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otorrad Days 2025는 가르미쉬 파르텐키르헨을 바이크에 대한 열정이 분출하는 중심지로 변모시켰습니다. 23번째를 맞이한 열리는 국제 BMW Motorrad 커뮤니티 데이에서 전 세계 50개국 약 40,000명에 달하는 참가자들은 감성과 혁신 그리고 진정한 바이에른의 낭만으로 가득한 주말을 마음껏 즐겼습니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내용과 액션으로 가득한 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Enduro 체험 트레이닝, Quinn Redeker와 함께 하는 폴리스 로데오, Sarah Lezito의 스릴 넘치는 스턴트쇼, 그리고 Toprak의 그레이트 스턴트 쇼는 모두를 열광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시험주행, 커스텀 바이크, Heritage 바이브와 흥겨운 파티 분위기는 이 이벤트를 오감을 만족시키는 축제로 만들었습니다.
모두에게 절대 잊을 수 없는 짜릿했던 순간은 바로 BMW WorldSBK 전속 라이더인 Toprak Razgatlıoğlu가 등장한 장면일 것입니다. 놀라운 실력으로 와 그의 BMW R 1300 GS 바이크는 오프로드를 질주하고 스토피, 휠리 그리고 다른 라이더와 동시에 보여주는 스턴트를 통해 모두가 경탄하도록 했습니다. 이 슈퍼스타와의 사인회 그리고 사진촬영 시간 역시 모든 참가자를 위해 제공되었습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BMW Motorrad의 CEO Markus Flasch가 직접 도입한 Concept RR이 소개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바이크에서는 레이싱 스포츠의 스피릿과 첨단 기술이 하나로 융합되었으며 월드컵에서 입증된 강력한 M 1000 RR 모델로부터 영감을 받은 230 HP 이상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에어로다이내믹 윙렛, 하이트크 일렉트로닉 그리고 저돌적인 라인은 BMW 슈퍼바이크의 미래는 타협 없는 역동성과 파워 그리고 비전에 있음을 숨김 없이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