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 GS TROPHY 2026

Welcome to Romania

개최지가 확정되었습니다! 차기 국제 GS Trophy는 2026년 늦여름 다시 유럽에서 개최됩니다. 스펙타클한 자연과 거친 오프로드, 그리고 전통 가득한 문화가 서로 마주하는 그곳: 바로 루마니아입니다. 산, 숲, 강, 시간이 멈춘 듯한 마을 등 실제 오프로드 모험을 위한 인상적인 다양한 풍경이 펼쳐집니다. 이러한 풍경에서 참가 팀은 자신의 라이딩 기술과 정확성을 증명해야 합니다. 루마니아에서는 진정한 의미의 Spirit of GS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도전적인 스테이지를 마스터하고, 캠프파이어 주변에서 함께 기억에 남는 순간을 경험하세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다양성, 야생, 도전

루마니아는 인상적인 다양한 풍경을 제공합니다. 좁은 숲길, 가파른 경사, 울퉁불퉁한 자갈길은 기술, 지구력, 팀워크를 요구합니다. 높은 곳으로 오르는 좁은 길을 따라 울창한 숲이 고원, 초원, 넓은 지평선과 번갈아 가며 나타나는 멋진 경관이 펼쳐집니다. 이를 통해 참가자는 매 킬로미터마다 전통과 역사, 그리고 진정한 환대란 무엇인지 알아가게 됩니다. 루마니아는 강렬하고 독창적이며 진정한 GS 어드벤처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합니다.

+ Read more

트레일의 전설

트레일의 전설

BMW R 12 G/S가 바로 GS Trophy 2026의 공식 경기 바이크입니다. 강을 건너고, 자갈을 달리며, 진흙길도 돌파합니다. 루마니아에서 마주할 모든 길 위에서 강력하며 정밀하게 제어되고, 매 순간 자신 있게 나아갑니다. 미끄러운 노면, 거친 지형, 언제든 변하는 조건 속에서도 진정한 힘을 보여줍니다. 

모토는 단순합니다. 'R 12 G/S와 오프로드, 그 어디든 전설이 된다.'

 

Read more
“ 

A COUNTRY FOR EXPLORERS

 ”

진정한 역사의 무대

루마니아의 장점이라면 다양하고 도전적이며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함일 것입니다. 특히나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 순수한 풍경, 흥미진진한 만남, 그리고 어떤 지도에서도 찾을 수 없는 자유로움 등은 진정한 모험을 완성합니다. 때묻지 않은 산악 지역, 외로운 숲, 끝없이 펼쳐진 슬로프, 전통이 깃든 문화는 루마니아를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개최지로서의 충분한 자격을 가진, 그리고 두 바퀴로 경험하는 진짜 이야기를 위한 무대로 만듭니다. 

+ Read more

Adventure calls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