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용으로 공인된 이 슈퍼바이크는 풍동 실험을 통해 공기역학적으로 완성되었으며, 서킷에서 실전 테스트를 거쳐 더욱 진화했습니다. M RR의 최고속도는 314 km/h로, ShiftCam 엔진(218마력)과 공기역학적 윙렛이 더해진 새로운 트림패널 덕분에, 기존보다 6마력 더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이 바이크는 마지막 디테일까지 퍼포먼스와 모터스포츠, 그리고 특별함을 담고 있습니다. BMW Motorrad 모터스포츠 Race 서포트팀도 마찬가지입니다. 전형적인 M – #NeverStopChallenging
M RR은 100% 신뢰할 수 있습니다.
”Toprak Razgatlıoğlu
BMW Motorrad WorldSBK팀
M RR은 전 세계 레이싱 트랙에서 수 많은 승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BMW 라이더와 팀은 이 슈퍼바이크의 타협하지 않는 퍼포먼스를 믿고 달립니다. WorldSBK, FIM Superbike Championship, FIM Endurance World Championship 그리고 로드 레이싱에서도 M RR은 꾸준히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The riding situations shown were carried out by professionals under controlled conditions. Imitation can lead to serious injuries.
새로 설계된 프런트 및 사이드 트림패널이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합니다. 또한 최적화된 공기역학 컨셉이 바람으로 인해 느껴지는 압력을 줄여주어 라이더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이를 통해 지속적이고 빠르며 집중할 수 있는 라이딩이 가능해집니다. 한편, 개선된 M 윙렛 Evolution 3.0은 기울어진 상태에서도 전륜의 다운포스를 증가시켜 최대 23.1 kg의 다운포스를 50%까지 증가시킵니다. 경사가 큰 위치이거나 코너링 속도가 높을 경우 유용합니다.
최고의 성능은 언제나 소재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모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사양을 기본 사양으로 탑재했습니다. 예를 들어 Slide Control 및 Brake Slide Assist 기능이 있는 조향각 센서, 스로틀 이동을 14도 단축하는 퀵 액션 스로틀 그립 또는 포크 레그에서의 공기 흐름을 개선하기 위해 브레이크 캘리퍼를 냉각시키는 M 브레이크 덕트 등이 있습니다.
앞바퀴와 뒷바퀴에서 느껴지는 최고의 승차감과 숨막히도록 정확한 목적지까지의 경로 안내: 섀시의 핵심 부품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브리지 프레임으로 업사이드 다운 포크와 센터 스프링 스트럿 및 뚜렷이 개선된 섀시 퍼포먼스를 위한 풀 플로터 프로 동역학에 의해 보완됩니다. 일관되고 양보 없이 레이싱에서 최고의 랩 타임을 얻기 위해 디자인된 이 섀시가 국도에서 라이딩을 즐기며 아드레날린을 만끽하는 완벽주의자들 역시 만족시킵니다.
매우 짧은 순간에 자신의 역량을 한 지점으로 모을 수 있는 이가 바로 승리자일 것입니다: M RR 모델의 Launch Control 기능이 완벽한 레이싱 스타트를 지원하며 Pit Lane Limiter는 필요한 순간 출력을 제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변속 보조장치 Pro는 기어를 변속할 때마다 클러치 컨트롤 없이도 빠르게 변속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레이싱에 있어 변속 방식은 쉽게 바꿀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총 7개의 주행모드, 2개의 조절식 가속 특성곡선, ABS Pro, DTC, MSR 및 엔진 드래그 토크의 3개 조절 옵션으로 퍼포먼스를 향상시킵니다. 모든 사항은 6.5인치 TFT 디스플레이에서 명확하고 완벽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BMW ShiftCam 기술이 적용되고 최고 회전속도가 15,100 rpm인 쇼트블록 어셈블리는 WSBK에서 검증되었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실린더 헤드, 피스톤 구조, 밸브 가이드, 에어박스 등 엔진의 수많은 세부 사항을 다시 한 번 최적화했습니다. 그 결과 출력을 6마력 높일 수 있었습니다.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라이더는 분명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레이싱 시리즈에서 그리고 이 세상의 레이싱 트랙에서 수년간 라이딩한 후에도 M 브레이크는 계속 유효합니다. Best in Class. 아니 그 이상입니다. 개발된 M 브레이크 덕트는 브레이크 캘리퍼를 레이싱 중 레이싱 구간에 따라 최대 10도까지 냉각시켜 더 높은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해주고 압력점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서로 잘 맞춰진 조작요소/캘리퍼 조합과 함께 최고의 제동 안정성과 명확한 피드백, 그리고 Race ABS와의 완벽한 조화가 계속 이루어집니다. M 브레이크는 이를 통해 압도적인 기준이 됩니다.
M RR 모델의 두 가지 버전: M RR 그리고 M Competition 패키지가 장착된 M RR 모델이 제공됩니다. 두 모델 모두 하나의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디자인되었는데, 바로 승리입니다. 그리고 정확이 이 목표를 위해 두 버전은 압도적인 헌신과 순수한 성능에 대한 열망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M RR 모델은 레이싱 스포츠를 위해 승인된 수퍼바이크입니다. 이 모델은 빠르게 라이딩하기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어 레이싱 팀을 위한 이상적인 바탕을 이룹니다.
더 많은 퍼포먼스, 더 많은 특별함 - 더 이상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M Competition 패키지 장착 M RR 모델. 여기에서 미학과 특별함이 타협 없는 레이싱 스포츠 기술과 만납니다.
레이싱 스포츠가 아름다움과 만나다. M Competition 패키지에는 M이라는 글자가 적힌 수많은 Performance Part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히 M GPS Laptrigger, M Aero Wheel Covers, M Endurance 체인, M 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그리고 M 운전자용 풋레스트가 포함됩니다. 또한 엄선된 고급 비저블 카본 소재 부품과 뒷좌석 탑승자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미 2010년부터 BMW Motorrad 모터스포츠 Race 서포트를 통해 고객에게 일렉트로닉, 엔진, 퍼포먼스 Parts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성능 향상을 위한 개조 작업도 포함되며, 이 작업은 WorldSBK 및 FIM EWC용 공장 엔진을 위해 협력한 동일한 전문가가 함께 합니다. Race 서포트팀에서는 여러분이 레이싱 트랙에서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공은 그 자체로 증명됩니다. BMW S 1000 RR과 BMW M 1000 RR은 이미 다양한 챔피언십에서 수많은 우승과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