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F 800 GS
어떤 구간에서도 이 바이크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새로운 엔진과 그 밖의 다양한 업그레이드가 적용된 F 800 GS는 단거리나 장거리 여정을 함께하는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가방을 싸고 친구들을 데리고 출발하기만 하면 됩니다. 함께 새로운 경로를 탐험하고 잊을 수 없는 모험을 경험해보십시오. #SpiritOfGS를 직접 체험하고, 타닥거리는 모닥불 소리를 들으면서 일상을 벗어나보십시오.
HUNGRY FOR MORE #SPIRITOFGS
”The highlights of the F 800 GS
경로는 물론 경험도 찾아줍니다: 당사의 ConnectedRide Navigator
경로는 물론 경험도 찾아줍니다: 당사의 ConnectedRide Navigator
ConnectedRide Navigator를 사용하면 라이딩 중에 모든 중요 바이크 정보 및 교통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맵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견고한 하드웨어는 어떤 라이딩도 함께할 수 있습니다. 또한 BMW Motorrad Connected 앱을 이용하여 스마트폰과 스마트폰의 기능을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3년간 걱정 없이
강력한 구동 시스템
더 강력한 파워, 더 큰 즐거움
더 강력한 파워, 더 큰 즐거움
어떤 구간에서도 라이딩이 선사하는 순수한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F 800 GS의 새로운 병렬 2기통 엔진은 향상된 토크 곡선으로 더 높은 피크 출력을 제공합니다. 출력 곡선이 최적화된 F 800 GS는 64 kW(87마력)/6,750 rpm의 피크 출력에 더 일찍 도달함은 물론 최대 토크가 91 Nm/6,750 rpm으로 증가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BMW F 800 GS입니다
강렬한 디자인, 개성적인 스타일
3가지 페인팅으로 여러분의 스타일을 만들어보십시오
F 800 GS는 클래식에서 스포티까지 다양한 페인팅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어떤 버전이 마음에 드십니까?
Light White
F 800 GS에서 경량성과 역동성이 구체적인 모습으로 드러납니다. 이러한 특성은 무엇보다 Light White 컬러의 밝은 트림패널과 GS 스티칭이 있는 특별한 블랙 블루 컬러의 시트 벤치 그리고 블랙 컬러의 핸들바를 통해 구현됩니다.
Racing Blue Metallic
뼈속까지 느껴지는 스포츠 정신: Racing Blue Metallic 컬러의 F 800 GS Sport 모델이 역동적으로 출발라인으로 이동하는 모습. "GS" 스티칭이 있는 블랙/레드 컬러의 시트 벤치는 라이트 화이트 유니 컬러의 밝은 냉각기 카울 및 실버 컬러의 핸들바와 멋진 대비를 이룹니다.
Black Storm Metallic
블랙스톰 메탈릭 컬러는 바이크의 라인을 강조하며, F 800 GS Triple Black의 모험을 향한 열망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미네랄 그레이 메탈릭 매트 컬러의 냉각기 카울과 GS 스티칭이 있는 블랙/그레이 컬러의 시트 벤치가 룩을 돋보이게 합니다.
원하는 대로 조정해보십시오
- 다이내믹 패키지
- 컴포트 패키지
다이내믹 패키지를 적용하면 안전성과 역동성이 모두 향상됩니다. 패키지에는 라이딩 모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상황에 따라 적합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어 쉬프트 어시스턴트 프로는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바이크를 더 원활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Dynamic ESA를 사용하면 서스펜션이 자동으로 댐핑되며, 타이어와 바닥 사이의 접촉 강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구성요소]
- 라이딩 모드
- 기어 쉬프트 어시스턴트 프로
- 다이내믹 ESA
- 컴포트 패키지
편안함을 추구하는 모든 라이더에게 완벽한 패키지입니다. Keyless Ride 덕분에 점화 키를 백에서 꺼낼 필요가 없습니다. 전자식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주행 속도를 일정하게 유지합니다. 수화물 트레이를 이용하여 탑케이스를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계기판용 Mount Cradle과 고정링이 포함된 내비게이션 기본 장치는 BMW ConnectedRide Navigator를 라이더가 가시영역에서 바로 볼 수 있도록 콕핏에 깔끔하게 통합합니다.
[구성요소]
- 크루즈 컨트롤
- 키리스 라이드
- 러기지 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