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1000 RR

25,640,000원 부터~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BMW S 1000 RR.

슈퍼바이크의 아이콘.

S 1000 RR은 시초부터 스포츠 슈퍼바이크 카테고리의 혁명을 이끌었습니다. 그 이후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하고 최신 기술을 추가해왔습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한 가지 요소가 남아 있습니다. 바로 S 1000 RR의 인상적인 파워 커브이며, 성능 면에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선구자입니다.

S 1000 RR은 DTC가 표준 장착되어 주행 역동성과 도로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그 결과 S 1000 RR은 도로에서도 레이싱 서킷에서도 여전히 스포츠 바이크의 대명사로 남아 있습니다.

S 1000 RR의 디자인

Choose your color

놀랄 만한 외관, 완전한 성능, 아니면 순수한 레이싱 스포츠, 나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Light White Uni / Lupin Blue Metallic

    도장 휠 라이닝과 함께, 이 색 이형은 레이싱 스포츠 유전자와 BMW 모터스포츠의 정체성을 명백하게 뒷받침합니다.

    Racing Red / Light White

    강력함과 놓칠 수 없는 개성: 빨간색 도장 휠 라이닝으로 완성되는 RR은 여기에서 역동적인 성능을 강조합니다.

    Black Storm Metallic

    블랙 스톰 메탈릭 컬러는 S 1000 RR의 더욱 우아하고 미스테리한 룩을 강조합니다.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승자의 모습으로. 실력자로. 투사로.

    RR은 슈퍼바이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디자인에도 적용됩니다. 독보적인 스플릿페이스와 비대칭 헤드라이트를 가진 전면은 즉각적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칼날처럼 날카로운 플라이라인은 극도로 분명한 모습을 만들고 윤곽과 형태는 서로를 멋지게 보완합니다. 전면에서 후면까지 직선과 곡선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고차원적인 성능에 대한 갈망을 확연히 드러냅니다. RR은 순수한 가속과 속도에 대한 열망을 라이더와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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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기통 직렬형 엔진

    146
    kW(199hp) @ 13,500rpm
    999
    cc 배기량
    3,1
    초 가속 0~100km/h
    208
    kg 중량, 연료 완충/도로 주행 준비 완료
    수랭/유랭식 직렬형 4기통 4스트로크 엔진

    승리의 통계. 강력한 성능.

    승리의 통계. 강력한 성능.

    S 1000 RR의 수랭식 4기통 직렬형 엔진은 13,500rpm에서 146kW(199hp)의 출력과 10,500rpm에서 113Nm의 최대 토크를 전달합니다. 라이더가 느낄 수 있는 인상적인 통계. 그러나 이러한 수준의 성능에서도 표준 DTC(Dynamic Traction Control, 동적 마찰 제어)가 대폭적으로 향상된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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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 1000 RR의 잊을 수 없는 소리를 경험하세요

    S 1000 RR의 하이라이트

    대형 공기 흡입구가 있는 스플릿페이스.
    레이싱 스포츠 브레이크 패드.
    아날로그 스피드 표시기가 있는 콕핏.
    BMW 플레이트.
    전형적인 아가미 프로필.
    레이싱 스포츠의 스윙암.
    날렵한 꼬리.
    배기 시스템.

    더욱 뛰어난 성능 보장.

    더욱 뛰어난 성능 보장.

    수많은 세부 사항이 S 1000 RR의 성능을 더욱 강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모든 교통 상황에서 개요를 더욱 우수하게 유지합니다. 세 가지 운전 모드 "빗길", "스포츠", "레이스"는 다른 환경에서도 전기식 스로틀, ABS 및 ASC의 최적 조절을 보장합니다. DTC(Dynamic Traction Control, 동적 마찰 제어), ABS는 모두 표준으로 제공되어 더욱 뛰어난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전기식 스로틀은 바이크의 막대한 힘이 더욱 정교하고 정확한 방향으로 나누어지도록 지원합니다.

