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 사양
R 18 B가 자신의 Big Boxer 엔진을 통해 클래식 Bagger임을 다시 한번 선포합니다. 여기서는 기술자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자료
엔진
크랭크축 위에 체인 구동식 캠축이 있는 공냉식/유냉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107.1 mm x 100 mm
1,802 cc
67 kW(91 HP)/4,750 rpm
158 Nm / 3,000 rpm
9.6:1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BMS-O
제어식 3웨이 촉매기
주행 성능/연료 소비
180 km/h 이상
5.8 l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ROZ 95 90 AKI
전기 시스템
영구자석 발전기 660W(정격 출력)
12V/26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동력전달
건식 단판 클러치
별도의 변속기 하우징에 있는 클로 변속 방식의 6단 변속기
카단
서스펜션/브레이크
빔이 연결된 더블 루프 형태의 스틸 프레임
텔레스코픽 포크
센터 스프링 스트럿이 있는 스틸 더블 스윙 암
120 mm / 120 mm
1,695 mm
183.5 mm
62.7°
전륜 알루미늄 캐스트 휠
3.5 x 19 인치
5.0 x 16 인치
120/70 R19
180/65 B16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BMW Motorrad Integral ABS (전체 Integral)
치수/중량
720 mm
1,700 mm
약. 24 l
약. 4 l
2,560 mm
1,400 mm
970 mm
398 kg
630 kg
232 kg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작동 재료, 모든 시리즈 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의 최소 90%가 채워진 상태의 중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