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 모토: 자동화가 미래입니다.

트랙 모토: 자동화가 미래입니다.

BMW는 어떻게 하면 오토바이를 더욱 안전하게 만들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자동화는 오토바이 안전의 일부입니다. 차량 역학 제어 시스템의 추가적인 개발을 지원할 수 있도록, 프로토타입의 도움으로 집중적인 조사와 측정을 수행하고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자주식 오토바이도 그러한 프로토타입 중 하나이지만 자율 주행을 그러한 방향으로 강요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롤 역학의 안정화가 필요할 때 조향각에 관한 정보가 제시됩니다. 목적은 장애물을 우회하는 최선의 안전한 경로를 초기 단계에 보여주는 동적 제어 프로그램을 오토바이에 통합하는 것입니다. 물론,  라이딩의 책임은 분리할 수 없지만 권고 동작의 지원으로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제어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결정적인 라이딩 상황에서 더욱 높은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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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된 라이딩: 안전은 모두의 문제입니다.

연결된 라이딩: 안전은 모두의 문제입니다.

BMW Motorrad는 미래의 이동 수단에서 오토바이가 잊히지 않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토바이는 도로교통 네트워크의 일부이며 차량과 통신하는 모든 것에서 고려되어야 합니다(V2X).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제조업체들이 연결된 오토바이 컨소시엄(CMC)에서 힘을 모았습니다. 또한 다른 기술 선도업체들은 5G 자율주행 협회(5GAA)를 설립했습니다. 목표는 새로운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도로교통 중 안전성 향상 및 차량 간 통신 최적화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현재 BMW Motorrad는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경로에 있을 때 교차로에 접근하는 차량에 경고 신호를 보내는 교차로 이동 지원 기능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전자 보조 기능은 비상 전자 브레이크 등입니다. 오토바이에 급작스럽게 강한 제동을 걸 때, 뒤에 버스나 밴 등이 있어서 그 뒤쪽 차량이 시야가 막히는 경우, 해당하는 차량에 경고를 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 중인 기능으로 정지 차량 경고가 있습니다. 오토바이가 고장이 나면 차량이 적절한 시점에 경고 신호를 받아 초기 단계에서 운전 동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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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층 제조.

적층 제조.

적층 제조는 아직 초기 단계입니다. 그러나, 그 엄청난 잠재력은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3D 프린터로 제작된 부품은 프로토타입 제작에서 특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심지어 오늘날에도, 일부 부품과 예비 부품을 적은 비용으로 빠르게 생산이 가능합니다. 길게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목표는 선택 및 구성이 가능한 부품의 대규모 개별화입니다. BMW i8 로드스터의 루프 커버용 홀더에서, 최초로 연속 생산에 3D 프린팅 공정이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BMW 연구 개발 부서에서는 이러한 생산 기술의 잠재력을 추가로 테스트하고 있으며 이는 BMW S 1000 R의 잠재적인 프레임과 스윙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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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본을 위한 궁극의 테스트.

카본을 위한 궁극의 테스트.

BMW HP4 RACE의 도입 이후 카본의 연속 생산 가능성이 분명해졌습니다. 장점은 기존 재료보다 가벼운 카본 섬유의 중량만이 아닙니다. 프레임은 횡단, 굽힘 및 비틀림 강성이 특히 뛰어났습니다. 낮은 자이로스코프 힘도 휠에는 장점으로 작용합니다. 그러나 프레임과 휠의 연속 생산을 준비하려면 광범위한 경도 테스트와 지구력 테스트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억제 테스트에서 개발자들은 손상을 가하면서 오토바이의 추가적인 라이딩이 여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테스트 벤치에서 테스터들은 카본 휠에 원심 충격을 주거나 휠리를 따라하면서 다양한 힘의 작용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염수 분무 및 기후 변화 테스트는 특별한 고온 상태에서 브레이크 테스트의 연속 테스트만큼 진행되었습니다. 무엇 하나 운에 맡길 수 없기 때문에 모든 극한 상황과 상상 가능한 시나리오를 테스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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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의 혁신

Vision Next 100.

