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장비.
BMW K 1600 GT.
BMW K 1600 GT는 모험에 대한 내면의 갈망을 일깨웁니다. 짧은 여행이든 매우 긴 여행이든 언제나 신속하고 편안하게 달려갑니다. 6기통 직렬형 엔진이 원하는 가속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가동은 이미 전설이 되었으며 아무리 긴 여행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표준 장비는 높은 수준의 편안함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여기서 모든 기술 데이터와 기본 장비를 확인하세요.
기술 데이터
엔진
유형
수랭/유랭식 4스트로크 직렬형 6기통 엔진, 기통당 밸브 4개
보어 x 스트로크
72mm x 67.5mm
배기량
1,649cc
정격 하중 용량
160hp(118kW) @ 7,750rpm
최대 토크
175Nm @ 5,250rpm
압축비
12.2: 1
연료/엔진 관리
전기식 연료 주입
배기 가스 차단
조절식 3웨이 촉매 변환 장치, EU4 배출 기준 준수
라이딩 성능/소비량
최고 속도
200km/h 이상
WMTC 기준 100km당 소비량
5.9L
연료 유형
무연 옥탄가 95(RON)
전기 시스템
교류기
700W
배터리
12V/19Ah, 무정비
트랜스미션
클러치
웨트 멀티디스크 클러치, 수압 조절식, 호핑 방지
기어
6단 동기 물림식 기어박스
보조 드라이브
축 드라이브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내력 엔진이 있는 교형 알루미늄 프레임
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BMW Motorrad 듀오레버, 중앙 스프링 스트러트
후면 서스펜션/스프링 성분
BMW Motorrad 패럴레버
스프링 이동 거리, 전/후
115mm/135mm
휠베이스
1,618mm
캐스터
106.4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2.2°
휠
주조 알루미늄
림 크기, 전륜
3.50x17"
림 크기, 후륜
6.00x17"
타이어, 전륜
120/70 ZR 17
타이어, 후륜
190/55 ZR 17
브레이크, 전륜
이중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20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브레이크, 후륜
단일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20mm, 이중 피스톤 부동식 캘리퍼
ABS
BMW Motorrad 내장 ABS(부분 내장)
치수/무게
길이
2,324mm
너비(미러 포함)
1,000mm
높이(미러 제외)
1,440mm
좌석 높이, 빈 차
810/830mm(낮은 좌석(OE): 800/780mm)
라이더 보폭 길이, 빈 차
1,830/1,870mm(낮은 좌석(OE): 1,775/1,810mm)
빈 차 중량, 연료 완충/도로 주행 준비 완료
334kg
건조 중량
306kg
2)
최대 허용 중량
540kg
최대 하중(기본 장비)
206kg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
26.5L
예비
4.0L
1) VO (EU) 168/2013 가이드라인에 따라 모든 유체 포함, 표준 장비 포함 및 사용 가능 탱크 용적의 90% 이상 연료 주입(케이스 포함)
2) 빈 차 중량, 작동 유체 미포함(GT 케이스 없음)
기본 옵션
장비
- BMW Motorrad 내장 ABS(부분 내장)
- DTC(Dynamic Traction Control, 동적 마찰 제어)
- HSC Pro(언덕 시동 제어)
- 크루즈 컨트롤
- 무단 조절 가능한 전기식 바람막이 창
- 조절 가능한 브레이크 및 클러치 레버
- 열선 그림 및 좌석
- 이체형 좌석, 높이 조절식 라이더 좌석
- 통합형 점화 장치 및 스티어링 잠금장치
- 짐받이
- 내장 측면 바구니, 바이크 색 바구니 덮개
- 잠금식 보관 수납칸 및 온보드 리터러쳐
- 센터 스탠드
특수 기능
- 멀티컨트롤러
- 적은 힘으로도 움직이는 자가 작동식 클러치
- 세 가지 라이딩 모드: "빗길", "도로" 및 "다이나믹"
전기 시스템
- 크롬 강조 및 간접 다이얼 등이 있는 계기판
- 두 개의 소켓
- 싱글 와이어 시스템(SWS)이 있는 CAN 버스
- 전자식 도난 방지기
- 진단 인터페이스
- 위험 경고등 시스템, 흰색 LED 지시등 및 LED 후미등
- Xenon 헤드라이트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