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18 B가 자신의 Big Boxer 엔진을 통해 클래식 Bagger임을 다시 한번 선포합니다. 여기서는 기술자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랭크축 위에 체인 구동식 캠축이 있는 공냉식/유냉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107.1 mm x 100 mm
1,802 cc
67 kW(91 HP)/4,750 rpm
158 Nm / 3,000 rpm
9.6:1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BMS-O
제어식 3웨이 촉매기, EU 5+ 배기가스 기준
180 km/h 이상
5.8 l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ROZ 95 90 AKI
영구자석 발전기 660W(정격 출력)
12V/26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건식 단판 클러치
별도의 변속기 하우징에 있는 클로 변속 방식의 6단 변속기
카단
빔이 연결된 더블 루프 형태의 스틸 프레임
텔레스코픽 포크
센터 스프링 스트럿이 있는 스틸 더블 스윙 암
120 mm / 120 mm
1,695 mm
183.5 mm
62.7°
전륜 알루미늄 캐스트 휠
3.5 x 19 인치
5.0 x 16 인치
120/70 R19
180/65 B16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BMW Motorrad Integral ABS (전체 Integral)
720 mm
1,700 mm
약. 24 l
약. 4 l
2,560 mm
1,400 mm
970 mm
398 kg
630 kg
232 kg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작동 재료, 모든 시리즈 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의 최소 90%가 채워진 상태의 중량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