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 사양
M RR은 BMW Motorrad의 첫 번째 M 모델이자 새로운 시대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이 모델은 레이싱 스포츠로부터 개발되어 일반도로와 레이싱 트랙 모두에 적합하도록 완벽한 모델로 태어났습니다. 그 시작은 당사의 WorldSBK 바이크였습니다. 여기에서 데이터와 사양을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직접 경험하는 것, 그 이상은 없습니다.
기술자료
엔진
수랭식/공냉식 4-스트로크 직렬 4기통 엔진과 개별 실린더에 적용된 네 개의 티타늄 밸브, 그리고 BMW 시프트캠의 가변식 흡입 캠 샤프트 제어 장치
80 mm x 49.7 mm
999 cc
156 kW (212 hp) at 14,500 rpm
113 Nm / 11,000 rpm
13.5 : 1
전자제어 인젝션, 가변 흡기관 길이
제어식 3웨이 촉매장치, 배기가스 규격 EU-5
주행 성능/연료 소비
306 km/h
6.5 l
151 g/km
프리미엄 무연 휘발유, 옥탄가 95-98(ROZ)
(노크 제어, 정격 출력(98 ROZ의 경우))
전기 시스템
450 W
12 V / 5 Ah, 리튬 이온
동력 전달
멀티디스크 오일 배스(Anti-Hopping)
직선형 톱니가 적용된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구동 체인 525 17/46
BMW Motorrad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
서스펜션 / 브레이크
알루미늄 연결 브릿지 프레임, 엔진 공동 지지형
직경이 45 mm인 가이드 튜브가 적용된 업사이드 다운 방식의 텔레스코픽 포크, 스프링 초기장력 및 설정식 압착 및 이완 단계
센터 스프링 스트럿이 적용된 알루미늄 빔 더블 스윙 암 설정식 스프링 초기장력 및 설정식 압착 및 이완 단계
120 mm / 117 mm
1,457 mm
99.8 mm
66.4°
M 카본 휠
3.50 x 17"
6.00 x 17"
120/70 ZR 17
200/55 ZR 17
직경이 320 mm인 M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플로팅 베어링 고정 방식, 래디얼 디자인의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직경이 220 mm인 M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2 피스톤 고정 캘리퍼
BMW Motorrad Race-ABS 부분통합형
Rain, Road, Dynamic 모드에서 다른 세팅이 적용되는 ABS Pro, Race 및 Race Pro 1-3 모드가 적용된 ABS Pro 제외
치수 / 중량
832 mm
1,845 mm
16.5 l
약 4 l
2,073 mm
1,197 mm
848 mm
170 kg(M Competition 패키지 포함 169.8 kg), 배터리 미포함
192 kg(M Competition 패키지 포함 191.8 kg)
407 kg
212 kg
1) According to Guideline (EU) 168/2013 with all operating fluids, with standard equipment and refuelled with min. 90% of the usable tank capacity.
Equipment
• 하이 윈드 쉴드
• BMW Motorrad ABS 및 ABS PRO
• 7 주행 모드 Pro(Rain, Road, Dynamic, Race, Race Pro 1-3)
• 피트 레인 리미터
• Launch Control
• 역동적인 트랙션 컨트롤(DTC) +/- Shift
• 휠리 컨트롤
• Slide Control
• 자동 오르막길 출발 보조 장치(HSC) Pro
• Dynamic Brake Control(DBC)
• 변속 보조장치 Pro
• TFT 디스플레이
• LED 전조등, 미등 및 방향지시등
• 열선 그립
• 크루즈 컨트롤 기능
• 테일 높이조절 기능 및 스윙 암 피봇 포인트가 포함된 M Chassis 키트
• M Competition 패키지 및 M 브레이크 및 클러치 레버, M 풋레스트, M 엔진 프로텍터, M 브레이크 레버 가드, M 카본 패키지, 전기도금 처리된 스윙 암, M Endurance 체인, M GPS 랩 트리거, 뒷좌석 패키지, 발 받침 커버
• 도난 방지장치
• 라디에이터 보호 그릴
• 틴팅 처리된 윈드 쉴드
• 버블 틴팅 처리된 윈드 쉴드
• M 타이어 히터
• M 데이터 자동 기록기 및 M 랩 트리거
• M 커버 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