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자료

엔진
디자인

상부에 위치한 2개의 스퍼 기어 구동식 캠샤프트, 밸런스 샤프트, 가변 흡기 캠샤프트 컨트롤 BMW ShiftCam이 탑재된 공기/액체 냉각식 2기통 4스트로크 박서 엔진.

구멍 x 행정

102.5mmx76mm

배기량

1,254cm3

정격 출력

100kW/7,750rpm

최대 토크

143Nm/6,250rpm

압축비

12.5 : 1

연료 처리

전자식 흡기관 분사

배기가스 정화 장치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EU-4 배기가스 기준

주행 성능/연료 소비
최고 속도

200km/h 이상

WMTC에 따른 100km 기준 연비

4.75 l/100km

WMTC에 따른 이산화탄소 배출

110g/km

연료 종류, 권장 사항

무연 고급휘발유, 옥탄가 95(RON), 엔진 컨트롤에 의한 어댑테이션(91 ~ 98 RON)

전기시스템
발전기

영구자석 발전기 508W(정격출력)

배터리

12V/12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출력 전달
클러치

안티 호핑 기능이 탑재된 습식 클러치, 유압 작동식

변속기

헬리컬 기어가 장착된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보조 구동장치

카단

섀시/브레이크
프레임

메인 프레임과 여기에 연결된 리어 프레임으로 구성된 2파트 프레임 컨셉, 엔진을 함께 부담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업사이드 다운 텔레스코픽 포크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BMW Motorrad Paralever가 포함된 알루미늄 캐스팅 싱글 스윙암; WAD 서스펜션 스트럿, 핸드휠을 이용하여 스프링 초기장력 유압식으로 무단 조정 가능, 핸드휠을 이용하여 리바운드 댐핑 조정 가능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140mm/140mm

축간거리(정상위치)

1,530mm

캐스터(정상위치)

110.9mm

스티어링 헤드 각도(정상위치)

62.3°

알루미늄 주조 휠

전방 림 치수

3.50'' x 17'' 

후방 림 치수

5.50'' x 17'' 

전방 타이어

120/70 ZR 17 

후방 타이어

180/55 ZR 17 

전방 브레이크

더블디스크브레이크, 플로팅 브레이크 디스크, 직경 320mm, 4피스톤 래디얼 브레이크 캘리퍼

후방 브레이크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76mm, 더블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ABS

BMW Motorrad Integral ABS(부분 Integral), 차단 가능

치수/중량
공차 중량에서 시트 높이

820mm(SA 낮은 운전자 좌석: 760mm, SA 스포츠 시트 벤치: 840mm)

공차 중량에서 가랑이 사이 폭

1,840mm (SA 낮은 운전자 좌석: 1,720mm, SA 스포츠 시트 벤치: 1,875mm)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

약 18l

예비 용량

약 4l

길이(스플래시 가드 위)

2,202mm

높이(윈드실드 위)

최소 1,255mm, 최대 1,340mm

폭(미러 위)

925mm

공차 중량(주행 준비된 상태, 가득 주유됨)

243 kg  

1)
허용 총 중량

460 kg  

적재(표준사양의 경우)

217 kg  

1) VO(EU) 168/2013 가이드라인 기준, 모든 오일류 주입, 기본 장비 장착 및 최소 90% 주유 상태

표준사양

  • 풀 LED 전조등
  • ASC(트랙션 컨트롤)
  • 2가지 주행 모드(Rain/Road)
  • Connectivity가 탑재된 TFT 디스플레이
  • HSC
+ Read more

당신의 스타일 – 당신의 R 1250 RS.

도장에서 장비 범위까지 BMW 꿈의 바이크를 개인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