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18 Classic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Touring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투어링이 가능했던 크루저 모델의 시작에 대한 기억을 불러옵니다. 또한 당사의 바이크 히스토리에서 영원한 특징을 그대로 인용합니다. 예를 들어 R 18 Classic First Edition에서 볼 수 있는 더블 라인이 그 한 예입니다. 바이크의 가장 핵심은 지금까지 제작된 엔진 중 가장 강력한 배기량의 복서 엔진으로 누구나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편안한 라이딩과 라이딩이 선사하는 완벽한 즐거움을 경험하십시오.
윤곽이 간결한 실루엣, 고품질의 디테일 : R 18 Classic은 모든 시선을 끕니다.
R 18 Classic First Edition에서 BMW Motorrad의 전통을 보여주는 특별한 특징이 다시 살아납니다: 화이트 더블 라인과 크롬 디자인 옵션은 배지와 로고와 더불어 First Edition의 특징으로 꼽힙니다.
물방울 형태의 탱크는 당사 히스토리의 전통을 따르는 아이콘으로서 길게 디자인된 리어 사일렌서와 마찬가지로 길게 뻗은 전형적인 R 18 Classic의 Flyline을 강조합니다. 더블 라인의 스틸 프레임이 인상적인 파워를 뿜어내는 엔진을 감싸 매 주행 순간 특별함을 경험하도록 합니다.
R 18 Classic의 유연한 컨셉과 포괄적인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디자인의 자유를 만끽해보십시오. 이를 통해 원하는 방식과 취향에 따라 바이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사전 토크로 크루저의 파워풀한 순간을 경험하십시오: R 18 Classic의 1802 ccm 2기통 복서 엔진은 우리가 지금까지 제작했던 박서 중 배기량이 가장 강력합니다. 보고, 듣고 느끼게 될 엔진: 이 엔진은 3,000 rpm에서도 최대 토크인 158 Nm를 발휘합니다. 2,000 ~ 4,000 rpm에서는 토크가 150 Nm 이상으로, 전형적인 복서 속도 전체에 걸쳐 탁월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4,750 rpm에서 “Big Boxer”는 67 kW(91 HP)를 발휘합니다. 이를 통해 모든 Tour의 생동감이 더욱 높아집니다.
#Soulfuel은 항상 열정을 가득 품고 호기심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뜻합니다. 다음 Tour가 바로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