    계기판은 특히 뛰어난 해상도로, 도로 속도와 엔진 속도는 물론 선택된 설정을 분명하게 표시합니다. 결과적으로, 언제나 RR의 성능과 설정에 대한 최적의 개요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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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기술 하이라이트의 개요.
    • 이중 흐름의 후면 사일런서는 충전 주기의 개선은 물론 낮은 엔진 속도 범위에서 토크의 증가를 가져옵니다. 또한 증가한 힘에 대한 배기 가스 배압을 감소시킵니다. 성능 손실 없이 새로운 EU-4 표준과 소음 기준을 충족합니다.
    • DDC(Dynamic Damping Control, 동적 댐핑 제어)는 라이딩 상황에 전자식 섀시를 밀리초 단위로 최적 조절합니다. DDC 제어 유닛은 10밀리초 간격으로 마찰, 제동 및 댐퍼 피드백 등 다양한 정보를 처리합니다. 라이더에게 이는 RR이 항상 댐퍼 압축 및 리바운드에 대한 최적의 설정을 가진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서스펜션 설정에 대한 타협은 과거의 이야기입니다.
    • 이제 표준으로 제공되는 DTC(Dynamic Traction Control, 동적 마찰 제어)는 고수준의 구동 역학과 뛰어난 도로 안전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특히, 운전 조건이 변할 때, 접지력이 낮은 노면에서, 마찰 계수가 갑자기 증가할 때, DTC는 뛰어난 지원을 제공합니다. 후면 휠스핀은 ABS 센서와 각도 측정 센서를 통해 감지되며, 가능한 최고의 마찰을 위해 엔진 제어 시스템을 조절합니다. DTC는 또한 기울임을 감지하여, 조절 시 이를 반영합니다. DTC는 현재 선택된 라이딩 모드에 대한 최적 설정을 가집니다. 프로 라이딩 모드와 연결하여, DTC +/- 변속은 DTC가 각 라이딩 모드와 개별적으로 결합한 다른 그립 환경에 대해 마찰 제어의 개별 조절을 지원하며, 따라서 항상 최대 주행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 66.5°의 스티어링 각도, 1,438mm 휠베이스 및 스윙암 피벗점의 이상적인 조합으로, 최적의 민첩성과 방향 안정성을 달성합니다. S 1000 RR의 섀시는 순수한 라이딩 성능에 정렬되어 있습니다. 서스펜션 지오메트리로 인해 라이더는 매우 뛰어난 전면부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민첩성, 쉬운 핸들링, 후륜의 기계식 그립 및 후륜의 한계 범위에 대한 피드백은 S 1000 RR의 강렬한 라이딩 경험을 강조합니다.
    • 프로 변속 지원은 레이서에게 잘 알려지고 사랑받는 기능입니다. 원격 기능으로 클러치 없이 간단하게 기어를 상하로 변속할 수 있습니다. 즉, 언제나 핸드바를 단단히 쥐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추가로, 후륜의 하중 변화 영향이 크게 줄어 더욱 우수한 차선 유지가 가능합니다. 또 빠뜨릴 수 없는 것은 프로 변속 지원으로 변속 시간이 감소한다는 사실입니다. 누구나 사랑하는 기능입니다. 게다가 한계 내에서만이 아닙니다.
    • 타이어와 휠은 노면 접촉을 결정합니다. 최고의 적합성: 옵션 액세서리로 HP 단조 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차량 유형 승인과 함께 제공됩니다. 크기: 전면 SP C 120/70 ZR 17 및 후면 SP 200/55 ZR 17. 말할 것도 없이 표준 DTC는 타이어 크기에 맞게 정밀하게 정렬되어 전진 추진 동안 가능한 최적의 성능을 지원합니다.
    • 새로운 S 1000 RR에서 라이딩 모드 "빗길", "스포츠", "레이스"는 ABS와 함께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프로 라이딩 모드에 옵션 액세서리로 "슬릭" 및 "사용자" 모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모드는 스틱 모드와는 다른 DDC 설정을 지원합니다. 이 방식으로, 라이딩 도중 버튼 하나의 조작으로 두 가지 "섀시 설정"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S 1000 RR의 계기판은 도로 속도 및 엔진 속도, 선택된 설정에 관한 정밀하고 신속한 정보를 고해상도로 분명하게 표시합니다. 그러면서, 다른 정보와 함께 다음의 값과 기능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DDC 및 레이스 트랙의 설정, 기울어진 위치, DTC 감소, 랩 타이머 및 m/s² 단위의 ABS 지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