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 사양
이론적으로만 레이싱 스포츠의 유전자를 품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도 그러하며, 모든 수치가 이를 증명합니다. 가득 주유한 상태로 M 패키지를 포함하는 모든 사양을 갖춘 상태인 198.7kg의 중량으로도 165HP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그 누구도 따를 수 없는 최고의 성능.
데이터 & 사양
Engine
오일 냉각식/수랭식 4기통 4행정 직렬 엔진, 실린더당 4개의 밸브
80 mm x 49.7 mm
999 cc
121kW(162HP)/11,000 rpm
114 Nm/9,250 rpm
12.5 : 1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BMS-O
제어식 3웨이 촉매기, EU 5+ 배기가스 기준
주행 성능/연료 소비
200km/h 이상
6.2 l
144 g/km
무연 Super Plus(최대 5% 에탄올, E5) / RON 98 / 93 AKI
전기 시스템
영구자석 발전기 450W(정격 출력)
12V/8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동력전달
멀티디스크 오일 배스(Anti-Hopping), 자기강화식
클러치식 6단 변속기, 엔진 케이스에 통합됨
구동 체인 525 17/45
DTC
서스펜션/브레이크
알루미늄 연결 브릿지 프레임, 엔진 공동 지지형
직경이 45mm인 가이드 튜브가 적용된 업사이드 다운 방식의 텔레스코픽 포크, 스프링 초기장력 및 설정식 압착 및 이완 단계
알루미늄 빔 스윙 암, 풀 플로터 Pro, 센터 스프링 스트럿, 설정식 압착 및 이완 단계, 설정식 스프링 초기장력
120 mm / 117 mm
1,450 mm
96 mm
65.8°
알루미늄 주조 휠
3.50 x 17 인치
6.00 x 17 인치
120/70 ZR 17
190/55 ZR 17 (200/55 ZR 17)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20mm, 4피스톤 고정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20mm, 1피스톤 고정 캘리퍼
BMW Motorrad 내장형 ABS 부분통합형
치수/중량
830mm
(SA 낮은 운전자 좌석: 810mm, SA 스포츠 시트 벤치: 850mm)
1,835mm
(SA 운전자 좌석: 1,815mm, SA 운전석 좌석 높음: 1,858mm)
16.5 l
약 4l
2,090 mm
1,115 mm
812 mm
199kg (M 패키지 포함 및 카본 흴: 194kg)
407 kg
208 kg
1)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소모품, 모든 시리즈 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연료탱크 용량의 최소 90%가 채워져 있습니다.
Equipment
- 풀 LED 라이트
- 세 가지 주행모드(Rain, Road, Dynamic, HSC 포함)
- 여섯 개 축의 센서 박스 및 ABS Pro & DTC
- Connectivity 포함된 TFT 디스플레이
- 조정식 조향각 위치
- DDC 서스펜션
- 주행 모드 Pro(Dynamic Pro 포함, 완전 조정식 휠리 컨트롤, HSC Pro, MSR, DBC)
- 변속 보조장치 Pro
- Headlight Pro(주간 주행등 아이콘 & 적응형 코너링 라이트; 국가별 규정에 유의해야 합니다)
- Keyless Ride
- RDC(타이어 압력 점검)
- eCall(있을 경우)
- M 패키지
- M 카본 및 주조 휠
- M Lightweight 배터리
- 카본 패키지 및 밀링 부품 패키지
- 기타 등등
- 리어 백 및 소프트웨어
- 카본 패널 부분
- 밀링 부품
- 기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