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The BMW M 1000 RR

Racing like no other

고객님의 성취 동기야말로 귀하를 움직이게 합니다. 고객님의 열정이 고객님을 지배하고 고객님에게 요구합니다. 밀리세컨드를 다투는 경쟁: 진정한 모터스포츠입니다. 하이 퍼포먼스, 하이테크 소재, 최고 수준의 가공 품질과 디테일까지 고려하는 특별함 : M RR은 BMW Motorrad의 첫 번째 M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레이싱 프로 스포츠의 유전자를 물려받았습니다. M RR 및 M Competition 패키지가 장착된 M RR의 경우 모터스포츠에서 요구되는 최고 수준의 퍼포먼스와 아드레날린을 분출하는 도로의 완벽주의자를 위한 순수한 레이싱 테크놀로지를 제공합니다. #NeverStopChallenging은 단순한 약속 그 이상이자, 하나의 의무이기 때문입니다. 

거부하신다구요? 절대 거부할 수 없습니다

햇살이 쏟아져내리는 공간에서 회전하고 있는 터빈 앞에 세워진 M RR.

서로 조화를 이루는 하이라이트

M 연마 부품과 M 카본 부품
M RR 풋 레스트 장치 영역의 M 연마 부품과 M 카본 부품.
M 브레이크 시스템
M RR 의 M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캘리퍼.
M 윙렛 및 높은 윈드 쉴드
M RR 측면의 M 윙렛.
디자인 – 분명한 BMW M
라이트 블루, 다크 블루 및 레드 컬러의 기본 페인팅이 적용된 M RR의 비대칭 컬러 콘셉트.
M 카본 휠
M RR 의 후방 카본 휠을 상세하게 바라본 모습.
M 로고가 적용된 출발하는 형상의 애니메이션
M RR 콕핏에서 M 로고 애니메이션이 시작하는 모습.
Full-titanium 배기시스템
M RR의 full-titanium 배기시스템
순수한 퍼포먼스: 엔진
M RR의 엔진

모순 : 매 순간을 즐기면서도 시간을 줄이기 위해 발버둥칩니다.  

 ”

Tom Sykes

BMW Motorrad WorldSBK 라이더

Born on the Racetrack

306
km/h 의 최고속도
156
kW (212 hp) , 14,500 rpm
315
km/h의 최고속도(최소), 레이싱 구간 기어 비
3.1
초, 0에서 100 km/h로 가속할 때 필요한 시간
수랭식/공냉식 4-스트로크 직렬 4기통 엔진

승리에 대한 순수한 의지로 구현되다

M RR 의 어셈블리는 레이싱 스포츠에서 개발되어 일반도로에서도 주행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다듬어졌습니다. 이를 위해 RR의 직렬 4기통 엔진 성능을 더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중간 범위에서 더 높은 토크가 발생합니다. 또한 최고 회전 속도를 500 rpm 높여 15,100 rpm까지 상승시킬 수 있었습니다. 티타늄 커넥팅 로드는 가볍게, 로커 암은 1.5 mm 더 가늘어졌으며, 에어 박스의 퍼넬은 더 짧게 디자인되어 부하 전환이 개선되었습니다: 밀리세컨드를 위한 정밀 작업. 이를 위해 크로스 리빙이 있는 2 링 단조 피스톤과 새로운 덕트 구조가 있는 실린더 헤드, 그리고 강화된 베어링 브래킷이 적용되었습니다. 그 결과: 역동성은 높아지고 중량으로 인한 관성은 낮아집니다. 더 찗은 기어 비를 위해 스프로킷의 톱니가 늘어났으며, 체인 자체뿐만 아니라 축거 역시 연장되었습니다. 슬리퍼 클러치는 자체 강화 없이도 완벽한 Launch Control로 작동합니다. 

