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 사양.
F 900 XR은 스포티함과 장거리 성능을 전혀 타협하지 않고 결합시켜 놓았습니다. 이 바이크의 흥미 진진한 디자인만으로도 코너링이 얼마나 즐거울 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양이 광범위하여 특유의 주행감을 일상생활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기술자료와 표준 사양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료
엔진
수랭 4스트로크 2기통 엔진, 각 실린더당 로커암으로 작동되는 4개의 밸브, 2개의 상부 캠샤프트 및 건식 윤활
86 mm x 77 mm
895 ccm
8,500 rpm에서 73 kW / (99 hP)
8,000 rpm에서 70 kW(95 PS)
SA 출력 감소:
6,500 rpm에서 35 kW(48 PS)
92 Nm/6,500 rpm
88 Nm/6,750 rpm
SA 출력 감소:
66 Nm/4,500 rpm
13.1 :1
전자식 분사 장치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EU 5+ 배기가스 기준
주행 성능 / 연료 소비
200km/h 이상
200km/h 이상
SA 출력 감소: 170 km/h
4.2 l
99 g/km
무연 고급 휘발유, 최소 옥탄가 95(RON)
무연 일반 휘발유, 최소 옥탄가 91(RON)
전기시스템
영구자석 발전기 416W(정격출력)
12V / 12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출력 전달
오일바스 내의 다판 클러치(Anti-Hopping), 기계식 작동
클러치식 6단 변속기, 엔진 케이스에 통합됨
리어 허브 내 저크 완충 기능이 있는 무한 O-링-체인
서스펜션/브레이크
모토코크의 스틸 웨이브리지 프레임
업사이드 다운 포크, 직경 43 mm
알루미늄 더블 스윙 암, 다이렉트 힌지형 중앙 스프링 스트럿, 유압 조절식 스프링 베이스, 조절식 리바운드 댐핑
170 mm/172 mm
(SA 최저지상고: 150 mm / 152 mm)
1,521 mm
105.2 mm
알루미늄 주조 휠
3.50" x 17"
5.50" x 17”
120/70 ZR 17
180/55 ZR 17
더블디스크브레이크, 플로팅 브레이크 디스크, 직경 320 mm, 4 피스톤 래디얼 브레이크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65 mm, 1 피스톤 캘리퍼
치수/중량
825 mm(SA 최저지상고 775 mm, SA 더블 시트벤치 로우 795 mm, SZ 시트벤치 하이 840 mm, SZ 컴포트 시트벤치 845 mm, SZ 시트벤치 엑스트라 하이 870 mm)
1,840 mm(SA 최저지상고 1,765 mm, SA 더블 시트벤치 로우 1,795 mm, SZ 시트벤치 하이 1,870 mm, SZ 컴포트 시트벤치 1,880 mm, SZ 시트벤치 엑스트라 하이 1,900 mm)
15.5 l
ca. 3.5 l
2,160 mm
1,320-1,420 mm
860 mm
219 kg
438 kg
219 kg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작동 재료, 모든 표준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의 최소 90%가 채워져 있습니다.
사양(발췌본)
- BMW Motorrad 커넥티비티 기능이 있는 컬러 TFT 디스플레이
- LED 헤드라이트(하향/상향 전조등)
- LED 방향지시등
- ASC
- 주행모드 레인 / 로드
- 조절식 핸드 브레이크 레버 및 클러치 레버
- 12V 소켓
- 윈드쉴드 조절
공장 출고 시 장착된 선택사양(SA)
- 적응형 코너링 라이트가 포함된 헤드라이트 프로
- ABS Pro / DTC / MSR / DBC가 포함된 주행모드 프로
- 다이내믹 ESA(전자식으로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 케이스 캐리어
- 메인 스탠드
- Keyless Ride
- 지능형 비상호출 시스템
- 최저지상고
특별 부속품(SZ)
- 소프트 케이스 및 투어용 케이스
- 러기지 랙
- 톱케이스
- LED 보조 전조등
- 핸드 프로텍터
- 엔진 스포일러
- 스포츠 윈드쉴드
- 다양한 시트벤치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