Vision Next 100.

처음에는 비전이 있었습니다. 이 비전은 BMW Motorrad에서 VISION NEXT 100이라는 매우 구체적인 형태로 실현되었으며, 이를 통해 미래의 이동성이 현재에 실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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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트 링크.

컨셉트 링크.

인텔리전트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 오토바이, 라이더 복장 및 환경이 연결되므로 가장 많은 자유를 누릴 수 있습니다. 컨셉트 링크 컨셉트 연구를 통해 완성된 디지털 세계와 아날로그 세계의 완벽한 조화를 통해 미래의 도시 환경에서 이동성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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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저 라이트.

레이저 라이트.

안개등 레이저 라이트를 사용하면 가는 길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습니다. 가시 거리가 매우 멀어서 시속 100km의 속도로 주행할 때 잠재적인 위험을 기존 헤드라이트보다 11초 더 빨리 인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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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NECTIVITY - TFT 디스플레이와 BMW MOTORRAD CONNECTED 앱

CONNECTIVITY - TFT 디스플레이와 BMW MOTORRAD CONNECTED 앱

 

Connectivity 옵션 장비를 사용하면 완벽하게 연결되어 필요한 정보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6.5" TFT 디스플레이와 핸들바에 있는 멀티컨트롤러의 조합으로 원하는 기능을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BMW Motorrad Connected 앱으로 화살표 내비게이션을 통해 도시 속에서 길을 쉽게 찾거나, 라이딩 중 전화를 걸거나, 완벽한 곡을 듣고 싶을 때 Connectivity를 사용하여 도로에 계속 집중하면서 모든 중요한 정보의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과 업데이트를 거쳐 많은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앱은 오토바이 내비게이션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바람 경로" 경로 옵션과 흥미로운 추가 선택지로 오토바이 주행에서 궁극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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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본 섀시 및 림.

카본 섀시 및 림.

카본의 최고 장점은 탁월함입니다. 모든 굴곡길을 더 빨리 지나가고, 더 빨리 가속하고, 브레이크를 더 늦게 걸 수 있습니다. BMW Motorrad는 사상 최초로 카본 섀시와 림(카본 기술)을 HP4 RACE에 전면적으로 사용하여 알루미늄의 견고함과 강철의 힘을 통해 전체 차량 제조 분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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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ALL. 지능형 응급 통화.

ECALL. 지능형 응급 통화.

ECALL를 사용하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도움이 필요할 때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지능형 응급 통화 기능은 늘 옆에 있으면서 원하는 언어로 안내하고, 사고 및 응급 상황 발생 시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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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뷰 어시스트.

사이드 뷰 어시스트.

사이드 뷰 옵션 장비를 사용하면 모든 것을 계속 통제하고 보이지 않은 것까지도 통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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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SYSTEM 7 카본 헬멧.

BMW SYSTEM 7 카본 헬멧.

System 7 카본은 완벽하게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무게를 유지합니다. 카본 헬멧의 외면은 정교한 프리프레그 공정으로 제조되어 기존 공정에 비해 무게를 25% 더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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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에볼루션.

C 에볼루션.

100% 전동식. 100% 바이킹 경험. 전동식 Maxi Scooter는 동종 최초의 제품으로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습니다. 깊은 인상을 오래 남길 뿐입니다. 배터리 및 엔진과 인텔리전트 라이딩 모드의 상호 작용을 통해 최고 160km의 주행 가능 거리가 보장되고 도시 정글에서 원하는 곳까지 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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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 프로.

ABS 프로.

ABS Pro를 사용하면 모든 코너에서 완벽하게 쾌적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BS Pro가 있으면 비상 시에 더 안전하게 감속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가 기울어진 위치에서 직립 위치로 복구하려는 성향이 최소한으로 감소합니다. 따라서 굴곡길에서 갑자기 브레이크를 조작할 때도 오토바이를 계속 제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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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표.

가장 중요한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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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360°

안전을 위해서는 말이 아닌 행동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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