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650 GT

16,560,000원 부터~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BMW C 650 GT.

도심에 최적화된 나의 동반자.

BMW C 650 GT는 BMW Motorrad의 가장 최신의 가장 특별한 맥시 스쿠터입니다. 스타일리시하고 간결한 실루엣은 우아한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페어링, 편안한 좌석과 높은 바람막이 창이 함께 날씨에 상관없이 긴 여행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대형 보관 수납칸에는 쇼핑, 짐 또는 최대 두 개의 헬멧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옵션인 SVA(사이드 뷰 어시스트)는 혁신적인 안전 기능입니다. 최대 80km/h까지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경고해 주기 때문에 도시 환경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C 650 GT의 디자인

Choose your color

나만의 선택: C 650 GT는 오션 블루 메탈릭 매트, 블랙 스톰, 옵션 719 스파클링 스톰 메탈릭의 세 가지 색 이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cean Blue Metallic Matt

    이목을 사로잡고 현대적인 언어로 형태를 강조합니다.

    Black Storm Metallic

    차량의 우아한 개성을 강조합니다.

    Light White

    라이트 화이트는 특별히 빛나는 스쿠터를 만들어 드립니다.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끕니다.

    새로운 C 650 GT는 매력적인 외관과 새로운 후미등의 독보적이고 현대적인 후면부를 가집니다. 좌석에 누빔 처리된 "GT" 로고와 고광택 중앙부가 있는 새로운 핸들바 커버 등 세부 사항과 크롬 하이라이트는 C 650 GT의 특히 정교하고 특별한 개성을 강조합니다. 높은 미러는 떨림이 적으며 더 우수한 후방 시야를 제공합니다.
    + Read more

    2기통 직렬형 엔진

    44
    kW(60ps) @ 7,750rpm
    180
    km/h 최대 속도
    647
    cc 배기량
    4,6
    WMTC 기준 100km당 소비량(리터)
    수랭식, 4스트로크 2기통 엔진

    강력한 구조.

    강력한 구조.

    역동적이고 강력한 수랭식 직렬형 2기통 엔진이 63Nm, 44kW(60hp) 및 180km/h 최대 속도를 제공하므로 도시에서는 민첩한 차량으로, 긴 여행에서는 힘 있는 동반자로 활약할 수 있습니다.

    재디자인된 클러치와 CVT 덕분에 스쿠터는 이제 출발 신호 시와 같은 저속 상황에서도 더욱 빠르게 가속할 수 있습니다.

    + Read more

    새로운 모습. 강력한 소리.

    새로운 모습. 강력한 소리.

    C 650 GT는 고품질 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들어진 새 배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화려하고 이전 시스템에 비해 훨씬 더 가벼우며 배기 가스가 적고 소음이 적어졌습니다. 추가로 더욱 완전하고 강력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 Read more

    C 650 GT의 소리를 경험하세요

    C 650 GT의 하이라이트

    압축적인 전면.
    새로운 핸들바 커버.
    고품질 계기판.
    매력적인 여러 세부 사항.
    최적화된 센터 스탠드.
    새로운 사일런서.
    우아한 후면 섹션.
    넉넉한 보관 공간.

    편안한 시내 주행.

    편안한 시내 주행.

    C 650 GT는 BMW Motorrad의 가장 특별한 맥시 스쿠터입니다. 전자식 조절 바람막이 창과 열선 핸들 및 좌석 등의 옵션 액세서리 덕분에 기능을 추가하여 편안하게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이 스쿠터는 또한 쭉 뻗은 윤곽에 시각적으로 통합된 동급 최대의 보관 수납칸을 제공합니다.

    + Read more
    편의사항.
    • 주위의 상황을 살피세요.
      옵션인 SVA(사이드 뷰 어시스트)는 혁신적인 안전 기능입니다. 최대 80km/h까지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경고해 주기 때문에 도시 환경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 제동 및 가속 시 가능한 최대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ABS(Anti-lock Braking System,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에 추가로, 완전한 ASC(Anti-slip Control, 미끄럼 방지 제어)도 C 650 GT에 표준으로 적용됩니다. ASC는 특히 예측하기 어려운 도로 상황에서, 필요 시 엔진 관리 시스템에 적극 조정하여 라이더의 안전을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우천 주행 시 후륜이 회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새롭고 더욱 편리한 설정.
      C 650 GT의 섀시와 서스펜션 설정은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전면 포크 스프링의 탄성률과 후면 스프링 스트러트가 10% 감소했습니다. 이로써 오토바이는 안정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반응이 더욱 민감해졌습니다.
    • 자동으로 최고의 조명을 보장합니다.
      주간 주행등은 자동으로 환경에 조절됩니다. 예를 들면, 터널에 들어가거나 나올 때 자동으로 하향등으로 전환하거나 반대 동작을 수행합니다. 라이더가 수동으로 등을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교통 상황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더욱 쉬운 인상.
      C 650 GT를 더욱 쉽게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주 스탠드의 키네마틱이 새로 디자인되어 스쿠터를 들어 올리는 데 필요한 힘이 30% 감소했습니다.

    Edgar Heinrich 인터뷰

    BACK IN BAVARIA AFTER INDIA.

    Edgar Heinrich BMW Motorrad 디자인 책임자와의 인터뷰.

    Edgar Heinrich는 인도에서 잠시 머문 후 뮌헨으로 돌아와서 BMW Motorrad 디자인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1986년에 BMW에서 직업 경력을 시작한 이 오토바이 애호가는 뮌헨으로 돌아와서 기뻤습니다. 그는 Paris-Dakar 랠리 바이크, K 1200 S 및 R, HP2 Enduro, R 1150 GS, R 1200 GS, 그리고 최근의 S 1000 RR 등 여러 BMW 오토바이의 디자인을 진두지휘했습니다.

    그는 인도의 자동차 제조사인 Bajaj에서 일하기 전에 K 1600 GT 및 GTL 투어링 바이크와 C 600 Sport 및 C 650 GT 맥시 스쿠터의 디자인에도 참여했습니다. 모든 바이크는 이 오래된 시장 부문의 지평을 넓힌 성공적인 제품으로서, 여러 새로운 고객이 BMW 브랜드에 매력을 느끼게 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Edgar Heinrich는 BMW Motorrad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온갖 오토바이를 디자인, 수집 및 복원하는 데 대한 열정에 대해 얘기합니다.

    Read more

    더 많은 Urban Mobility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