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650 GT

170,000,000원 부터~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BMW C 650 GT.

도심에 최적화된 나의 동반자.

BMW C 650 GT는 BMW Motorrad의 가장 최신의 가장 특별한 맥시 스쿠터입니다. 스타일리시하고 간결한 실루엣은 우아한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페어링, 편안한 좌석과 높은 바람막이 창이 함께 날씨에 상관없이 긴 여행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대형 보관 수납칸에는 쇼핑, 짐 또는 최대 두 개의 헬멧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옵션인 SVA(사이드 뷰 어시스트)는 혁신적인 안전 기능입니다. 최대 80km/h까지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경고해 주기 때문에 도시 환경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C 650 GT의 디자인

Choose your color

나만의 선택: C 650 GT는 오션 블루 메탈릭 매트, 블랙 스톰, 옵션 719 스파클링 스톰 메탈릭의 세 가지 색 이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cean Blue Metallic Matt

    이목을 사로잡고 현대적인 언어로 형태를 강조합니다.

    */-->

    Black Storm Metallic

    차량의 우아한 개성을 강조합니다.

    */-->

    Sparking Storm Metallic (Option 719)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끕니다.

    새로운 C 650 GT는 매력적인 외관과 새로운 후미등의 독보적이고 현대적인 후면부를 가집니다. 좌석에 누빔 처리된 "GT" 로고와 고광택 중앙부가 있는 새로운 핸들바 커버 등 세부 사항과 크롬 하이라이트는 C 650 GT의 특히 정교하고 특별한 개성을 강조합니다. 높은 미러는 떨림이 적으며 더 우수한 후방 시야를 제공합니다.
    + Read more

    2기통 직렬형 엔진

    44
    kW(60ps) @ 7,750rpm
    180
    km/h 최대 속도
    647
    cc 배기량
    4.6
    WMTC 기준 100km당 소비량(리터)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엔진

    강력한 구조.

    강력한 구조.

    역동적이고 강력한 수랭식 직렬형 2기통 엔진이 63Nm, 44kW(60hp) 및 180km/h 최대 속도를 제공하므로 도시에서는 민첩한 차량으로, 긴 여행에서는 힘 있는 동반자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재디자인된 클러치와 CVT 덕분에 스쿠터는 이제 출발 신호 시와 같은 저속 상황에서도 더욱 빠르게 가속할 수 있습니다.

    + Read more

    새로운 모습. 강력한 소리.

    새로운 모습. 강력한 소리.

    C 650 GT는 고품질 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들어진 새 배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화려하고 이전 시스템에 비해 훨씬 더 가벼우며 배기 가스가 적고 소음이 적어졌습니다. 추가로 더욱 완전하고 강력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 Read more

    C 650 GT의 소리를 경험하세요

    C 650 GT의 하이라이트

    편안한 시내 주행.

    편안한 시내 주행.

    C 650 GT는 BMW Motorrad의 가장 특별한 맥시 스쿠터입니다. 전자식 조절 바람막이 창과 열선 핸들 및 좌석 등의 옵션 액세서리 덕분에 기능을 추가하여 편안하게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이 스쿠터는 또한 쭉 뻗은 윤곽에 시각적으로 통합된 동급 최대의 보관 수납칸을 제공합니다.

    + Read more
    편의사항.
    • 주위의 상황을 살피세요.
      옵션인 SVA(사이드 뷰 어시스트)는 혁신적인 안전 기능입니다. 최대 80km/h까지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경고해 주기 때문에 도시 환경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 제동 및 가속 시 가능한 최대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ABS(Anti-lock Braking System,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에 추가로, 완전한 ASC(Anti-slip Control, 미끄럼 방지 제어)도 C 650 GT에 표준으로 적용됩니다. ASC는 특히 예측하기 어려운 도로 상황에서, 필요 시 엔진 관리 시스템에 적극 조정하여 라이더의 안전을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우천 주행 시 후륜이 회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새롭고 더욱 편리한 설정.
      C 650 GT의 섀시와 서스펜션 설정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전면 포크 스프링의 탄성률과 후면 스프링 스트러트가 10% 감소했습니다. 이로써 오토바이는 안정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반응이 더욱 민감해졌습니다.
    • 자동으로 최고의 조명을 보장합니다.
      주간 주행등은 자동으로 환경에 조절됩니다. 예를 들면, 터널에 들어가거나 나올 때 자동으로 하향등으로 전환하거나 반대 동작을 수행합니다. 라이더가 수동으로 등을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교통 상황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쉬운 인상.
      C 650 GT를 더욱 쉽게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주 스탠드의 키네마틱이 새로 디자인되어 스쿠터를 들어 올리는 데 필요한 힘이 30% 감소했습니다.

    Edgar Heinrich 인터뷰

    BACK IN BAVARIA AFTER INDIA.

    Edgar Heinrich BMW Motorrad 디자인 책임자와의 인터뷰.

    Edgar Heinrich는 인도에서 잠시 머문 후 뮌헨으로 돌아와서 BMW Motorrad 디자인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1986년에 BMW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한 이 오토바이 애호가는 뮌헨으로 돌아와서 기뻤습니다. 그는 Paris-Dakar 랠리 바이크, K 1200 S 및 R, HP2 Enduro, R 1150 GS, R 1200 GS, 그리고 최근의 S 1000 RR 등 여러 BMW 오토바이의 디자인을 진두지휘했습니다.

    그는 인도의 자동차 제조사인 Bajaj에서 일하기 전에 K 1600 GT 및 GTL 투어링 바이크와 C 600 Sport 및 C 650 GT 맥시 스쿠터의 디자인에도 참여했습니다. 모든 바이크는 이 오래된 시장 부문의 지평을 넓힌 성공적인 제품으로서, 여러 새로운 고객이 BMW 브랜드에 매력을 느끼게 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Edgar Heinrich는 BMW Motorrad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온갖 오토바이를 디자인, 수집 및 복원하는 데 대한 열정에 대해 얘기합니다.

    Read more

    더 많은 Urban Mobility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