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1000 R

21,300,000원 부터 ~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BMW S 1000 R.

타협하지 않는 역동성.

속도계에 따라 심장 박동이 따라 뛰시나요? 그렇다면 S 1000 R이 당신을 위한 로드스터입니다.  핵심만을 모은 구성에 순수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극대화한 제품입니다. 공격적인 121kW(165 hp)의 엔진의 회전 속도가 올라갈 때마다 웃음짓게 되실 겁니다. 또한 새로운 표준 HP 티타늄 후면 사일런서의 풍부한 사운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바로 빠른 레인을 달리는 삶에서 즐기는 그 사운드입니다.

S 1000 R의 디자인

Choose your color

대조적인 색 조합은 S 1000 R의 역동적인 디자인을 강조하며 놀라운 외관을 선사합니다. 세 가지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 HP는 바이크에 스포티한 컬러 액센트를 주지만 레이싱 레드/블랙 스톰 메탈릭과 블랙 스톰 메탈릭은 S 1000 R의 비교 불가한 모습을 완성해줍니다.

    Light White / Racing Blue / Racing Red

    HP 모토스포츠 컬러의 스타일 HP는 라이트 화이트/레이싱 블루 /레이싱 레드의 조합으로 바이크에 스포티한 컬러 액센트를 줍니다.

    Racing Red / Black Storm Metallic

    이 흥미로운 색 조합에서 S 1000 R은 특히 진보적이고 거리낌 없는 외모를 지닙니다.

    Black Storm Metalic

    블랙 스톰 메탈릭 도색은 바이크의 매끈한 캐릭터를 완성합니다.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두 바퀴의 아드레날린.

    누군가는 네이키드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핵심에 집중한다고 표현합니다. 공격적으로 올라간 후미/기수가 내려간 형태의 디자인, 독보적인 분할면과 개성 있는 아가미 등, 자매품인 S 1000 RR의 유전자를 매우 명확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게 줄어든 측면 트림 패널과 정밀한 색은 여기에서 순수하고 타협하지 않는 것이 힘만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하게 말해줍니다. 세 가지 컬러는 바이크의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라이트 화이트/레이싱 블루 메탈릭/레이싱 레드, 블랙 스톰 메탈릭과 레이싱 레드/블랙 스톰 메탈릭의 조합이 그것입니다.
    + Read more

    4기통 직렬형 엔진

    121
    kW(165hp) @ 11,000rpm
    205
    kg 중량, 연료 완충/도로 주행 준비 완료
    114
    Nm 최대 조임 토크 @ 9,250rpm
    814
    mm 좌석 높이
    수랭/유랭식 직렬형 4기통 4스트로크 엔진

    모든 역동성의 근원: 엔진.

    모든 역동성의 근원: 엔진.

    고성능 4기통 직렬형 엔진, 후면처럼 RR을 계승합니다. 다시 출력을 121kW(165hp)로 올렸습니다. 레이스에서 테스트한 프로 변속 지원으로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 상하 변속을 지원합니다. 역동성을 강화하고 반응 시간을 단축합니다. 역동선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Read more

    S 1000 R의 소리를 경험하세요

    S 1000 R의 하이라이트

    독보적인 전면.
    눈에 띄는 "R" 로고.
    다기능 계기판.
    가벼운 알루미늄 탱크.
    축소형 사이드 트림.
    고성능 브레이크.
    옵션인 프로 변속 지원.
    표준 HP 티타늄 후면 사일런서.

    조절을 위한 공간.

    조절을 위한 공간.

    S 1000 R은 표준으로 두 가지 라이딩 모드를 제공합니다. "빗길"과 "도로". "빗길"은 젖은 노면에 맞게 조절된 ABS와 ASC로 부드러운 스로틀 반응을 제공합니다. 반면에 "도로"는 건조한 아스팔트에 맞게 스로틀 반응, ABS 및 ASC를 최적화합니다. 옵션으로 두 개의 추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나믹과 다이나믹 프로. ABS 프로는 기운 각도에서도 완벽한 지연 조절, DTC, 런치 컨트롤 및 피트 차선 제한 장치를 제공합니다.

    한편, 다이나믹 프로는 가장 강렬한 라이딩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후륜 브레이크의 ABS와 ABS 프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사용자 모드에서 나만의 세팅으로 다이나믹 프로를 직접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계는 하나밖에 없습니다. 바로 나 자신의 한계입니다.

    + Read more
    S 1000 R
    • 요구 사항에 따른 최적 개조를 위해 S 1000 R은 두 가지 모드 "빗길"과 "도로"를 갖추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통합된 레이스 ABS와 더불어, 표준으로 안정성 자동 제어(ASC)를 온보드 장착하고 있습니다. 안전성과 성능을 분명하게 강화합니다. 여행 도중 기능을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
    • "프로 라이딩 모드" 특수 장비로, S 1000 R의 기술 목록을 ABS 프로 및 두 가지 라이딩 모드 "다이나믹"과 "다이나믹 프로"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ABS는 "빗길", "도로", "다이나믹" 라이딩 모드에서 ABS 프로가 됩니다. 이 장비와 함께 제공되는 다른 기능으로, 완벽한 레이스 출발을 위한 런치 컨트롤과 피트 차선에서의 정확한 속도 준수를 위한 개별 설정식 피트 차선 제한 장치가 있습니다. 게다가 표준 ASC는 각도 측정 센서가 있는 동적 마찰 제어(DTC)로 대체됩니다.
    • 옵션인 S 1000 R의 프로 변속 지원은 RR 및 S 1000 XR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클러치를 구동하지 않으며 결과적으로 주행 견인력을 실질적으로 방해하지 않으면서 상하 변속을 지원하므로 스포티함과 역동성이 향상됩니다.

    Orlando Bloom과 S 1000 R

    THE BMW S 1000 R CUSTOM.

    BMW Motorrad가 선보이고 Orlando Bloom을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모델입니다.

    더 많은 로드스터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