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1600 GTL

40,300,000원 부터~

*본 이미지의 모델은 실제 판매 바이크와 다를 수 있습니다.

BMW K 1600 GTL.

호화로운 여정의 시작.

라이드는 계속됩니다. 그리고 또 이어집니다. 호화로운 고성능 투어링 오토바이의 스타일과 우아함 속에서 지평선을 향해 질주하세요. 전설적인 직렬형 6기통 엔진 자랑하는 BMW 1600 GTL 오토바이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순수한 편안함을 갖추었습니다. 이제 최신 세대의 Dynamic ESA 및 ABS Pro가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어떤 기상 조건에서도, 아무리 먼 거리에서도 편안한 안정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혼자 또는 파트너와 함께: 모든 활동 시에 탁월한 제어감과 힘들이지 않는 스티어링을 즐기세요. K 1600 GTL와 함께 여행하면 스타일리시하고 강력하며 럭셔리한 차원이 열립니다. 특급 경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K 1600 GTL의 디자인

Choose your color

다양한 색 이형이나 특별 스타일로, K 1600 GTL을 요구에 맞게 더욱 구체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

    Style Elegance/Pollux Metallic

    K 1600 GTL의 우아한 유전자를 강조하며, 크롬 부품에도 잘 어울립니다.

    */-->

    Light White

    K 1600 GTL 기본 모델의 고품질 도장 마감은 세련된 이미지를 주며 비율을 완벽하게 강조합니다.

    3년 보증.

    라이딩을 멈추지 마세요. 1년을 더 연장해드립니다. 

    이제부터 모든 오토바이에 3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디자인: 완벽함

    K 1600 GTL 디자인은 최고급 업그레이드를 적용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측면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 탱크 트림 및 보관 수납칸이 더욱 우아한 진입을 돕습니다. 발판 등 강화된 세부 사항은 강렬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듀오레버 전륜 서스펜션, 시선을 잡아끄는 직렬형 6기통 엔진, 혁신적인 Xenon 헤드라이트와 섀시 등 독보적인 요소는 스타일을 개척합니다. 미러와 바람막이 창 등 재설계된 전면부와 함께, 우아함과 역동성을 고유한 방식으로 구현했습니다.
    이 화려하고 종합적인 패키지는 최고급 디자인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도로를 향한 라이딩의 유혹에 빠져들게 합니다.
    + Read more

    6기통 직렬형 엔진

    1,649
    cc 배기량
    750
    mm 좌석 높이
    175
    Nm 최대 토크 @ 5,250 rpm
    117
    L 보관 공간
    Oil-/watercooled, four-stroke in-line six-cylinder engine

    우월한 6기통 엔진.

    우월한 6기통 엔진.

    최고급 엔진: 전설적인 직선형 6기통 엔진은 호화 투어 부문에서 비교할 수 없이 부드러운 가동과 가장 탁월한 라이딩 성능을 제공합니다. 118kW(160ps) 출력과 5,250rpm에서 175Nm의 최대 토크는 완벽하고 역동적인 전진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토크의 70%는 1,500rpm에서 이미 달성됩니다.

    + Read more

    K 1600 GTL의 소리를 경험하세요

    K 1600 GTL 하이라이트

    새로운 차원.

    새로운 차원.

    표준 장착된 다이나믹 ESA는 라이딩 경험의 새로운 차원을 엽니다. 고감도 센서 박스가 밀리초 단위로 라이딩 상태를 감지하고 서스펜션의 댐퍼를 조절합니다. 어떤 라이딩 상황에서도 이상적인 댐퍼 설정을 보장합니다. 이제 경사지에서도 기존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수준으로 댐핑의 편안함을 달성하며 그 결과로 매우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 Read more

    그저 편하게 올라타면 됩니다..

    그저 편하게 올라타면 됩니다..

    K 1600 GTL은 경험하지 못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넉넉한 공간과 탁월한 접근성은 K 1600 GTL의 거부할 수 없는 특징입니다. 세심하게 고려되고 쉽게 접근 가능한 보관 공간 솔루션은 라이더의 편안함에 집중하며, K 1600 GTL의 타협하지 않는 투어링 품질을 제공합니다. 중앙 잠금, 열선 좌석, 전자식으로 조절 가능한 윈드쉴드 및 광범위한 좌석 높이 덕분에 파트너와 즐기는 긴 여행도 진정한 즐거움이 됩니다.

    다양한 라이딩 모드와 역동적인 마찰 제어는 더욱 편안한 라이딩을 보장합니다. 이에 더하여, 필수적인 조작 컨셉을 구현한 멀티컨트롤러는 라이더가 핸들바에서 손을 떼거나 도로에서 시선을 움직일 필요 없이 온보드 메뉴를 편리하게 탐색하도록 지원합니다. 새로운 지평선을 향한 K 1600 GTL의 여유로운 라이딩을 방해할 것은 없습니다.

    + Read more
    K 1600 GTL
    • 최고의 도로 접지력.
      표준 다이나믹 ESA는 최고 수준으로 편안한 K 1600 B의 라이딩을 다시 한 번 대폭 개선합니다. 최고의 마찰, 안전성 및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다이나믹 ESA는 운전 상태 및 라이딩 조종에 따라 서스펜션을 제어하며, 감지한 조건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그러면서, 기운 각도에서도 도로와 타이어의 접촉을 크게 개선합니다. 특히 긴 투어에서, 항상 안정적인 라이딩의 특성과 편안함, 안전성의 향상을 지원합니다.

