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GS 트로피 2020.

순전한 오프로드 어드벤처를 체험합니다.

세상을 발견하고 GS로 모든 도전을 극복하며 팀 정신을 입증합니다: 국제 GS 트로피는 비교 불가능한, 도전적인 모터사이클 어드벤처입니다. 2020년에 다시 수많은 국가에서 십여개 팀들이 출전합니다. 라이더들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 이번 개최 장소는 뉴질랜드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참가자들은 진귀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생애 한 번 뿐인 기회를 갖습니다.

뉴질랜드: 미터마다 느끼는 엔듀로 펀.

뉴질랜드: 미터마다 느끼는 엔듀로 펀.

유명한 판타지 영화들을 촬영한 완벽한 세트일 뿐만 아니라 국제 GS 트로피 2020을 위한 이상적인 지형: 뉴질랜드에서는 열대 우림과 빙하가 서로 접해 있고, 초원지대 초목이 아열대 식물과 공존합니다. 피요르드 지형과 중간 높이의 수많은 산맥, 산림지역과 더불어 고도가 3000 미터를 훨씬 넘는 고지대와 높은 산봉우리들은 이 섬나라의 특징으로, 긴장감 넘치는 코스와 생생한 스페셜 테스트에 최상의 환경이 됩니다. 자세한 경로가 어떻든 간에 미터마다 순전한 엔듀로 펀을 약속합니다.

+ Read more

GS 트로피 바이크.

GS 트로피 바이크.

F 850 GS는 한계를 극복하고 미지의 세계를 개척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70kW(95 PS)의 2기통 직렬 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국제 GS 트로피 대회에 참가하는 라이더는 그 어떤 지형에서도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F 850 GS는 토크가 높고 날렵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어 장애물을 흥미 진진한 도전으로 만듭니다. 그 외에도 이 바이크에는 특별한 GS 트로피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 뉴질랜드에서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 Read more

우선 국가별로, 그 다음에는 국제적으로.

우선 국가별로, 그 다음에는 국제적으로.

모래와 진흙탕에서 라이딩 하기, 내비게이션 실행, 지식 관련 질문: 아마추어 라이더이며 BMW 모토라드 GS 소유자라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이러한 시험을 치르게 됩니다. 이는 국제 GS 트로피로 가는 첫 번째 도전이 됩니다. 여성 엔듀로 라이더 역시 이 선발전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Top 3에 진입하면 자동으로 국가대표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받은 여성 2명이 국제 여성팀에 참가할 자격을 갖게 됩니다.

+ Read more

진귀한 체험.

진귀한 체험.

국제 GS 트로피는 랠리나 레이스로 이해해서는 안 됩니다: 다양한 스페셜 테스트에서는 무엇보다 팀 정신과 능숙한 스킬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텐트에서 잠을 자고 새로운 환경과 문화를 접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온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는 것은 BMW 모토라드가 2년마다 진정한 오프로트 팬을 위해 며칠에 걸쳐 개최하는 이벤트의 잊을 수 없는 체험에 포함됩니다.

+ Read more

잊을 수 없는 8일.

잊을 수 없는 8일.

몽골에서 개최된 국제 GS 트로피 2018에서 라이더들은 8일간 온갖 거친 도전에도 응했습니다: 21개국의 18개 팀이 여섯 번째 모터사이클 어드벤쳐 대회에 참가했으며 자갈과 모래, 돌 위로 2400 킬로미터를 달렸습니다. 참가자들이 겪은 잊지 못할 순간들과 새로 맞은 우정에 관한 스토리는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Read more

명예의 전당.

명예의 전당.

2008년부터 BMW 모토라드는 대규모 엔듀로 스펙터클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참가자들은 튀니지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파타고니아, 캐나다, 태국, 몽골에서 대회를 가졌습니다 첫 번째 GS 트로피에서 다섯 팀으로 시작하였고, 그사이 많게는 18개 팀이 참가했습니다. 사전에 약간의 아드레날린 촉진을 위해: 지금까지 참가한 모든 라이더 명단은 명예의 전당에 나와 있습니다. 여러분의 국가도 명단에 있습니까?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