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data

엔진

정격 출력
80 kW (109 hp) at 7,000 rpm
배기가스 정화 장치
제어식 3웨이 촉매변환기
직경 x 행정
101 mm x 73 mm
배기량
1,170 ccm
압축비
12.0: 1
연료공급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배터리 관리 시스템-O
배기가스 기준
EU5+

주행 성능/연료 소비

최고속도
210 km/h
WMTC에 따른 100 km 기준 연비
5.1 l
WMTC에 따른 이산화탄소 배출
119 g/km
연료 유형
무연 Super(최대 15 % 에탄올, E15), 95 ROZ/RON, 90 AKI

전기 시스템

발전기
영구자석 발전기, 660 W(정격 출력)
배터리
12 V/12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동력전달

클러치
싱글 디스크 건식 클러치, 유압식 작동
변속기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별도의 변속기 하우징 포함
보조 구동장치
카단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튜브 스페이스 프레임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뒤집혀 장착되는 텔레스코픽 포크, 직경 45mm, 스프링 초기장력, 당김 및 컴프레션 댐핑 조정 가능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BMW Motorrad Paralever가 있는 알루미늄 주물 싱글 스윙 암, 직접 조향식의 경로에 따라 댐핑되는 센터 스프링 스트럿, 조정식 스프링 베이스, 조절식 리바운드 과정 댐핑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210 mm / 200 mm
축거
1,580 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3.1°
Steering lock angle
42°
알루미늄 크로스 스포크 휠
전방 림 치수
2.15 x 21인치
후방 림 치수
4.00 x 17인치
전방 타이어
90/90 -21
후방 타이어
150/70 R17
전방 브레이크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액슬에 고정됨, 직경 310 mm, Brembo 2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후방 브레이크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 mm, Brembo 2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ABS
BMW Motorrad Integral ABS Pro(부분통합형)

치수/중량

공차하중에서 시트 높이
860 mm
공차하중에서 보폭
1,935 mm
사용 가능한 연료탱크 용량
15.5 l
예비 용량
약 4 l
길이
2,250 mm
높이
1,256 mm(미러 미장착, DIN 공차 중량의 경우)
너비
970 mm
건조 중량
216 kg
차량 공차하중, 주행 준비된 상태, 가득 주유됨
229 kg
1)
허용 총중량
430 kg
적재(기본 사양의 경우)
201 kg

1)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소모품, 기본 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의 90% 이상이 채워진 상태의 중량 정보.

Equipment

기본 사양

  • 21인치/17인치 튜브리스 크로스 스포크 휠 
  • 주행에 따라 댐핑을 조절할 수 있는 완전 조절식 Enduro 서스펜션 
  • 주행모드 Rain/Road/Enduro 
  • BMW Motorrad 부분통합형 브레이크 시스템 ABS PRO 
  • Keyless Ride 
  • 다이내믹 엔진 슬립 컨트롤 
  •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 
  • 새롭게 설계된 배기가스 처리 시스템 
  • 아날로그 라운드 인스트루먼트

선택 사양

  • 18인치 뒷바퀴, Enduro 풋 레스트, 핸들바 조절장치, 핸드 레버 보호 장치, 대형 엔진 가드가 포함된 Enduro 패키지 프로 
  • ENDURO PRO 주행모드가 추가된 주행 모드 Pro 
  • 컴포트 패키지(변속 어시스턴트 Pro, 크루즈 컨트롤 기능, Hill Start Control Pro 및 그립 히터 포함) 
  • Headlight Pro 
  • 타이어 압력 점검 
  • ConnectedRide Control(스마트폰 홀더 및 USB-C 소켓 포함) 
+ Read more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