+ Read more

온몸이 짜릿하게 – 아스팔트를 질주하다

모든 것에 준비되다 – 타협을 모르는 성능

M RR 의 윙렛

더 높아진 압력: M 윙렛

압착력 역시 승리와 패배를 결정짓는 결정적인 요인입니다. 카본 소재의 M 윙렛이 16.3 kg의 다운포스를 가능하도록 합니다. 높아진 윈드 쉴드와 함께 더 높은 출력을 순수한 추진력으로 변모시킵니다. 코너 진입 전, 코너 진입 후, 그리고 코너에서 벗어나는 순간까지. 이때 전륜은 정점을 향하고, 포크는 지면에 닿은 상태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은 적게 간섭해야 합니다. 그리고 결승점을 통과할 때의 휠리도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 Read more

직관성, 명료함, 솔직함, 직선적 – 피드백은 이래야 합니다

직관성, 명료함, 솔직함, 직선적 – 피드백은 이래야 합니다

귀하가 느끼는 것을 통해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과 M RR 구조가 레이스 트랙을 돋보이게 합니다. 트랙, 그리고 피트에서 더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이렇게 주행 특성, 제동 및 출발 보정 등을 통해 전륜과 뒷바퀴에서 더 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국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길어진 축거가 M RR 모델에서 느끼는 감성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어줍니다. 간단하게 조정할 수 있는 스윙 암 피봇 포인트가 새롭게 디자인되고 더 커졌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뒤차축을 통해, 그리고 변경된 브레이크 캘리퍼 덕분에 뒤차축을 더 빠르게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 여기에서 피트 레인이 귀하의 의지와 만나 완벽으로 승화됩니다. 

+ Read more

타협 없는 가속 – 다만 기존과 다르게

우리는 시장에서 최고의 브레이크 캘리퍼를 계속 개발해왔습니다. 하나의 결과, 세 단어: Best in Class. 더 높은 압력점 안정성을 위해 액체 관리 시스템을 최적화했습니다. 기본 사양의 브레이크 패드 외에 다른 옵션 사양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장거리 월드 챔피언십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레이싱 트랙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서로 잘 맞춰진 조작요소/캘리퍼 조합과 함께 최고의 제동 안정성과 피드백, 그리고 RACE ABS와의 완벽한 조화가 이루어집니다. M 브레이크는 완벽한 기준입니다. 

+ Read more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승자의 모습

두 가지 사양, 하나의 목표: 순수한 퍼포먼스

모든 M RR 모델은 절대적인 헌신과 성능에 대한 의지를 의미합니다. 이 모델의 기본 버전은 레이싱 스포츠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매 그램과 천분의 일초를 줄이기 위한 노력이 경주되었습니다. M Competition 패키지를 통해 이 모델은 M 연마 부품과 M 카본 부품으로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할 뿐만 아니라 역동적인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라이트 화이트 유니/M 모터스포츠가 적용된 M RR

레이스 트랙에서 태어나다. 그리고 항상 바로 그자리로 귀하와 귀하의 M RR이 돌아갑니다. 밀리미터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함의 추구.

M Competition 패키지 장착 M RR

여기에서 레이싱 구간이 M GPS 렙 트리거 및 순수한 디자인이 하나가 됩니다. 그리고 도로에서 라이딩 시 호기심 어린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서킷은 멈추지 않습니다 – 완벽함도 마찬가지 입니다

서킷은 멈추지 않습니다 – 완벽함도 마찬가지 입니다

완벽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까요? 직접 결정하십시오: M RR 모델은 기본 버전과 Competition 패키지가 장착된 M RR 모델로 구별됩니다. 또한 다양한 M Performance Parts를 통해 귀하의 M RR 모델 디자인을 더욱 개성넘치게 만듭니다. 다양한 부품은 빠르게 장착할 수 있어서 일반도로 라이딩 버전인 귀하의 M RR 모델을 레이싱 트랙용 모델로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M Performance Race Parts가 적용된 M RR - 이 자리에서는 오직 레이싱 트랙만 중요합니다.

+ Read more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알파벳

M 은 전 세계적으로 레이싱 스포츠에서의 성공과 동의어입니다. 그리고 퍼포먼스, 특별함 그리고 개성에 대한 매우 높은 요구조건을 제시하는 운전자를 가리키기도 합니다. M RR 모델과 M 모델 제품군에 대해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지금 체험해 보세요

보다 가깝게 느껴지는 퍼포먼스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