      표준 "도로" 설정은 어떤 굴곡진 노면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다이내믹" 설정의 경우, 일반적으로 견고한 댐핑 동작이 선택되며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라이딩에 적합합니다.

    • 간단하게, 반대로. 편리한 TCA(Torque Control Assist, 토크 제어 지원)가 있다면 유명 관광지의 가파른 경로, 좁은 공간이나 주차장도 문제가 될 수 없습니다. 주차와 조종은 미소만을 남길 뿐입니다. 바이크를 중립에 놓고 왼쪽 핸들바의 버튼을 눌러 지원 기능을 켜면 역방향 지원이 활성화됩니다. 디스플레이에 R이 표시되면 그 표시를 눌러 시작할 수 있으며 쉽게 주차장을 빠져나와 충분한 동력으로 다음 목적지로 출발할 수 있습니다.
    • 더 강력한 빛. 안전성 향상.
      표준 Xenon 헤드라이트는 기존 할로겐 헤드라이트보다 두 배 더 밝고 소비 전력이 30% 감소합니다. 노면을 지속적으로 밝게 비춥니다. 특히 가시성이 좋지 않은 밤에 위력을 발휘합니다. 동시에, 다른 운전자들이 나를 더 잘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반사등의 원통형 전구 실드는 다른 도로의 운전자들에게 눈부심이 발생하지 않게 방지합니다.

      휠을 따라가는 빛.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댑티브 헤드라이트라이트는 굴곡을 돌 때 도로를 최적으로 비춥니다. 주 헤드라이트의 서보 모터는 코너링 시 오토바이의 기울임 각도를 보정하여 최적 각도로 도로를 비춥니다. 라이더에게는, 특히 밤에 코너를 돌 때 실제 주행 안전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 설치하고 여유롭게 즐기세요.
      투어링에서도 아니면 일상적인 라이딩에서도 K 1600 GTL의 설치 케이스와 보관 수납칸은 수납에 필요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매일의 필수품, 장비, 옷에서부터 휴일을 위한 기념품까지.

      옵션인 탑케이스는 표준으로 장착되는 편리한 인테리어와 인테리어 등이 특징입니다. 동승자에게 환영받는 편안한 소형 등받이. 표준 색 오토바이에서 K 1600 GT의 우아한 외관에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옵션인 탑케이스 덮개의 보관 수납칸에는 모든 여행의 필수품인 문서와 서류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안감은 투어링 케이스의 더 많은 공간과 정돈을 지원합니다. 운반 손잡이와 마찬가지로 분리 가능한 어깨끈은 마을을 지나는 느긋한 라이딩을 즐기는 데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 편안함을 개선하는 특별한 기능.
      Keyless Ride와 중앙 잠금은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필수적인 동반자입니다.

      Keyless Ride 덕분에 기계식 키는 필요하지 않으며 출발 전 불필요하게 키를 찾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켓 주머니에 키를 담아 두기만 하면 충분히 오토바이의 시동을 켜고 출발할 수 있습니다.

      중앙 잠금은 바이크를 잠글 때 보관 수납칸과 추가 케이스의 내용물을 도난으로부터 방지합니다. 핸들바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더욱 빠르게 내리고서 다음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 레이싱과 같은 변속.
      이것이 호화로움입니다. 무엇보다 핸들링이 손쉬워집니다. 변속 지원 프로는 원래 레이싱 스포츠를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투어링 부문에 적합하게 개조되어, 거의 모든 하중 및 엔진 회전 속도 구간에서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 기어 변경 지원. 가속 도중 스로틀 그립은 열린 상태로 유지되며 신속하고 편안한 변속을 보장합니다. 스로틀 그립이 닫히는 하단 변속 시 시스템은 이중 디클러치 동작을 제공하여 이를 하단 변속에 완벽하게 적용합니다.

      이는 클러치 손이 놓이고 오랜 투어 후에도 편안하게 유지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추가로, 클러치를 사용하는 기어변속에 비해 변속 시간이 감소합니다. 역동성과 편안함이 더욱 증가합니다.
    • 라이딩을 따라 항상 좋은 기분을 느낍니다. BMW Motorrad는 제조업체 최초로 "지능형 비상호출 시스템"을 공장도로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핸들바에 단단히 장착되어 긴급 상황에서 독립적으로 그리고 자동으로 구조 체인을 작동시키고, 그렇게 해서 긴급 서비스로부터 더욱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능형 비상호출 시스템"은 경미한 사고부터 심한 사고가 발생한 경우까지 자동으로 활성화됩니다. 또한 예를 들어 사고를 목격한 경우, 라이더가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긴급 전화를 가동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든 수동이든 시스템이 활성화되면, 해당 위치와 오토바이의 이동 방향에 관한 GPS 데이터가 핸드폰 연결을 통해서 BMW 콜센터로 전송됩니다. 그리고 콜센터에서 구조 체인이 가동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도움을 위해. 그리고 모든 투어에서의 지대한 만족감을 위해.

    무대 뒤 이야기

    CRAFTING A FEELING.

    BMW Motorrad 디자인 프로세스.

    BMW Motorrad 디자인 팀에서는 멋진 인물들이 일합니다. 모든 디자이너는 각자 독특한 스타일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바이커 환경을 집처럼 편안하게 느낍니다. 그리고 모든 팀원이 각자의 독특한 영감과 열정을 기여합니다. 이 다양한 스타일은 디자인 프로세스에 결합되어 각각 새로운 BMW Motorrad 창작품으로 구체화됩니다. BMW Motorrad의 선임 디자이너인 에드거 하인리히(Edgar Heinrich)가 BMW Motorrad 디자인 팀과 디자인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