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EVOLUTION

24,590,000원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BMW C 에볼루션

타협 없는 미래를 위하여.

BMW C  에볼루션을 통해 어떤 타협도 없이 미래의 도시 이동을 지금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이 전자 맥시 스쿠터는 지속 가능성, 역동성, 민첩성을 모든 룩을 한 데 모은 단일한 디자인에 담아냈습니다. 배기 가스와 소음을 뒤로 보낼뿐만 아니라 도시의 교통 속에서 쉽게 다른 바이크보다 앞서 나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강력하고 완전 전자식의 드라이브로 빠르게 목적지까지 갈 수 있으며 순전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최대 160km까지 속도 범위 덕분에 하루 종일 즐거움이 계속됩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네 가지 라이딩 모드와 제동과 가속 시 지능형 에너지 회복 기능이 있습니다. 최고의 라이딩 성능과 환경 보호 기능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한 C  에볼루션은 타협 없는 즐거운 라이딩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C 에볼루션의 디자인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미래를 구체화하는 디자인.

C  에볼루션의 모양은 미래주의적이며 첫 눈에 전형적인 BMW Motorrad 디자인입니다. LED 주간 작동 조명, LED 조명 및 대형 TFT 디스플레이는 기술적인 첨단을 강조합니다. 동시에, 확연히 눈에 띄는 스플릿 페이스는 이 바이크가 BMW Motorrad 패밀리의 일원임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메탈릭 미네랄 그레이/블랙 컬러는 과감한 인상을 주며, 블랙 사이드 트림과 결합하여 우아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또한 새로운 측면 커버링의 그래픽으로 전자 맥시 스쿠터의 외관이 더욱 모던해졌습니다. 컬러 벤치 이음매나 착색 바람막이 창 같은 고품질의 가공과 탁월한 디테일은 디자인을 완벽하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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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전기 모터

35
kW(48ps) @ 4,650rpm
2,8
초 가속 0~50km/h
72
Nm 최대 토크
160
km 거리 WMTC 기준
C 에볼루션 수랭식 E 기계

힘 있는 구동.

힘 있는 구동.

전통적인 연소 엔진과는 달리, C 에볼루션의 전기 구동은 즉각적이고 매우 직접적인 동력 트랜스미션을 제공합니다. 토크를 올리는 데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출발이라는 단어에서부터 온전한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kW(48bhp) 최고 출력과 이론적인 용어인 "크랭크축"의 72Nm 토크로, 실질적으로 후면에서 거의 600Nm의 토크를 만들어냅니다. 최고 속도는 120km/h에서 전자식으로 차단되어 전력 소모와 그에 따른 거리까지 최적화합니다. 0~50km/h까지 가속이 약 2.8초에 불과하기 때문에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뀌었을 때 누구보다 빠르게 출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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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및 충전 기술

BMW i 기술 장착.

BMW i 기술 장착.

BMW C 에볼루션의 에너지 저장 장치는 각자 리튬이온 배터리 셀 12개로 이루어진 세 가지 모듈로 구성됩니다. 60Ah가 아닌 94Ah의 최신 세대 배터리 모듈 덕분에 C 에볼루션의 거리는 이제 WMTC 기준으로 최대 160km까지 증가했습니다.

주조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완전 방수형 배터리 케이스는 전체 전자 제어 장치와 충전 시스템을 수용합니다. 섀시 부품과 리튬이온 배터리 모듈의 크래시 보호대를 지지합니다.

BMW i는 C 에볼루션 배터리의 기술적인 영감이었습니다. 고품질 모듈은 BMW i3에 쓰인 것과 동일하며 딩골핑의 같은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전자 제어 시스템의 부품도 i3 및 i8에서 채택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전압, 전류 및 온도가 포함되며 고전압을 안전하게 활성화하고 비활성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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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득 충전된 라이딩의 즐거움.

가득 충전된 라이딩의 즐거움.

BMW C 에볼루션의 배터리는 통합 충전 장치를 통해 충전됩니다. 일반 가정용 전원 소켓을 사용하거나 충전소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충전 플러그 소켓은 자동차 플러그 유형 1과 호환됩니다. 표준 충전기 케이블은 가정용 메인 소켓에 장착할 수 있는 적절한 국가 플러그를 갖추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모드 3 충전기 케이블을 사용하여 공공 충전소나 월박스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6A 전류에 접근할 수 있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짧은 충전 시간은 일상적인 사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새로운 정숙 충전 모드는 충전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훨씬 조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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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에볼루션 하이라이트

혁신의 장착.

혁신의 장착.

C 에볼루션은 기술의 기준을 수립하며 강력한 융통성을 특징으로 가집니다. C 에볼루션은 4가지 라이딩 모드를 갖추었으며 더 바랄 것이 없이 라이더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라이딩의 완벽한 조절을 약속합니다. 실용적인 역방향 지원, TCA(Torque Control Assist, 토크 제어 지원)와 그에 따른 미끄럼 방지 제어 등 혁신적인 기능은 한 가지 분명한 메시지를 전합니다. 라이딩 성능과 환경적인 호환성에서 타협하지 않는 C 에볼루션과 함께 새로운 주행의 선구자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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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사항.
  • 운전자에게 항상 충분한 토크가 안정적으로 남도록 보장하기 위해서 전자 제어 시스템은 필요 시 후륜 속도를 모니터링하고 구동 토크를 줄입니다. TCA(Torque Control Assist, 토크 제어 지원)는 ASC(Automatic Stability Control, 안정성 자동 제어)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여, 특히 출발 시 통제를 벗어난 후륜 회전을 방지합니다.

