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data

엔진

정격 출력
107 kW(145 HP)/7,750 rpm
배기가스 정화 장치
제어식 3웨이 촉매변환기
구조
공냉식/수랭식 2실린더 4행정 복서 엔진과 2개의 오버헤드 체인 구동 캠샤프트 BMW 시프트캠 및 밸런서 기어 장착
직경 x 행정
106.5 mm x 73 mm
배기량
1,300 ccm
최대 토크
149 Nm/6,500 rpm
압축비
13.3: 1
연료공급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E 가스 포함 디지털 엔진 관리
배기가스 기준
EU5+

주행 성능/연료 소비

최고속도
200 km/h 이상
WMTC에 따른 100 km 기준 연비
4.8 l
WMTC에 따른 이산화탄소 배출
110 g/km
연료 유형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95 ROZ/RON, 90 AKI, 엔진 제어를 통한 조정(91-98 ROZ/RON)
Stationary noise
88 dB(A)

전기 시스템

발전기
650 W
배터리
12 V/14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동력전달

클러치
멀티디스크 오일배스, Anti-Hopping, 유압 작동식
변속기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보조 구동장치
카단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메인 프레임과 여기에 연결된 리어 프레임으로 구성된 2파트 프레임 컨셉, 엔진을 함께 부담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업사이드 다운 텔레스코픽 포크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BMW Motorrad EVO Paralever, 알루미늄 주물 싱글 스윙 암, 연속식 스윙 암 베어링 액슬, 센터 스프링 스트럿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140 mm / 130 mm
축거
1,511 mm
캐스터
127 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2.5°
알루미늄 캐스트 휠
전방 림 치수
3.50 x 17인치
후방 림 치수
6.00 x 17인치
전방 타이어
120/70 ZR17
후방 타이어
190/55 ZR17
전방 브레이크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10 mm, 4피스톤 고정 캘리퍼
후방 브레이크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85 mm, 2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ABS
BMW Motorrad 완전통합형 ABS Pro(완전통합형 제동 기능, 기울어진 위치에 최적화됨)

치수/중량

사용 가능한 연료탱크 용량
17 l
예비 용량
약 4 l
길이
2,126 mm
높이
1,112 mm (미러 제외, DIN 공차 중량 포함)
너비
864 mm (미러 위)
건조 중량
227 kg
차량 공차하중, 주행 준비된 상태, 가득 주유됨
239 kg
1)
허용 총중량
460 kg
적재(기본 사양의 경우)
221 kg

Equipment

기본 사양

  • Keyless Ride 
  • DCC 
  • USB C 충전 소켓 
  • Dynamic ESA 
  • DSA
  • Riding Assistant
  • 전동 수하물 시스템(중앙 잠금, 조명, 충전)

선택 사양

  • 스포츠 서스펜션 
  • 스포츠 타이어 
  • DTC-Shift/코어 스크린 
+ Read more

당신을 위해 준비된 바이크

R 1300 R은 도로에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선택사양과 BMW Motorrad 순정 액세서리를 통해 당신만의 바이크를 만들어보세요.

R 1300 R은 도로에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선택사양과 BMW Motorrad 순정 액세서리를 통해 당신만의 바이크를 만들어보세요.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