딩을 위해 적절한 모든 위치에 "Stahlbus" 신속 환기 밸브.

핸들바 인체공학

핸들바 스위핑을 다양하게 조절 가능(15°)

치수/무게
빈 차 중량 시 좌석 높이

831 mm(라이더 좌석 저/고, 816 /846mm) 

빈차 중량 시 내부 레그 커브

약 1859mm(라이더 좌석 저/고, 1829 mm/약 1889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

17.5L

여유분

약 4L 포함

길이

2,070mm

삼단

1,193mm

넓이

777

건조 중량

146kg

1)
Kreb 중량, 적재 준비, 풀 탱크 1)

171.4kg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

기본 옵션

장비
  • BMW Motorrad Race DTC(동적 마찰 제어) +/-7
  • EBR(엔진 브레이크 제어) +/-7
  • 4 라이딩 모드(WET, INT, DRY1, DRY2, )
  • 2D 데이터 기록/스틱 로거/랩 타이밍/GPS, 2D 대시보드, 2D 데이터 기록으로 스프링 주행 센서/브레이크 압력 센서 준비
  • 피트 리미터
  • Launch Control
  • 조절식 발판 시스템(8개 위치) , 조절식 핸들바(스윕), 포크 브릿지 오프셋 조절(장비 팩의 일부로 가변), 좌석 높이 조절, 스티어링 각도 조절(장비 팩의 일부로 가변)
  • HP4 Race 시프트 어시스턴트(업/다운) 시프트 패턴을 배송 상태로 되돌릴 수 있음
  • WSBK 버튼 유닛
  • HP Race 브레이크 레버 가드
  • 장비 팩의 일부로 가변적인 부속 트랜스미션(스프로킷 15, 16, 17 // 체인휠41, 42, 43, 44, 45) 
 
+ Read more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