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 사양
R 18 Classic은 당사 역사 속의 아이콘을 연상시키며 이전 투어링 가능 크루저의 특성을 갖습니다. 이제 이러한 특징이 다시 깨어납니다. 여기서는 기술자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료
엔진
크랭크축 위에 체인 구동식 캠축이 있는 공냉식/유냉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107.1 mm x 100 mm
1,802 cc
67 kW (91 hp) / 4,750 rpm
158 Nm / 3,000 rpm
9.6 : 1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BMS-O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주행 성능/연료 소비
180 km/h 이상
5.6 l/100km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ROZ 95 90 AKI
전기 시스템
영구자석 발전기 600 W(정격 출력)
12V/26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동력전달
건식 단판 클러치
별도의 변속기 하우징에 있는 클러치식 6단 변속기
카단
서스펜션/브레이크
빔이 연결된 더블 루프 형태의 스틸 프레임
텔레스코픽 포크
센터 스프링 스트럿이 있는 스틸 더블 스윙 암
120 mm / 90 mm
1,731 mm
150 mm
57.3°
스포크 휠
3.00인치 x 16인치
5.00인치 x 16인치
130/90 B16
180/65 B16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BMW Motorrad Integral ABS(부분 Integral)
치수/중량
710 mm
1,655 mm
약 16 l
약 4l
2,440 mm
1,342 mm
1,397 mm
964 mm
365 kg
560 kg
195 kg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작동 재료, 모든 시리즈 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의 최소 연료탱크 용량의 최소 90%가 채워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