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18은 개방형 드라이브 샤프트와 같이, 우리 역사 속의 다양한 아이콘들을 하나로 결합해 놓았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특징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현재의 모습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여기서는 기술자료와 표준 사양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랭크축 위에 체인 구동식 캠축이 있는 공냉식/유냉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107.1 mm x 100 mm
1,802 ccm
67 kW (91 hP) / 4,750 rpm
158 Nm at 3000 rpm
9.6 :1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E-가스를 이용한 BMS-O
제어식 3웨이 촉매 장치
EU 5+
180 km/h 이상
5.6 l/100km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ROZ 95 90 AKI
영구자석 발전기 600 W(정격출력)
12V / 26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건식 단판 클러치
별도의 기어박스 하우징에 있는 클러치식 6단 변속기
카단
빔이 연결된 더블 루프 형태의 스틸 프레임
텔레스코픽 포크
중앙 스프링 스트럿이 있는 더블 사이드 스틸 스윙암
120 mm / 90 mm
1,731 mm
150 mm
57,3°
스포크 휠(전륜에 한함)
3,5" x 19"
5,0" x 16"
120/70 R 19
180/65 B16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BMW Motorrad Integral ABS(부분 Integral)
690 mm
1,630 mm
approx. 16 l
approx. 4 l
2,440 mm
1,126 mm
1,232 mm
964 mm
345 kg
560 kg
215 kg
1) As defined in EU directive 93/93/EEC, filled with all operating fluids, fuelled to at least 90% of usable tank capa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