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GS 트로피 2020.
세상을 발견하고 GS로 모든 도전을 극복하며 팀 정신을 입증합니다: 국제 GS 트로피는 비교 불가능한, 도전적인 모터사이클 어드벤처입니다. 2020년에 다시 수많은 국가에서 십여개 팀들이 출전합니다. 라이더들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 이번 개최 장소는 뉴질랜드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참가자들은 진귀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생애 한 번 뿐인 기회를 갖습니다.
뉴질랜드: 미터마다 느끼는 엔듀로 펀.
뉴질랜드: 미터마다 느끼는 엔듀로 펀.
유명한 판타지 영화들을 촬영한 완벽한 세트일 뿐만 아니라 국제 GS 트로피 2020을 위한 이상적인 지형: 뉴질랜드에서는 열대 우림과 빙하가 서로 접해 있고, 초원지대 초목이 아열대 식물과 공존합니다. 피요르드 지형과 중간 높이의 수많은 산맥, 산림지역과 더불어 고도가 3000 미터를 훨씬 넘는 고지대와 높은 산봉우리들은 이 섬나라의 특징으로, 긴장감 넘치는 코스와 생생한 스페셜 테스트에 최상의 환경이 됩니다. 자세한 경로가 어떻든 간에 미터마다 순전한 엔듀로 펀을 약속합니다.
GS 트로피 바이크.
GS 트로피 바이크.
F 850 GS는 한계를 극복하고 미지의 세계를 개척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70kW(95 PS)의 2기통 직렬 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국제 GS 트로피 대회에 참가하는 라이더는 그 어떤 지형에서도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F 850 GS는 토크가 높고 날렵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어 장애물을 흥미 진진한 도전으로 만듭니다. 그 외에도 이 바이크에는 특별한 GS 트로피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뉴질랜드에서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우선 국가별로, 그 다음에는 국제적으로.
우선 국가별로, 그 다음에는 국제적으로.
모래와 진흙탕에서 라이딩 하기, 내비게이션 실행, 지식 관련 질문: 아마추어 라이더이며 BMW 모토라드 GS 소유자라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이러한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이는 국제 GS 트로피로 가는 첫 번째 도전이 됩니다. 여성 엔듀로 라이더 역시 이 선발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Top 3에 진입하면 자동으로 국가대표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받은 여성 2명이 국제 여성팀에 참가할 자격을 갖게 됩니다.
진귀한 체험.
진귀한 체험.
국제 GS 트로피는 랠리나 레이스로 이해해서는 안 됩니다: 다양한 스페셜 테스트에서는 무엇보다 팀 정신과 능숙한 스킬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텐트에서 잠을 자고 새로운 환경과 문화를 접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온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는 것은 BMW 모토라드가 2년마다 진정한 오프로트 팬을 위해 며칠에 걸쳐 개최하는 이벤트의 잊을 수 없는 체험에 포함됩니다.
잊을 수 없는 8일.
잊을 수 없는 8일.
몽골에서 개최된 국제 GS 트로피 2018에서 라이더들은 8일간 온갖 거친 도전에도 응했습니다: 21개국의 18개 팀이 여섯 번째 모터사이클 어드벤쳐 대회에 참가했으며 자갈과 모래, 돌 위로 2400 킬로미터를 달렸습니다. 참가자들이 겪은 잊지 못할 순간들과 새로 맞은 우정에 관한 스토리는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2008년부터 BMW 모토라드는 대규모 엔듀로 스펙터클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참가자들은 튀니지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파타고니아, 캐나다, 태국, 몽골에서 대회를 가졌습니다 첫 번째 GS 트로피에서 다섯 팀으로 시작하였고, 그사이 많게는 18개 팀이 참가했습니다. 사전에 약간의 아드레날린 촉진을 위해: 지금까지 참가한 모든 라이더 명단은 명예의 전당에 나와 있습니다. 여러분의 국가도 명단에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