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사십년 동안 R과 T, 두 글자는 최고 수준의 편안한 라이딩과 투어링을 의미하는 동의어였습니다. BMW R 1250 RT는 편안한 투어와 스포티한 역동성 및 완성된 기술력을 하나로 묶어 왔습니다. 여기에서 기술자료 및 사양에 대한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상부에 위치한 2개의 스퍼 기어 구동식 캠축, 밸런스축, 가변 흡기 캠샤프트 컨트롤 BMW ShiftCam이 탑재된 공기/액체 냉각식 2기통 4스트로크 박서 엔진.
102.5 mm x 76 mm
1,254 ccm
100kW(134 hP) / 7,750rpm
143Nm/6,250rpm
12.5: 1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E 스로틀 그립을 이용한 BMS-O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EU-5 배기가스 기준
200 km/h 이상
4.75 l
110 g/km
무연 고급휘발유, 옥탄가 95(RON), 엔진 컨트롤에 의한 어댑테이션(91 ~ 98 RON)
교류 발전기(정격 출력 508W)
12V/11.8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안티 호핑 기능이 탑재된 습식 클러치, 유압 작동식
헬리컬 기어가 장착된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카단
메인 프레임과 여기에 연결된 리어 프레임으로 구성된 2파트 프레임 컨셉, 엔진을 함께 부담
BMW Motorrad 텔레레버, 센터 스프링 스트럿, 고정 포크 튜브 직경 37 mm
BMW Motorrad Paralever가 포함된 알루미늄 캐스팅 싱글 스윙 암, WAD 스프링 스트럿, 핸드휠을 이용하여 스프링 초기장력 유압식으로 무단 조정 가능, 핸드휠을 이용하여 리바운드 댐핑 조정 가능
120 mm / 136 mm
1,485 mm
116 mm
64.1°
알루미늄 주조 휠
3.50 x 17"
5.50 x 17”
120/70 ZR 17
180/55 ZR 17
더블디스크브레이크, 플로팅 브레이크 디스크, 직경 320 mm
4피스톤 래디얼 브레이크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76mm, 더블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BMW Motorrad 완전통합형 ABS Pro(완전통합형 제동 기능, 기울어진 위치에 최적화됨)
805 mm/825 mm
(SA 높은 시트 벤치: 830 mm/850 mm, SA 낮은 시트 벤치: 760 mm/780 mm)
1,810 mm/1,850 mm
(SA 높은 시트 벤치 : 1,875 mm/1,915 mm, SA 낮은 시트 벤치: 1,740 mm/1,780 mm)
25 l
약 4l
2,222 mm
최소 1,460 mm, 최대 1,570 mm
(Sport 스타일: 최소 1,360 mm, 최대 1,480 mm)
985 mm
990 mm
279 kg
505 kg
226 kg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소모품, 모든 시리즈 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연료탱크 용량의 최소 90%가 채워져 있습니다.
시리즈 사양
선택사양
특별 부속품(S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