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ical data

엔진

정격 출력
107 kW(145 HP)/7,750 rpm
배기가스 정화 장치
제어식 3웨이 촉매변환기
구조
Air/liquid-cooled four-stroke flat twin engine with double overhead and chain driven camshafts and balance gear wheels
직경 x 행정
106.5 mm x 73 mm
배기량
1,300 ccm
최대 토크
149 Nm/6,500 rpm
압축비
13.3: 1
연료공급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E 가스 포함 디지털 엔진 관리
배기가스 기준
EU5+

주행 성능/연료 소비

최고속도
200 km/h 이상
WMTC에 따른 100 km 기준 연비
4.9 l
WMTC에 따른 이산화탄소 배출
113 g/km
연료 유형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95 ROZ/RON, 90 AKI, 엔진 제어를 통한 조정(91-98 ROZ/RON)

전기 시스템

발전기
650 W
배터리
12V/12.5 Ah, 정비 불필요

동력전달

클러치
멀티디스크 오일배스, Anti-Hopping, 유압 작동식
변속기
클로 전환식 6단 변속기
보조 구동장치
카단

서스펜션/브레이크

프레임
메인 프레임과 여기에 연결된 리어 프레임으로 구성된 2파트 프레임 컨셉, 엔진을 함께 부담
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BMW Motorrad EVO 텔레레버, 플렉스 부품을 이용한 핸들바 틸팅 커플링, 센터 스프링 스트럿
후륜 가이드/스프링 엘리먼트
BMW Motorrad EVO Paralever, 알루미늄 주물 싱글 스윙 암, 연속식 스윙 암 베어링 액슬, 센터 스프링 스트럿
전방/후방 스프링 경로
149 mm / 158 mm
축거
1,500 mm
캐스터
121.5 mm
스티어링 헤드 각도
64.2°
알루미늄 캐스트 휠
전방 림 치수
3.50 x 17인치
후방 림 치수
6.00 x 17인치
전방 타이어
120/70 ZR17
후방 타이어
190/55 ZR17
전방 브레이크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10 mm, 4피스톤 고정 캘리퍼
후방 브레이크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285 mm, 2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ABS
BMW Motorrad 완전통합형 ABS Pro(완전통합형 제동 기능, 기울어진 위치에 최적화됨)

치수/중량

공차하중에서 시트 높이
820/840mm(컴포트 시트 벤치 로우: 780/800mm, 컴포트 시트 벤치: 825/845Mm, 컴포트 시트 벤치 하이: 840/860mm)
사용 가능한 연료탱크 용량
24 l
예비 용량
약 4 l
길이
2,229 mm
높이
1,387 mm (윈드 쉴드 포함)
너비
971 mm (미러 포함)
건조 중량
265 kg
차량 공차하중, 주행 준비된 상태, 가득 주유됨
281 kg
1)
허용 총중량
510 kg
적재(기본 사양의 경우)
229 kg

1) 가이드라인 VO(EU) 168/2013에 따라 모든 소모품, 기본 사양이 포함되고 사용 가능한 탱크 용량의 90% 이상이 채워진 상태의 중량 정보.

Equipment

기본 사양

  • Keyless Ride 
  • Dynamic ESA 
  • RDC 
  • 리튬 이온 배터리 
  • DCC 
  • 그립 히터 
  • 카드 클립이 있는 스마트폰 충전 수납공간
  • 알루미늄 탱크 
  • EVO 텔레레버

선택 사양

  • Audio Pro 
  • 뒷좌석 탑승자를 위한 컴포트 시트 벤치 패키지 
  • 가변식 윈드 디플렉터 
  • Dynamic Chassis Adaption 
  • Headlight Pro
  • 가변식 수화물 시스템
  • ASA 
  • Riding Assistant

특별 부속품

  • 컴포트 하이 윈드 쉴드 
  • 블랙 컬러의 조정식 풋 레스트 시스템 
  • 투어 가방 충돌보호장치 
  • 탑케이스용 내측 포켓 
  • 케이스 내측 포켓 
  • 실버 컬러의 엔진 보호바
+ Read more
sp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