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K 1600 B
K 1600 B를 탄다는 것: 여행하는 동안 여유를 즐기는 것은 그 무엇보다 신나는 일입니다. 당신은 장대한 풍경을 지나쳐 가면서 내면의 평온함을 느낍니다. 그러면서도 순간순간 전설적인 6기통의 힘을 격렬히 분출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런 다음 수 킬로미터를 단숨에 주파합니다. 고급스러운 안락함이 느껴지는 여유로운 크루징이 거침없는 퍼포먼스 투어링으로 변모합니다. 이는 길게 뻗어 역동적으로 그려진 Bagger의 실루엣에서 확연하게 드러납니다. K 1600 B와 함께라면 당당해지고, 보다 긴 여정을 즐기면서도 결코 오래도록 혼자가 아니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RideAndShare입니다.
K 1600 B 하이라이트
조작성, 편의성, 안전성, 퍼포먼스: K 1600 B는 그 이름에 걸맞는 가치를 보여줍니다. 모든 것이 당신과 당신의 여행 경험에 맞춰집니다. 새로운 라이트 테크놀로지는 최신 기술 상태를 보여줍니다. 적응형 코너링 라이트를 탑재한 풀 LED 전조등 덕분에 기존에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밤을 낮으로 바꾸고 훨씬 더 역동적으로 코너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또한 그야말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풀 HD 해상도가 적용된 디스플레이는 1,920x720픽셀로 전체 화면 모드에서 두각을 드러냅니다. 어쨌든 당신은 길을 알고 있지만, 이제부터는 그것을 찾는 것도 정말로 재미있을 것입니다.
3년 보증
바이크 그 이상 – 당신의 바이크
당신의 존재감을 위해
편안하고 럭셔리한 라이딩과 그 모든 순간을 놓치지 않은 여유로움: 이것이 K 1600 B의 세계입니다. 이 광활함 속 매순간, 모든 인상이 다 중요합니다. 특히 당신이 남기는 인상이 중요합니다.
Manhattan metallic matt
현대 대도시가 주는 인상에서 영감을 받은 맨해튼 메탈릭 매트 컬러의 Style Exclusive는 바디 컬러가 적용된 전륜 펜더나 나이트 블랙 유니 매트 컬러가 적용된 모터 스포일러와 같은 악센트를 통해 K 1600 B의 역동성을 강렬하고 흥미진진하게 선보입니다.
Black storm metallic
기본 버전에서는 K 1600 B의 선명한 라인이 특히 잘 드러납니다. 전륜 펜더부터 모터 스포일러, 케이스에 이르기까지 우아한 블랙 컬러의 실루엣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완전한 패키지
완전한 패키지
K 1600을 선택하면 항상 좀 더 많은 것이 가능합니다. 킬로미터 측면에서 뿐만이 아닙니다. 폭넓은 선택사양과 BMW Motorrad 순정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Bagger를 당신만의 바이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컴포트 패키지와 투어링 패키지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전자의 경우 특히 Keyless Ride와 변속 보조장치 Pro가 제공되어 보다 여유로운 크루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어링 패키지는 오디오 시스템 2.0이나 편안한 발판 등이 인상적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에 영감을 주기 위해 두 가지 디자인 옵션을 준비했습니다.
이면 들여다보기
이면 들여다보기
수전사 프린팅에 대해 우리는 실제로 어떻게 생각해 왔을까요? Option 719 미드나이트의 이면에 얼마나 많은 수작업과 고도의 정밀함이 숨겨져 있을까요? 그리고 어떻게 단 한 대의 바이크도 다른 바이크와 같지 않게 완성되는 것일까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코드 - 전형적인 Bagger
K 1600 B가 그 증거입니다. 완벽하게 조류를 거슬러 나아갈 수 있는 유선형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길게 뻗은 전형적인 Bagger 실루엣과 낮게 자리잡은 리어 섹션은 우아한 캐주얼과 강력한 존재감을 결합합니다. 바이크 전체가 전적으로 당신과 당신의 완벽한 Tour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발판과 같이 첫눈에 보이는 사양으로부터 콕핏과 같이 자리에 앉았을 때 비로소 경험할 수 있는 사양에 이르기까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언어로 명료하고 기능적으로 나타납니다. 10.25인치 TFT 컬러 디스플레이에 강화된 반사 방지 커버 유리가 장착되어 최고의 가독성이 보장됩니다. K 1600 B는 여행 경험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당신에게 맡기지만, 아무것도 우연에 맡기지 않습니다.
뛰어난 6기통 직렬 엔진
여유로움을 수치로 측정할 수 있을까요? K 1600 B에서는 가능합니다. 수정된 엔진 제어 시스템 덕분에 이제 1,000 rpm 더 일찍 160 HP 정격 출력에 도달하고, 5,250 rpm에 도달했을 때 이미 증가한 최대 토크 180 Nm을 달성합니다. 이를 통해 더 높은 강도, 뛰어난 견인력과 더 강력한 출발이 가능해집니다. 모든 직진 구간에서, 모든 추월 시도에서, 그리고 모든 커브 구간에서, 또는 오로지 당신만을 위해. 이에 따라 주행모드가 더욱 감성적으로 설계되어, 엔진 슬립 컨트롤(MSR)과 Dynamic ESA가 필요한 안정성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들리는 것만큼 편안하게 움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