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18 Transcontinental은 자신의 Big Boxer 엔진으로 편안하게 메 주행 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여기서는 기술자료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랭크축 위에 체인 구동식 캠축이 있는 공냉식/유냉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107.1 mm x 100 mm
1,802 cc
158 Nm / 3,000 rpm
9.6 :1
전자식 흡입 매니폴드 연료 분사/디지털 엔진 관리: 전기식 스로틀밸브 액추에이터를 이용한 BMS-O
67 kW (91 hp) / 4,750 rpm
제어식 3웨이 촉매기
EU 5+
180 km/h 이상
5.8 l
무연 Super(최대 15% 에탄올, E15) ROZ 95 90 AKI
영구자석 발전기 660W(정격 출력)
12V/26 Ah, 유지보수 필요 없음
건식 단판 클러치
별도의 변속기 하우징에 있는 클로 변속 방식의 6단 변속기
카단
빔이 연결된 더블 루프 형태의 스틸 프레임
텔레스코픽 포크
센터 스프링 스트럿이 있는 스틸 더블 스윙 암
120 mm / 120 mm
1,695 mm
183.5 mm
62.7°
전륜 알루미늄 캐스트 휠
3.5 x 19 인치
5.0 x 16 인치
120/70 R 19
180/65 B16
더블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직경 300 mm, 4 피스톤 고정 캘리퍼
BMW Motorrad Integral ABS (전체 Integral)
740 mm
1,710 mm
약. 24 l
약. 4 l
2,640 mm
1,500 mm
970 mm
427 kg
630 kg
203 kg