    강력한 회복, 그리고 그에 관련된 높은 드래그 토크로, TCA는 부수적으로 C 에볼루션에 표준 장착된 ABS의 제동 동작과 비슷하게 후륜 잠김을 방지합니다.
  • 역방향 지원은 연소 엔진을 장착한 스쿠터에 사용된 기술적으로 복잡한 기능으로, BMW C 에볼루션에서도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도시의 제한적인 주차 공간에서도 더욱 쉽게 조종하고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핸들바 스위치를 눌러 역방향 지원을 활성화하면 역방향 지원 사용 정보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 "Recuperate(회복)"이라는 단어는 라틴어에서 유래했고 "Recover(회복)"을 의미합니다. 차량 제조에서는 에너지를 회복하는 기술적인 방법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BMW C 에볼루션도 이 혁신적인 기술을 갖추었습니다. 브레이크가 적용되면 전자 모터가 자동으로 발전기로 변환되어 제동 에너지가 전기 에너지의 형태로 배터리에 되돌려집니다. 그 결과 에너지 효율성이 증가하고 따라서 더 긴 거리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회복은 인위적인 드래그 토크의 생성을 포함하며, 그 힘은 회복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라이더에게 이 드래그 토크는 연소 엔진에서 가속을 제거할 때 효과가 발생하는 익숙한 "엔진 브레이크"의 느낌입니다.
  • BMW C 에볼루션은 4가지 라이딩 모드를 보유하며 라이더는 여행 중 핸들바의 오른쪽 선택 장치 스위치를 사용하여 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도로:
    중간 드래그 회복, 최대 가속. 표준 모드.

    에코 프로:
    최대 드래그 회복, 제한 가속. 거리 +10에서 20%까지 최적화.

    다이나믹:
    최대 드래그 회복, 최대 가속. ‘제동 없는 라이딩’/’1페달 느낌’ 지원.

    세일:
    드래그 회복 없음, 완전 가속, 토크 없는 라이딩. 감속 없이 활주까지.
  • BMW C 에볼루션은 아날로그 원형 계기판 대신 하나의 중앙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갖추었습니다. 가독성이 우수한 대형 TFT 컬러 화면은 속도, 온도, 주행 거리 등 모든 익숙한 정보와 온보드 컴퓨터 기능을 포함합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 지시등과 에너지 소비량(ePOWER) 및 회복(CHARGE)을 표시하는 두 개의 막대가 있습니다.

    익숙한 상태 지시등에 추가로, 전기 구동 차량에 대한 법적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운 기호가 경고등에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절연 오류 가능성 또는 과부하 시 전력 제한을 표시하는 등이 있습니다.
  • BMW C 에볼루션의 서스펜션 개발의 목표는 고속에서 최고의 방향 안정성과 심한 정체 상황에서의 최적 핸들링, 두 분야에서 최고를 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배터리로 무게 중심을 낮게 설정하여 핸들링을 지원하고 뛰어난 저속 주행 속성을 보장합니다.

    전기 구동의 통합은 서스펜션 설계에 완전히 새로운 접근을 요구합니다. 배터리 케이스는 익숙한 메인 프레임의 자리를 대신하며, 이는 단면 드라이브트레인 스윙암을 위한 베어링을 포함합니다.

    전륜과 후륜 장착은 거의 일반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120mm 이동 거리를 갖는 전면 상하 반전 포크. 후륜은 115mm 이동 거리의 단일 파워트레인 스윙암에 의해 이끌립니다.

    휠과 브레이크는 C 650 Sport 또는 C 650 GT의 것에서 가져왔습니다. 또한, 표준 BMW Motorrad ABS도 두 맥시 스쿠터의 익숙한 2채널 Bosch 시스템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에너지 회복을 위해 추가 센서 2개가 통합되었고 ABS 소프트웨어도 적합하게 개조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에너지 회복을 제어하기 위해 추가 센서 2개가 통합되었고 ABS 소프트웨어도 조절되었습니다.
  • BMW C 에볼루션의 차체와 인체공학은 휘발유로 구동되는 자매 제품인 C 650 Sport에서 영감을 가져왔습니다. 스포츠 스타일 바람막이 창은 도시 환경에서 라이더를 충분히 보호하고 전체적으로 우수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옵션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바람막이 창은 편안함과 바람 차단 기능을 개선합니다.

    차량 무게는 275kg으로, 연소 엔진을 장착한 BMW 맥시 스쿠터보다 조금 더 나갑니다. 현대적인 복합 재료를 사용하여 상대적으로 낮은 추가 무게를 달성했습니다.

  • 넉넉한 크기의 동승자 좌석 아래 필수적인 헬멧이나 기타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니면, 일상적인 식료품이나 가방을 보관할 수 있는 큰 공간이 있습니다. 잠글 수 있는 오른쪽 발밑 수납칸은 충전기 케이블이나 기타 작은 물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12V 소켓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옵션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탑케이스는 더욱 넓은 보관 공간을 제공합니다.

    라이더에게 적합한 좌석. 785mm 좌석 높이의 표준 좌석 외에, 좌석 기울임이 낮은 765mm 컴포트 좌석을 사용하여 편안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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